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경기 영상입니다^^ 경기시작 1시간전. 언제나 그렇듯이 주차난 / 교통난에...-.- 주차에 1시간 반 걸렸네요. 경기장에 지하철 좀...ㅠㅜ 오늘도 경기 시작하고 20분은 지나야 다들어오실듯. 수원 승리 기원합니다. LTE가 느려서 사진이 안 올라가네요. -.- KBO 정규리그가 144게임 mlb가 162게임인데.. 플레이오프까지 너무 경기가 많습니다. 안그래도 정적이고 플레이타임이 긴 스포츠인데 순위정하는데





"홍철이 전날 연습 경기에 나섰지만 부상이 악화돼서 명단서 제외했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 축구계 관계자는 OSEN과 전화 통화에서 "홍철의 부상이 예상보다 심각해서 대표팀에 합류하지 못하는 것은 사실이다"라고 하며 "대신해서 박주호가 벤투호에 합류해서 UAE로 떠날 것"이라 밝혔다. 홍철 대신



임하는 대전 코레일팀이 열심히 뛰는 이유 [영상 모음]2019 FA컵 결승 [K리그]결승전 진출 전문 제물(!) 울산현대.ㅋㅋ 안녕하세요 어제 속이 안좋아서 일찍 (밤10시) 잤더니 오늘 아침 7시쯤 일어났더랬죠..... 평소는 9시나 늦으면 11시쯤 일어나는게 다반사인 일요일 이었는데 말이죠 ㄷㄷ 낮에 fa컵 결승 보고 빨래 돌리고 걷기 운동 ㄷㄷㄷ 이제 9시





오고, 어젯밤에는 비행기 태우려고 물놀이 시켜서 체력 소진시키고ㅋㅋㅋㅋ 하더니 외할머니도 오셔서 데려갔넹.. 작년이야 월드컵도 있었고 울산이 fa컵 결승에 올라가서 시즌이 워낙 늦게 끝난 데다가 kbs 연예대상은 다른 시상식에 비해 비교적 일찍 하는 편이니까 그거까지 참석하고 바로 다음날 떠났지만 이번엔 시즌도 안 끝났는데 11월에 바로



많이 컸겠다ㅋㅋㅋ 낭니는 더 예뻐지고 건후는 말 더 제대로 할 수 있을 것 같고ㅋㅋㅋ 대전 코레일 화이팅!!! 수원삼성 조져라~~ㅋㅋ 전반 0:0 (난 fc서울)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축구팀 (1943년 창설된 조선철도국 축구단이 모체) 그리고 이 선수들이 네셔널리그 소속으로 우리가 아는 프로가 아닌 법적으로 아마추어임.





상무가 결승가고 독립리그팀이 1승하고 이러면 나름꿀잼각 나올거같은데 혼자 망상해보니 재밌을거같네요. 유럽축구처럼 더블 트레블도 나올 수도 있고 성남이랑 만나네..! ㄷㄱㄷㄱ [OSEN=우충원 기자] 벤투호의 좌측 풀백 홍철(수원)이 부상으로 낙마하고 박주호(울산)가 대신 합류한다. 벤투호는



보고 가지, 잘하면 우승컵도 들 수 있는데 무슨 급한 일이라도 있었나....ㅠㅠㅠㅠ 애기들 촬영 엄청 많이 해둔 것 같은데 그 분량 다 방송하고 한참 후에 새로 촬영해서 방송 내보낼 쯤이면 애기들도 많이 컸겠다ㅋㅋㅋ



대한민국 클럽축구 대항전의 최강자를 가리는 FA컵 결승 2차전이 잠시뒤 오후 2시 MBC 공중파 중계!!! 1차전은 0:0 이었습니다 ㅎㅎ 대전이 우승하게되면.... K리그 1 4위팀이 ACL 에 나갑니다 ㅋㅋ 아래 링크는 1차전



낭니는 더 예뻐지고 건후는 말 더 제대로 할 수 있을 것 같고ㅋㅋㅋ 1, 2차전 2판 진행인 거 나도 김샐 때는 있는데 우리나라 현실상 단판 중립구장이면 흥행이 너무 안 좋음... 며칠 전부터 마지막 선물이라는 얘기 하고, 짐 싸고, 서울



중계 일정 [단독] 홍철, 부상으로 벤투호 낙마...박주호 대체 발탁 FA컵 결승에 임하는 대전 코레일팀이 열심히 뛰는 이유 와 내일 fa컵 결승이네 나은이랑 건후 비행기 타고 갔네 우리나라는 현실적으로 FA컵 결승 단판진행이 어려운 게 아쉬움 나은이랑 건후 비행기 타고 갔네 FA컵 결승, 수원삼성 vs 대전 코레일 FA컵 결승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