티스토리 뷰

호흡을 보여줬던 마동석이 이번에는 손석구와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손석구는 지난 2017년 드라마 '센스8 시즌2'로 데뷔했으며, 2018년 드라마 '마더'에서 소름끼치는 악역 연기로 주목 받았다. 이후 영화 '뺑반'과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를 통해 존재감을 뽐낸 손석구는 최근 방영한 '멜로가 체질'에서 이른바 '야감독'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범죄도시2'는 전편에서 통쾌한 사이다 액션의 진수를



강요하는 얘기는 자중해주셨으면 좋겠어요 ㅜㅜ 기생충 후기 쓰고 왜 내가 클리앙에 후기를 써서 이렇게 채점받는 기분이 듣는 걸까 하는 자괴감이 들고 ㅎㅎ 영화도 책도 그렇고 컨텐츠가 사람마다 관점은 다르니까요 관점차이로 보고 이해심을



부분을 드라마 “녹두꽃” 이나 “봉오동전투” 처럼 양질의 컨텐츠가 나와서 다시금 많은 사람에게 관심 속에 있게하는 것은 참 좋은 일이라 생각이 듭니다. 끝으로 항일대도 였던가요? 극중 유해진님이 들고 다니는 대도에 적힌 글귀가 계속 생각나서 알아보니 중국의 역사가 (사기를 집필한) 사마천의 본임안서에서 인용된 부분이더군요. “ 사람은 누구나





형 등 좋은 인연을 만나 행복했어요. 예전에는 선배들에게 다가가기 어려워했는데, 지금은 제가 점점 가까워지려고 하고, 그 인연을 이어가려고 노력하죠." 그는 "주변에서 많이 찾는 배우가 되고 싶다"며 "연기를 잘하는 분들은 이미 많기에 '함께 작업하면 즐겁다'는





말을 듣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다. 해외 진출에 대한 바람도 밝혔다. "꼭 할리우드가 아니더라도 유럽, 남미든 좋은 기회가 있으면 작품을 해보고 싶습니다. 거기에서도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거든요." 류준열은 '타짜' '암살' '도둑들' 등을 연출한 최동훈 감독의





싶다"며 "연기를 잘하는 분들은 이미 많기에 '함께 작업하면 즐겁다'는 말을 듣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다. 해외 진출에 대한 바람도 밝혔다. "꼭 할리우드가 아니더라도 유럽, 남미든 좋은 기회가 있으면 작품을 해보고 싶습니다. 거기에서도



한번은 죽지만 어떤 목숨은 태산보다 무겁기도 하고 어떤 목숨은 깃털보다 가볍기도 하니 그 쓰이는 바가 다르기 때문이다.” 드라마로 각색이 되도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영화였습니다. 좋은 영화니까 아끼지 말고 많이 보시면 좋겠네요. 아 그리고 사람마다 관점이 다른거니까 제발



맡은 영화 '돈'(2019)의 성공으로 연기와 흥행성을 모두 지닌 배우임을 입증했다. "스케줄만 된다면 뭐든지 다 하는 편"이라는 그는 "일하는 것이 재미있고 작품마다 매번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아름다운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과정이 너무 즐겁다. 그런 작업에 '중독'된 것 같다"고 표현했다. 그는 인터뷰 직전에 '봉오동 전투'에 함께 출연한 유해진으로부터



티브이에서 뺑반 보고 있는데 오씨엔 류준열 액션씬 나온다ㅠㅠ 혈육배우자랑 같이 씨집채널에서 뺑반보고있는데 눈빛 말투 호흡 하나하나 나노로 칭찬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렇게 류준열연기를 좋아하시는지몰랐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도모르게 웃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홀 저시간에 뺑반을ㅋㅋㅋㅋㅋㅋ 최근 본 영화평을 가볍게 하자면





가지고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차기작은 최동훈 감독 SF영화…무척 기대됩니다" 주변에서 많이 찾는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 25일(현지시간) 런던에서 만난 배우 류준열(33)은 겸손하면서도 여유가 넘쳤다. 그는 전날 개막한 제4회 런던아시아영화제(LEAFF) 참석차 런던을 찾았다. 지난 7월 뉴욕아시안영화제에 이어 이 영화제에서도 '라이징 스타상'을 받았다. 류준열은 수상 소감을 묻자 "어제 무대에 함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