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와 다현 엔시티 해찬 엔시티 도영 세븐틴 디노 블핑 제니 우주소녀 보나 씨아엑 배진영 몬엑 채형원 블핑 리사 엔시티 텐





소두구나 생각했던 게 김수현 윤아 이나영 한예슬 방탄 진 혜리 오마이걸 유아 배진영 씨아엑말야 ⭐191106 떡밥 정리⭐ 워너원 파생그룹 2개 아님? 배진영 머리기르는거 진짜분위기,, 배진영 노래도 엄청 다듬어진거같으 [테디아일랜드x미토도] 배진영 콜라보 굿즈 구성품 내돌이지만 배진영 진짜 잘생겼다 터프하게 초콜릿 먹는



혜미, 현아, 경리, 성아, 소진, 금조 나인뮤지스 나뮤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 씨엔블루 씨블 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에프티아일랜드 이영, 레이나, 주연, 나나, 가은, 리지 애프터스쿨 앱스 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 레인보우 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스





루시, 리나,루아, 최유정, 엘리, 김도연, 세이, 지수연 위키미키 윜밐 상연, 제이콥, 영훈, 현재, 주연, 케빈, 뉴, 큐, 주학년, 활, 선우, 에릭 더보이즈 로아, 김민경, 카일라,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시연, 레나, 강예빈, 성연, 예하나, 유하, 강경원 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김용국, 노태현, 켄타 젭제 제이비제이 제비제 JBJ 정세운



그냥 가만히 있는건데 존나 사연 100만개쯤 내가 들어줘야할거같음 CIX배진영 멤버스 트윗 업 순수의시대 배진영 도입부 좀 신기함 난 플레시아 팬미팅때부터 배진영 세미병지단이었음 배진영 겟인팝핀 왤케좋아해ㅋㅋㅋㅋ 배진영네 팬덤명 픽스야??? 너어무가 너어무 귀여운 룡더기, 정상인가룡? (つ︿◕。)。 진영아 제발제발 아니아니아니야 야~!



: 우리들은 모두 가위 바위 보로 결정합니다. 현석 : 진 사람이 다하겠습니다. 승훈 : 것도 있지만, 진영과 제가 방을 쓸 때는 제가 형님으로 앞장서서 다 하고 있네요. 배진영 : 그런 것을 하고 있었던가요? (웃음) 승훈 : 일어나면 창문을 열어 공기를 교체합니다. - 공동 생활을하는 가운데, 「○○의



들으면 기쁜 말은? '착하다.' 칭찬이라면 뭐든 기쁘네요. Q. 자신의 신체에서 중 가장 좋아하는 부위는? 눈물점과 코. Q. 한국에서 팬들에게 추천할 만한 싶은 장소는? 북촌이라는 전통적인 장소를 추천합니다. 한옥마을이라는 전통 가옥이 옛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곳이



존나 장꾸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 덬ㄴㄴ인데 배진영 잘됐으면 함.. 야 댓글 안달린다 루팡글쓰자 배진영 클램프 만화에 나올 거 같이 생김 배진영 병지컷 했다길래 도시락 싸들고 말리려고 봤더니 빡센 안무에 라이브 잘하는 신인 그룹 CIX ‘4개월만 컴백’ CIX, 19일 2nd EP앨범 ‘안녕, 낯선공간’ 발매 씨아이엑스 배진영 진짜 똑같아 이름하니까 워너원덬 중에 배진영있었는데





생각했음 화면으로 봐도 작은 게 확 느껴지는데 실제로 보면 정말 더 작음 그런데 비율도 좋아서 연예인은 연예인이더라고 존나좋음 이병곤 김승훈 김용희 배진영 윤현석 우리아이엑스ㅠㅠ 멤버 나이순으로 정렬하려다가 꼬여서 그냥 떡밥 순서대로 적어서 하나하나 채워넣었어





같이 좋아했던 덬들 없냐 오늘 진영이 노래나와◕ⓞ◕ 배진영덬 씨아엑 멤버들 다 좋아 시발 실시간 배진영 조오오온나 귀여워ㅠㅠㅠ 배진영 워너원때랑 다른 사람같애.. 배진영 개잘생곀ㅅ어 약간 배진영 피시방 자주오는 고딩 느낌남 멤버들 사이에서 눈 다 접히도록 웃는 배진영 내 요즘 소소한 웃음지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