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를 뜻해." "이것들은 이기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니라, 훌륭한 프로이자 훌륭한 사람으로서 서로 존중해주는 것에 대한 이야기야. 레알 마드리드는 내 인생의 좋은 부분으로 남아있고 나는 그들이 늘 잘됐으면 좋겠어" 컨퍼런스





해. 그게 클럽이고, 그게 팀이고, 그게 나에 대한 거고, Mr. 레비에 대한 것이지만 근본적으로 그건 선수들의 행복에 대한 것이야." "사람은 누구나 자신을 행복하게하는 것을 선택해야 하지만 지금 이 순간엔 우리는 눈앞에 놓인 것부터 봐야만 해. 그리고 우리는 다가오는 두 경기에서 모두 좋은 결과를 가져오려고 노력해야해." -토트넘 선수단에 대한 생각

맺지 않았으며, 시즌이 끝날 무렵에 자유계약으로 풀려날 수 있다. 무리뉴 감독은 이러한 것들을 신경쓰지 않고 챔피언스리그 결승 이후 어려운 시기에 팀을 결속시키고 싶다고 말했다. "나는 각각의 케이스들을 살펴볼 시간이 없었어" "내가 첫번째로 느낀 것은, 선수들이 기분 좋은 상태라는

따내면, 그건 나때문이 아니라 클럽이 그동안 계획해온 비전의 자연스러운 결과물일 뿐이야." -레알 마드리드와의 소문에 대해서 "만일 레알 마드리드에 있는 내 친구들과 전화가 하고 싶으면, 난 그렇게 해. 난 그들과 정말 자주 얘기해. 난 마드리드에 엄청 많은 친구가 있거든" "첫번째는 플로렌티노 페레즈

포수멘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프리미어 리그 역사상 최초로 역대 2000골 달성 맥토미니 골! 맥토미니는 기대 많이 받던 유스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맥토미니 추가골~~~ 맥토미니 안돼.... ㅋㅋㅋ 우당탕 둘째골 맥토미니 맥토미니는 대체 언제 쉽니까 여러개 놓치더니 멋있게 넣었네ㅋㅋㅋㅋㅋ 무리뉴

라파엘 바란, 마리오 발로텔리 같은 선수를 어릴 때 만나는 행운을 겪었어." "내가 거쳐간 대부분의 클럽에서 나는 어린 재능들을 가졌기에 나는 운이 좋았어. 만일 토트넘이 좋은 어린 선수들을 배출하는 훌륭한 아카데미를 가졌다면 그또한

뽑힐리가 없어." "첼시는 과거야. 위대한 과거지. 두 번의 위대한 과거, 그리고 타이틀들. 위대하지만 결국 과거일 뿐이야." -토트넘이 우승컵을 획득할 수 있을까? "우리가 이번 시즌 프리미어 리그에서 우승할 수는 없어. 무조건 할거라고 말하는건 아니지만 우리는 다음

"난 (스카이스포츠 기자들이) 내가 여기 있는걸 보고 기쁘다고 해서 약간 실망했어, 왜냐면 난 스카이스포츠 사람들이 내가 스카이스포츠에 계속 있기를 바란다고 생각했거든 ㅋㅋ" "(스카이 스포츠 직원들에게) 우리는 친구이고, 너는 내가 그 일을 즐겼다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을거야. 그건 정말 나를 행복하게 하는 일이었어"

분석적이고 사람들이 뭘 원하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편이거든" "선수들... 나에게 최고의 선물은 여기 있는 선수들일거야. 나는 다른 선수가 필요 없어. 나는 내가 가진 이 선수단에 대해 행복해. 나에겐 단지 그들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할 뿐이야" "선수들을 알려면 같이 일해보는 수밖에 없어. 내가 이 선수들을 상대로

나를 가장 즐겁고 행복하게 만드는 리그라고 말해왔어." "어떤 나라에서 몇 년을 더 머무르기로 결정했을 때, 나는 Mr. 벵거가 아마 장기집권하는 마지막 감독일거라고 생각해. 알렉스 경과 Mr. 벵거가" "포체티노의 5년 반은 정말 놀라웠지만, 감독이 이 클럽에서 저 클럽으로 옮기는 건 매우 흔한 일이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