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또출몰하는거 한번봐라 조직스토킹 살인범죄 포섭당한한놈 추가로 정확하게 출몰하는거 한번봐라 4시46분 지령받은 미친여자 정확하게 출몰하는거 한번봐라 새벽12시53분에 당고개역 도착해서 화장실가자 지령받고 대기하고있는데 내가 새벽1시3분에 당고개역 1층으로 내려갔는데도 계속 대기하고있는데 내가 안가자 계속 대기하다가 1시30분경에 가고 당고개도로에도 대기하고있고 택시가 거리를 두고 헤드라이트 비추고 지령받은 오토바이가





악의적' 11430 88 70 26 윤춘장이 별장에 갔든안갔든 분명한 사실 31080 20 147 27 장제원발 팝콘각 나왔습니다,판독기 가동 됐습니다.jpg,딴지펌 18316 52 75 28 뉴스공장 김어준 공장장은 접대가 없었던 걸로 조사했었다고 하네요.



집단 입장에서도 위험한 도전이 될 것입니다. 이는 단순히 아이디어를 배낄 수 있는 수준이 아니라 사람을 지배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차원이 다른 이득을 얻는 것입니다. 생각을 해보세요. 돈이 왜 필요합니까? 사람들을 마음대로 부려먹어 원하는 대로 살기 위해 돈이 필요한 것인데, 이 기술이 있으면 돈이고 뭐고 다 필요가 없어집니다. 3.왜 피해자들은





전부다 봉쇄했는데 인터넷도 안되게 막아서 살인범죄 가담하지않은 청와대 경호원이 도사님 얼굴 알고있어서 잠시 청와대 나와서 역사의현장 증거사진 올린다 분노한 애국국민들은 문재인 빨갱이정권과 조국 사형을 외치며 대치하고있는데 그와중에도 살인마 종로05경찰차와 검은경찰봉고차등이 내쪽으로 출몰했다가 애국국민들 항의에 도망가고 너무 많은 애국국민들 인파에



정권잡은 사악한 살인마 문재인 빨갱이정권 몰아내자며 탄핵을 외치고있고 도사님도 전광훈 목사님 화이팅 진실을 외쳤고 타깃한테하는 표식인 살인마 경찰차 사이렌형광등 2단으로하고있고 지령받은 경찰 한명씩쪽으로 내쪽으로 계속 출몰하는데 한국국민이 진실을 이야기했다고 권력과 공권력 악용하는 살인마 비리 경찰은





트럼프 바이든 , 스웨덴 왕족이야기,홍콩 시위중 체포된 인원이 77명이다 등 우리나라 뉴스에는 안나오는 뉴스가 나와서 신기함 홍콩시민들이 시진핑 모택동 등소평 가면 쓰고 돌아다님ㅋㅋㅋㅋㅋㅋ 여기에 실탄이나 고무탄 쏘면 아주 주옥 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 중국 본토에서 건너온 짱깨 경찰새끼면 아주





몇시간 뒤에 삭제해버려 정확히 기억나지는 않지만 기억을 뒤살려보면 [ 너 그동안 많이 늘었구나. 20년전 네가 생각했던 목표와 상황이 지금은 많이 달라졌겠지. 네가 차폐를 연구하는 동안 나는 그 차폐를 뚫을 방법을 찾을 것이다.] 라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국정원 질문:국민의 알권리,전파피해자로서의 차원 입니다





겪고 있는 생체실험을 통해서는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 이들은 BCI기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일명 '원격 뇌 해킹'이죠. 이들이 왜 불편하고 위험성이 많은 실험 방식을 택했을까요? 그냥 납치해서 실험실에 가둬놓고



포함 2대 정확하게 출몰하고 7시33분에 불법무단침입할려고 레이저 투시키로 차폐막있는지 확인해서 적외선cctv에 잡혔는데 한국국민들상대로 생체실험하는 간부급 저렇게 대기하는거 한번봐라 피같은 국민혈세로 서민들은 상상할수없는 많은 급여등을 받기에 간부급은 양복입고 마인드컨트롤 조직스토킹 생체실험 살인범죄 지령내리는데 화장실가자 지령받고 총출몰하는데 내가 파악하고 안가고 지켜보자 무려30분이상을 저러고있는데 사기쳐서 정권잡은 사악한 살인마 문재인 빨갱이정권 조국이





공산국가 북한, 중국처럼 24시간 불법감시하고 완전범죄살해하겠다는 사악한 계략인데 빨갱이 빨자만 들어도 치가 다 떨리고 사기쳐서 정권잡은 문재인 사악한 살인마 빨갱이정권 반드시 탄핵해야된다 광화문광장 경비가 광화문광장에 함부로 침뱉는데 너무 심한거 아니냐! 저런식으로 티깃이 지나가면 살인마 비리경찰 지령받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