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로운 멜로였다. 전 국민이 아는 단어가 아닐수도 있는 한자 제목이었고, 전도연의 데뷔작에 신생 제작사였다. 개봉 전 모두가 걱정했다"고 말했다. 민규동 감독 역시 당시 신인 배우 전도연 캐스팅에 많은 우려가 있었다고 했다. 전도연은 "난 그렇게 주변의 반대가 많았는지 몰랐다. 그때 쇼 MC, 지방 연극 공연도



해서 바빴다. 집에도 못 들어가고 차에서 대부분 생활했다. 다 찍고 나서 '배우 같지도 않은 전도연을 어떻게 한석규가 나오는 영화에 출연시킬 수 있냐?'고 했다더라. 반대를 무릅 쓰고 출연시킨 거다"고 했다. 이어 "한석규 씨가 영화계





희주, '피도 눈물도 없이' 가수 지망생 수진, '스캔들' 숙부인 정씨, '내 마음의 풍금' 선생님을 짝사랑하는 산골 소녀, '집으로 가는 길' 마약범으로 몰린 주부, '무뢰한' 단란 주점에서 일하는 종업원 등을 연기했다. 민규동 감독은 "전도연 배우가 연기하는 인물들은 평범해 보이지만 막상 영화를 보면, 평범하지 않은 연기를 요하는 역할이다"고 했다.





그때도 나왔었네요. 하도 오래전거라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근데 응? 지금이랑은 몸매가 다르네요. 거의 10년전이긴해도.... 그냥 길쭉늘씬헸네요. 지금은 완전 글래머러스 하던데말이죠. 요즘 예능은 많기는한데 아재라 그런지 감성에 안맞고 무도 다시보는게 그나마 젤 즐겁네요.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국주 한가인 이효리 장윤주 김고은 악동뮤지션 조혜련 씨스타효린 박소담



그때만 해도 극장에 할리우드, 홍콩 영화 밖에 없었다. 이 작품 속에도 한국영화가 없다. '한국영화 왜 봐? 미쳤어? 할리우드 영화 봐야지' 그랬었다. '접속'의 평이 '한국영화 같지 않다', '한국영화치고 세련됐다' 라는 평이 많았다"고 답했다. 전도연은 "그땐 필름 영화였고, 지금보다 그때의 영화적 감성을 더 좋아한다. 훨씬 집중도가





우려가 있었다고 했다. 전도연은 "난 그렇게 주변의 반대가 많았는지 몰랐다. 그때 쇼 MC, 지방 연극 공연도 해서 바빴다. 집에도 못 들어가고 차에서 대부분 생활했다. 다 찍고 나서 '배우 같지도 않은 전도연을 어떻게 한석규가 나오는 영화에 출연시킬 수





고아성 심은경 김영희 빅마마 이혜정 바다 등등 선호하는 스타일 = 박신혜 전지현 한지민 이나영 김연아 이상 제가 장가를 못가는 이유에 대해서 진지하게 곰곰이 한번 생각해보았읍니다 어떻게든 생각을 좀 줄여야... 하...... [OSEN=하수정 기자] 전도연이 '방구석1열'에서 자신의 영화 데뷔작





선배님'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영화를 찍으면서 알았다. '지금 영화계에서 얼마나 톱이고 영광으로 알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촬영하면서 부담을 느꼈고, 내가 잘해야 된다고 생각했다"며 과거를 떠올렸다. 정재형은 "한석규 씨가 '너만 잘하면 된다'고 했다더라"며 질문했고, 전도연은 "촬영 감독님이나 그런 분들이 비슷한 말씀을 했다. 그때



기준으로 전국 관객 67만 명을 동원했고, 그해 한국영화 흥행 2위였다. MC 정재형은 "실제 관객수는 훨씬 많지 않았냐?"고 물었고, 민규동 감독과 주성철 편집장은 "90년대는 공식 집계 시스템이 없었다. 그때만 해도 극장에 할리우드, 홍콩

하고 싶었고, 이윤기 감독님한테 부담도 많이 드렸다. 사실 이윤기 감독님과 호흡이 잘 맞았던 건 아니다. 그리고 하정우 씨가 연기한 병운 캐릭터가 이해됐던 것도 아니다. 그런데 영화를 다 보고 나서 감독님께 감사하다고 말씀드렸다. 사람들한테 왜 내가 이 작품을 선택했는지 보여줬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전도연은 그동안 '접속' 통신 판매원 수현, '약속' 의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