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짜주세요 즙이 많이 나옵니다! 피 땀 눈물로 짜낸 즙에 양념을 넣어 섞어주시고.. 갈비를 재워주세요 잘 자라고 꾹꾹 눌러줍니다.. 30분 꿀잠 무와 당근 고추를 깔아 주시고 그 위에 갈비와 양념장을 올려주세요~ 간이 전체적으로 심심하니까 갈비 위에 간장 2 큰술



조리법도 아~주 간단하고 비쥬얼도 그럴듯 합니다! 재료도 간단한 편입니다! 과연 맛이 날런지.. 감자는 그냥 반으로 댕강~ 닭 손질법 그냥 별거 없습니다 칼집 위 아래로 쓱쓱 넣으시고 칼등으로 퍽퍽 치면 끝! 그리고 기름에 살짝 구워야 하니 물기 한번



시켜먹는게 편하고(비싸고..) 백숙으로 먹자니 약간 지겹고..(사실 제가 백숙을 별로 안좋아하는..) 안동찜닭 스타일로 먹자니 뭔가 어려울꺼같고.. 그래서! 이 요리가 나왔습니다! 어렵지도 않고 닭 맛도 진하게 나는! 수미네 반찬표 한 마리 닭찜!





한마리에 3만원하지않을까요? 시장에서 만원짜리 갖은양념 해봤자 갈치사이즈 작으면 가시만 바르다볼일다보고.. 맛집식당 갈치조림은 다 세네갈산이겠죠 수미네 반찬 오에스티 하자 저녁 8시쯤에 tvn에서수미네반찬 나오고 오늘은 올리브채널 시베리아선발대에서 스테이크 맛집 나온 거 보니까 못견디겠더라고요... 집에와서 저녁





등갈비는 칼집을 슉슉 넣어 주세요! 양념도 잘 들어가고 더 부드럽게 합니다ㅎ 양념장에는 파를 뺀 나머지 채소를 넣어야 합니다 저기 보이는것은 파가 아닙니다..ㅠㅜ (언제 들어간거지..) 김치의 밑에 반 부분을 깔아주고 그위에 등갈비 그 위에 남은김치! 그리고 포인트인 김치국물! 꼭 넣어 주셔야 맛나요ㅎ 나머지 양념장도 다 넣고 냄비를



뚜껑 옆에서 따주고.. 할배들은 급해져서 콸콸콸.. 라는데 둘중에 뭐가 더 맛있다는거야? 참고로 수미네반찬에서 중식대가가 고추기름 레시피 알려주는데 김수미가 너무 힘드네요 그냥 사드세요 하는 게시물에 달린 댓글 수미네반찬 재방송봤는데 그 재료로 맛이없을수가 없겠던데요. 제주산 특대사이즈 갈치 싱싱하니 머리까지 다 넣고. 시장에서 금방 사온거보다 더 싱싱해보이던데요 그 정도사이즈면



개꿀맛 LA 갈비찜이 완성! 연하고 쫄깃해서 맛있습니다ㅎㅎ 역시 밥에 얹어 먹으면 최고죠ㅎㅎ 개인적으로 무도 참 맛있더라구요 무좀 더 넣을껄 싶었어요ㅎㅎ 라는데 둘중에 뭐가 더 맛있다는거야? 참고로 수미네반찬에서 중식대가가 고추기름 레시피 알려주는데 김수미가 너무 힘드네요 그냥 사드세요 하는 게시물에





먹고싶네요... 재료는 이렇게 들어가요 등갈비는 방송에서 통으로 쓰셨는데 저는 잘린거로 사용했습니다! 핏물 1시간 뺴주시고! 커피가루와 된장 넣고 20분 삶아 주세요! 통으로 붙은 갈비는 30분 삶으세요! 찬물에 살짝만 헹궈주세요 저는 촬영 때문에 좀 오래 있었는데



흐르는 물에 살짝만 헹궈도 됩니다ㅎ 재료들은 굵고 크게 손질해야 됩니다! 너무 얇게 썰면 다 뭉그러져요ㄷㄷ 대파도 굴게 어슷 어슷! 고추도 크고 굵.. 암튼 대파와 비슷하게 썰어 주세요.. 김치는 꽁지만 제거해 주시면 끝! 너무 베추가 크면 세로로 한번 잘라 주셔도 됩니다!



폭풍흡입... ㅜㅜ tv를 보면서 러닝머신을 해야 오래하는데... 안 볼 수도 없고 고민이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설특집! 수미네 반찬에 나온 LA갈비입니다! 구이로만 많이 먹어봤었는데 LA갈비찜의 맛은 어떨지! 시작하겠습니다~ 재료는 요정도가 필요합니다 보통 갈비찜하고 크게 다르지 않아요! 뭐 거의 같다고 봐도 될듯함ㅋ 갈비는 30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