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이 많이 먹은 느낌 나고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도 엄청 예쁜 배우인데 예전의 그런 풋풋한 아름다움이 완전 사라졌네요.. 같이 늙는구나 새삼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윌스미스는 별로 위화감이 없는거 같은 안늙는





10프로 모자르네요. 그냥 윌스미스 보는 재미로 보는 영화라고.. 제미니맨 재밌니? 방금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전화 왔는데 오늘 새벽부터 HFR을 계속 테스트했는데 싱크가 안맞아서 결국 HFR은 포기하고 2D로 상영하게되어 이미 예매한 상영분은 무료관람할수 있도록 해주겠다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형적인 디즈니 영화네요 애기들데리고 보러가시면 좋을 가족영화느낌?? 보는내내 여주 발암걸려서 죽을뻔.. 별다섯개중





느낌인 ㅋㅋ 게다가 이 작가가 제미니맨 영화 작가라네요 ㅋㅋㅋㅋㅋㅋ 뭐지 ㅋㅋ 올해 개봉한 알라딘 등의 디즈니 실사영화도 그랬지만... 이번에 개봉한 제미니맨 같은 영화도 썩토 지수와 팝콘 지수의 차이가 크군요. 지난해에 개봉했던 베놈도 썩토와 팝콘 지수가 크게 차이났고 결국 반응이 좋았던 작품으로 흥행에도 성공했죠.



우와 이정도?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듯 하네요 액션도 부족한거 같고 그렇다고 스토리가 탄탄한거 같지도 않고 정말 어디하나 잘난구석이 없는 그런 느낌 ㅠㅠ 몇년전에 아들이랑 애프터 어스 찍었다가 스미스네 홈 무비냐고 욕 먹은적이 있는데.. 제미니 맨은 개인 소장용으로 찍었나 봅니다... PS. 안본눈 삽니다. 이게

줄거리를 이해를 못하는건지, 어쨌든 영화감상 최초로 영어듣기실력을 발휘해야될정도였습니...) 마지막 반전 아닌 반전도 예상될만큼 평범하구요, 오히려 스토리상에서 여주인공을 좀 더 활용해야되지 않나싶을정도로. 결말도 너무 평범하고... 긴장감없이 마음 편하게 풍경을 감상하면서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약속 빵꾸내서 급히 올립니다

이도저도 아닌 중국 자본 들어간 영화입니다. 여러분의 돈과 시간을 아끼세요... 조커보려다 오랜만에 액션영화 보려고 일부러 고른건데 근 몇 년동안 봤던 영화중 거의 최악 급이네요. 거진 판타스틱4급 ? 와 진짜... 화납니다. 그냥 윌스미스가 두명이다

재미니??맨?? 저의 썰렁한 언어유희 만큼 재미없는 영화였습니다.. 정보1도없이 영화기다리는동안 나오는 광고만보고 호기심생겨서 영화보러가는건 처음입니다ㅋㅋㅋ 영화 소재도 소재거니와 배우보고 갑니다 감독이름이 ANG LEE 시길래... 앙? 이름이 앙? 이라고 해서 봤더니... '이안' 이더군요(...) 라이프 오브 파이도 그렇고 유명한 감독님이라고는 하던데 저는 처음보는분이라 앙 이 기억에 남더군요(?!) 네...뻘글입니다 영화풍경이 아름답습니다. 색채감이 좋아요.

코엑스 메가박스 MX관 2D 제미니 맨 1장 필요하신분 댓글 주세요. 에스컬레이터 밑에서 기다립니다 팝콘무비정도인듯합니다. 왜 HER과 느낌이 비슷하다는 평이 나온지 알겠더군요 영화 레플리카와도 비슷합니다 다른 보고싶은 영화있으시면 그거보시면됩니다. 꼭 볼 영화는 아닌듯합니다 쿠키영상은 없습니다 클라이브 오웬

(반면에 라스트 제다... 머시기는 썩토 지수는 좋은데 팝콘이 엎어졌... oTL) 일단 팝콘 지수만 좋으면 볼만한 작품이라고 보고 있긴 합니다. 그나저나...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썩토 지수가 얼마가 될지 궁금해지는 군요...? (@_@;) 제미니맨 뭔가

해상도도 높습니다?! 스토리는 좀 밋밋한감이 없지않나싶구요. 액션도 좀 평범하고.... 무엇보다 인물관계를 쫒아갈려면 자막보다는 영어음성을 좀 따라가야돼요. 예를들어 She를 번역했을때 그녀라고 직역해야 따라가기가 쉽지 자막으로는 '걔'이라고 표현되었습니다. 사건은 벌어졌는데(혹은 이전 사건을 설명하는데) 누구를 가리키는건지 좀 애매모호하다는거죠. (아니면 제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