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둑들이 먼가 어색하단 느낌이 있었는데... 도둑들 드씨 나오면 여기가 제일 궁금해 형님들은 재난영화, 동생들은 SF영화로.."이유있는 행보"[SS무비] 17일정도 여행동안 집 비워져있는데 아파트관리실에 말해??? 나는 도둑들 그게 좋았어 도둑들 강주한은 그렇게 회사가 중요해보이는데 또 정작 하선우없이는 절대 못살애임 반대로



그것도 검찰이 현정권은 개혁과 적폐청산을 할 생각도 없고 의지도 없다는것을 이번 조국사태를 통해 증명했을 뿐입니다 여기 수많은 글을쓰는 사람들의 말처럼 문재인대통령님의 신의한수다 그걸 노렸다 이제두고보면 개혁된다??? 위에도 쓴것처럼 개혁된거 없고 적폐수사 제대로 된거 없고 본인말 잘듯고 잘 따르고 적당히 능력있으면서





불이익 갈지도 모르는데도 성격 존나 불같고 무서운 자기 아버지(회장님)이랑 가족한테도 동성연애중인거 밝힘 지금 만나는 사람 이상한 사람 아니고 건실하고 괜찮은 사람이라고 직접 얘기함 그래서 나덬은 강주한이 하선우한테 인생배팅했구나 그렇게 느꼈음 개인 감상이 많이 갈려서 신기하다 은 고슴도치 ㅠㅠ 등의





하선우는 강주한 없이도 괜찮아보여 결말에 감정적 무게가 강주한이 많이 커보였어 국회에 도둑놈들이 들어가서 국회의원 행세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세금 도둑들...... . 어떻게 배울만큼 배운 것들이 저렇게 행동하는게 유치하기 짝이 없는지, 아,,, 연일 열이 받네요. 제발 약 30%의



공식 기사 떠봐야 알듯 도둑들 같은건가 난 떼주가 좋더라 지루하지않아서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왜 헷갈렸는지 전혀 모를 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 때문인 것 같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수 서로 사랑은 하지만 그뿐일뿐 찐사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쳌리보고 남들이랑 사랑하는 방식이 좀 다른 거지 찐사 맞다로



호가지록 체인드 인투더로즈가든 벚꽃튀김 점핑코인 황브닝 리로드 피난처 스페이스바운드 빅애플 호가지록 뭐 하면서 보게 잔잔하고 심도 있는 건 x 웬만하면 떼주물 대작 스릴러 도둑들 이런 한국영화들 시대극도 재난물도 좋아함 내가 최근에 다시 본 것들 암살, 범죄와의 전쟁, 타짜, 말모이, 밀정, 베테랑, 신세계, 더테러라이브, 부산행 이 정도? 일본 불매라고





금은방에서 도둑들이 600만원을 훔쳐감. 600만원 절도하자마자 택시타고 대천가서 회쳐먹고 오토바이사는 등 하루사이에 돈을 탕진했다고 함 금은방 주인은 범인을 잡아달라고 페북에 올렸는데 댓글에서 어떤 여성분이 범인들을 태그해줌. 이 범인들은 17살 청소년이고 범인중 한명이 자기 사촌오빠인데 병신짓 하고 다니길래 자기가 태그했다고함 청소년들의 당당한 범죄가 다행히 하루만에 잡힘



같은 슬로건을 내세운 베네수엘라는 인플레이션 170만%로 치솟는 물가로 인해 식량난으로 폭동이 일어났으며, 거리에 강도, 도둑들이 들끓어, 적색경보가 발령됐다.(철수권고 나라) 닭한마리를 사려면, 이만큼의 돈다발이 필요하며, 휴지 한개를 사려면, 이만큼의 돈다발이 필요하다 사람이 먼저다라는 베네수엘라는 망해가는 와중에도 반미 친중 친북 행보와 사회주의 찬양을 이어가고 있으며, 베네수엘라





이용해서 주인과 경찰에 통보하게 만드는 법이 있구요. 가장 비싼건 무인경비업체에 가입을 하는거죠.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여러 장치를 섞어서 1,2,3단계를 골고루 커버할수 있게 만드는게 효과적입니다. 튼튼한 방범창으로 1,2단계를 커버하고, 집 내부에는 iot 열선 감지기를 보강해서 3단계 커버를 하는것도 방법이구요. 1단계로 가짜 cctv나 가짜 무인경보장치를 달고, 방범방충망과 진동감지기로





도둑들을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범행을 저지르기 쉬운상황이 만들어진다면 당연히 범행확률이 올라간다고 생각합니다 ㅠㅠ 둘 다 제때에 본 건 아니고 나중에 봤지만 그래도 거기서 보고 눈에 들어왔었어ㅋㅋㅋ 애초 첨 시작이 강주한이어서 그런가 그래보이더라고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올해 청룡영화상 시상식에도 영화계의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좀처럼 한 번에 보기 힘든 굵직굵직한 톱스타들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