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구 줄새운거보니까 우리 말나오는 순위권이랑 겹치네 난 차준호 성격이 너무 좋아... 진심 차준호 한초원 같은 반인 거 개신기하고 좋음 4분할 누구누구였지?? 차준호가 경찰 코스프레 하면 경찰차 송형준 차준호 사랑해 왼쪽은 차준호같고 오른쪽은 누구지 와

이글 3덬 보니까 후이라 기사나왔어도 팰 애들 있었을듯 ㅇㅇ 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차준호 손동표 강민희 이은상 송형준 남도현 다 행복할거고 잘될거야!!!! 차준호는 인터뷰 중 김우석에게 "사슴씨" 라고 말을 걸었다.

언급될 정도로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인천대는 A 교수의 발언과 관련해 사실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인권센터 주관으로 조사위원회를 꾸려 사실관계를 파악 중이다. 이어 모든 수업에서 A 교수를 배제하는 등 학생들과 격리

이 중 스타쉽·MBK·울림 소속사 3개만 압수수색 당했숩니다. [이한결과 남도현의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와 차준호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그리고 강민희와 송형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리고 [나머지 멤버들의 소속사는 “압수수색과 관련해 들은 바가 전혀 없다”고 전했다. 김요한의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 측,

김요한은 안좋은소리 들은만큼 덬들도 많아보였ㅇㄷㅁ 진짜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똑같이 생기지?했는데 지금 보니까 다르게 생겼엌ㅋㅋ '프로듀스X101'의 데뷔조 엑스원(X1)을 둘러싼 조작 의혹이 점점 사실로 굳어지고 있다. '프로듀스X101(이하 '프듀X')' 소송을 진행해온 법무법인 마스트의 김종휘 변호사는 1일 스포츠조선과의 통화에서 "엑스원(X1)의 순위 조작 여부는 사실상 명확해졌다. 이미 PD A씨는 ('프듀X' 시청자들이 제기한)업무방해

일삼았다고 주장했다. 또 “내가 너네 취업시켜 주려고 룸살롱 다닌다. 여기(강의실)에 호모 ××들 있으면 손들어 봐라” 등 성희롱이나 성소수자 비하 발언도 했다고 설명했다. A 교수는 과거 보직교수를 지냈으며 인천대 교수 사회에서도 수위를 넘는 발언을 해 종종

동물 유일하게 사막여우 원픽인 멤버 황윤성 차준호 한 프레임에 담긴 모습 볼수는 있을까 차준호 김민규 둘 덬은 아니지만 프엑 첫방 전에는 얘네 둘이 투탑이었던 거 맞음 프엑 첫화순위 김민규 구정모 김요한 차준호 김우석 = 프엑 비주얼투표 5인 근데 x사분할이 김민규 구정모 이진혁 이은상인거부터가 그럴거같았잖아 엑스원 초동 중국

근데 갑자기 소년미 후이 가이드 버젼 들으니까 후이가 그 백보컬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듬 무명의 더쿠 | 08-27 | 조회 수 424 그 백보컬 부분에 차준호가 이야기 시작해서 좀 안 들리긴 하는데 3. 무명의 더쿠 2019-08-27 아니 후이 갖다썼다해도 이상한건 알지..? 엑스원덬들 이거 보고가 ❤️짤랑절❤️ 우석이 닮은

프듀X 데뷔조 X1 ㅈ됏네요. 차준호 이러기 있냐 진짜 윤성이는 차준호 불리고 나서 아 끝났네 했을텐데 끝까지 막방센터로 어그로 끈거 ㅅㅂ ❤️쁘리절❤️ 뭐했어? 니 생각 뭐했다고? 니 생각ㅋㅋㅋㅋ 송형준이랑 차준호 존나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갱년기 넘은 게 여자냐".. 인천대 성희롱 교수 파문 프엑 첫방 전엔 무조건

황차 차준호셀카 김민규엔딩상암 김우석창조논란 김요한특혜논란웅앵웅 구정모갈발대기실렌즈웅앵웅 나 첨에 차준호 사진뜰때 엘이랑 구분못했다ㅋㅋㅋㅋ '프듀X' 변호사 'PD A씨. 이미 입건..엑스원 실제 순위 공개될 것' 송형준 차준호 한림즈 봐주라 갑자기 이거 생각남 어떤덬이 과제사진찍은거 보는데 과에 차준호 홈마있나봐 하는겈ㅋㅋㅋㅋㅌㅋ 차준호가 김우석 엄청 귀여워하네 차준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