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걱정임 승부 상관없이 제발 다치지 말고 왔으면 ? ? 강남-이상화, 서울서 결혼식..김연아, 이상화 초청으로 하객 참석 가수 강남과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가 12일 서울 광진구 비스타 워커힐 비스타홀에서 열린 결혼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뉴스1 가수 강남(32)과 스피드 스케이트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상화(30)가 결혼식을 올렸다. 12일 오전 강남과 이상화는 서울





올림픽은 어떻게 공동개최를 추진하겠냐”는 지적도 나온다. 박린 기자 rpark7@joongang.co.kr 객관적으로 북한팀 실력은 우리보다 한참 밑인데 안그래도 영상 중계도 못하는 북한 홈경기 북한 애들이 몸으로 덤벼서 우리 선수들 부상 당하게 하는거 아닌지



있는 한광성이 수비를 끌어낸 뒤, 스위스 루체른 출신 공격수 정일관(27)이 올라가서 해결했다”고 전했다. 지난달 10일 스리랑카와 월드컵 2차예선에서 돌파를 시도하는 북한 공격수 한광성(오른쪽). [AP=연합뉴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4·유벤투스)에 빗대 ‘손날두’로 불리는 손흥민처럼, 한광성은 ‘북날두’로 불린다. 2017년 칼리아리(이탈리아) 시절, 북한 선수로는 처음 세리에A에서 골 맛을 봤다. 올여름 유벤투스(23세 이하 팀)로





인터뷰에서 “축구 남북대결은 한 경기 이상이다. 전쟁으로 비유된다”고 전했다. 실제로 과거 축구 남북대결은 전쟁을 방불케 했다. 1978년 방콕 아시안게임 결승에서 분단 이후 처음 만난 남북은 득점 없이 비겨 공동우승했다. 당시 한국 주장 김호곤(68)은 “북한 주장(김종민)이 1위 시상대 3분의 2를 차지했다. 비집고 올라갔더니 뒤에 있던 북한 선수가 날 밀어



픽스 체중계 만큼 화면이 예쁘게 나오는 체중계를 못봐서 더 딱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던것 같아요!!! :-D 뭔가 즐겨보던 프로그램에 제가 쓰는 물건이 나오니 유행을 선도하는 사람이 된 기분 ...ㅋㅋㅋㅋ 고맙다 픽스!!ㅋㅋㅋ꺄올 그리고 이왕 이렇게 된거 제가 픽스 바디체크 인바디 체중계를 더 좋아하게



이상화가 12일 서울 광진구 비스타 워커힐 비스타홀에서 열린 결혼식에서 손을 잡고 이동하고 있다. /사진=뉴스1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연예계와 체육계 다양한 인사들이 참석했다. SBS ‘정글의 법칙’에 참께 출연한 문가비, ‘동상이몽’에 함께 출연 중인 조현재·박민정 부부가 두사람을 축하해줬다. 특히





생중계 불발로 국내에선 문자중계로 경기를 봐야 할 처지다. 대한축구협회 관계자는 “북한은 휴대폰 반입 금지라서, 평양원정에 동행한 축구협회 직원이 메신저나 이메일을 통해 기자단에 상황을 전할 계획”이라며 “기자회견은 음성 녹음파일 또는 텍스트로 전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일각에선 “축구 한 경기로도 이러는데, 2032년



미운우리새끼에 나온거 있죠!! 일요일날 저녁에 미우새 박수홍이랑 윤정수 부분 딱 보고 있는데 ㅋㅋㅋㅋ 갑자기 어디서 많이 본 체중계가..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너무 신기해서 맞나 안맞나 했는데 맞더라구요!!! 뭔가 연예인이랑 똑같은 물건을 쓰니까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 색까지 똑같고!! 이렇게 몸무게 노출되는 화면을 딱 보고 바로 알아봤답니다 솔직히





줄 수비를 펼치다가 역습하는 스타일이다. 하지만 올 1월 아시안컵 조별예선에서 북한은 3전 전패, 14실점(1득점) 했다. 반면, 월드컵 2차 예선에서는 레바논(2-0 승)과 스리랑카(1-0 승)를 연파했다. 북한은 윤정수(57) 감독 부임 이후 세대교체를 진행했다.



베이비 복스 시절 일본 공연을 마치고 귀국하여 일본에서 가장 힘든게 시차에 적응하는것이 가장 힘들었다 라는 황당한 인터뷰를 한적 있다. 이나영은 신인시절 일본영화 에이티 에 출연했는데 영화 중 이나영의 엉덩이 뒷태가 나오지만 그건 이나영이 아닌 대역이다. 이것에 대한 일화로 일본감독은 이나영에게 영화 출연에 있어 3가지를 조건을 걸었는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