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정하고 밤새도록 하고 그랬지만...너무 오래 정기적으로 사정을하니까 몸이 너무피곤하던데요...... 잠깐 몇달 쉴때는 몸이 너무가벼워서 분명히 사정을 꾸준히 오래하니까 훨씬 피곤한걸 알겠더라고요 저같은경우 주3회이상 한번할때 20분~오래할땐 한시간정도하는데 요즘은 주말만하는데도 피곤하네요 마늘 양파같은 일상적인거 말고 뭐 비타민제라던지 따로 드시는게 있나요? 섹스를 너무오래 정기적으로해서 야동을 언제봤는지 기억도 안납니다 혼자 풀고싶은





있다. 쿠죠 - (나도 그렇게 된다면 바랐던 걸지도 모르겠네) 하루 - 앗, 그것보다 조금 기분 나쁘다고 생각했는데 곧 '형제구'에 도착하네. 유이 - 20분 정도 정차한다고 말했어. 하루 - ...숨 쉬기가 힘드네요. 저 다른 차량에서 쉴게요. 유이 - 나츠메, 기다려. 같이 가. 하루 - 됐어요. 코타로상은 쿠죠상하고 아직 이야기





되는거얌 조국 전임 장관이 힘들게 총알받이 역할을 해준거지 너무 너무 감사하지.... 역사가 기억해 줄거야. 그리고 이번 내용과 전혀 틀리다고 볼 수 없는 이야기 하나 이제 스물 다섯살 예쁜 설리는 클릭질에 목말라 아귀처럼 달려든 기레기들과 그거에 쓰레기 악플을 단 일베 니들이 죽인거야. 조국 장관에서 그녀의 힘든





스물 몇~미자 낀 애들한테 책임 미루기 좀비아포칼립스물에 세계관 최강자에 먼치킨공이 세상 무뚝뚝한 연하공이라 대사 존나 적은데 전투할때말고 수랑 있을때 가끔씩 연하공모먼트 어쩌다 튀어나오거든 이게 ㄹㅇ 사람 미치게 하는 포인트ㅋㅋㅋㅋㅋㅋ 존나 좋아 돌았나봐 이홍영ㅠㅠㅠㅠ 이홍영은 툭툭거리며 본인이 수한테 귀여워해달라고 징징대고





흔한 아반떼도 아니고 포터끌고 다니며 돈벌었네요. 다 부질없어요. 계약금만 넣었는데....집안에선 자꾸만 잡소리로 말 다툼이 생기는거보니...어제부터 마음이 부정적 엿 같아지려 스물스물 올라오네요.ㅎㅎㅎ먼가가 저 ㅅ 같음. 캠퍼스물이라 보고싶은데 내가 피폐물은 잘 못봄.. 음.. 이 글을 보면 안 되는 이가 있습니다. ㅎ 물론 용서는 나중으로 결정해서요. 허나, 기분이 좋아 이렇게 고해합니다.





그렇게 생각함과 동시에 강한 안정을 느낀 것은- 그녀의 뜨거운 손에 의해 연결 된 지금 나와 고가 정말로 끝없이 함께 있을 수 있는 종착역이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이다. 쿠죠 - ....윽!



진짜 솔직한 심정으로 내가 저 때 살았으면 친일 했을꺼라고... 목숨 걸 자신도 없고 그런 범인도 아니니까 그리고 암살서 이정재 대사대로 해방 될 줄 누가 장담할까 싶어서도 그러다보니 스물 일곱의 파릇파릇한 청년 윤봉길 의사가 진짜 너무 대단해보이고 눈물 날 뻔 했네요. 저런 분 들이 있어 지금 제가 한글쓰고 한국어를





2주쯤 지났나...애엄마가 친구랑 놀다온다고 애좀 봐달라하더라구요. 다녀오라했습니다 대신에 내가 일찍나가야하니 좀 일찍만 오라고 아들램 안자면 아침에 운전하다 사고날거같다고 ㅎㅎㅎ 그렇게 자다깻는데 새벽 네시가되도 안옵디다.. 전화를했더니 어쩌다 잘못눌려 받아졌나봅니다 들리는소리엔 노래방인데.. 남녀가





흘려보내고 나면 다른 길이 보이게 될 때가 많은데, 어린나이에 어른의 세계로 밀려 넣어진 소녀는 이미 지칠대로 지쳐있던 것은 아닐는지요. 2005년 어느 미녀배우의 아역으로 데뷔했을 때 참 예쁘다고 감탄하며, 저렇게 똑부러지게 어여쁜 얼굴로 태어났으니 뽑혀서라도 연예인이 될 수밖에 없겠구나하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들어갑니까 ‘자이언트 아티스트’ 설리를 추모하며 2019년 10월14일은 본래 ‘폭군 아버지, 히스테리 엄마; 강남 중산층 우울가정 딸 생존기’ 초판 발간 예정일이었습니다. 이러저러한 사정으로 출간이 하루 미뤄진 사이, 책을 기다리다가 엄청난 비보를 듣게 됐습니다. 연예인 설리(본명 최진리)의 죽음. 엘리베이터에서 잠깐 스친 것 말고는 아무런 인연이 없는 어느 유명인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