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봐도.. 티비까지 나왔는데 진실이 뭔지... 진짜 모르겠네요. 여왕이랑 사자라 그런가 판타지 느낌 존나 좋음 요즘 열기가 식은 듯 합니다.. 검찰은 발광에 발광을 더하며 국민을 위협하는데.. 애가 이구역의 왕이다 라며.. 군부독재를 겉어내니.. 검찰독재 이건 아니죠... 힘을 모아 이번에 검찰 개혁 사법개혁 해야 합니다.. 그래야 좀더 공정하고



상황에서 유일하게 한국만 미국을 도와 베트남전에 미국을 도와준 말그대로 한국과 미국은 서로 신뢰할수있는 혈맹국이었다 북한은 이전 소련 망하고 중국도 지금처럼 강대국이 아니고 핵과 미사일이 미완성일때나 한국에 침투해있는 빨갱이들 도움이 절실했던건데 그래서 김대중이 북한은 핵을 만들 능력도 생각도 없다고 막아주어서 현재는 북한이 핵과



합니다. 그래서 저는 어쨌든 거기에 주차를 하지마세요 라고는 못하니 "아침 일찍 나갈때도 있으니 그ㅡ때마다 빼주셔야 한다고 말하고 이왕이면 저쪽에 대주세요 " (아줌마가 사는 건물에 주차를 할수있는 공간이 자그마하게 있긴 합니다 ) 그랫더니 아주머니도 거기에 대주시더라구요 . 사실 이렇게 글로 써서는 이해를 못하실수도 있겠지만 위 3인이 주차했던 자리는 거길 지나다니는 운전자 분들도 굉장히 불편해 했던 위치입니다. 좌회 해서 그 골목에 들어가야 하는데 오르막이라서 겨울에는 자칫 미끄러질 위험이 있음으로 주차된 차와 사고 유발 가능성이 충분히 있습니다. 다행히 지금은 골목에



원랜 노브랜드버거 먹고 끝나는벙인데 햄버거를 2개나 더먹었네영 노브랜드버거........... 첨 먹고나선 정말..이정도 밖에 안되나? 라고 강하게 비판하고 싶었습니다 근데 곰곰히 생각해보니.. 시국이 시국인만큼 대한민국 기업에서 야심차게 런칭한 햄버거 프렌차이즈이기도 하고 첫술에 배부를수 없다고 봅니당 새로운 메뉴도 나올테고 안좋은점은 피드백을 통해 계속 개선되리라고 봅니다 맘스터치가 치킨패티 햄버거시장을 점령한거 처럼 고기패티 햄버거시장도 한국에 1300여개 되는 롯데리아들이 언젠간 뉴브랜드버거가 같은 한국 기업으로 대체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글을 마무리합니다 ㅋㅋㅋㅋ 요새 오미자님이 건강이 안좋으셔서 자전거 못타시고 계시더라구요





모델 별 엔트리 트림만 가능할 듯 해요. (옵션 욕심내다보면 끝이 없...) 할인하는 BMW 520i나 메르세데스 c200 어떨까... 생각(만) 하고 있는데 사정 상 서울 강남에 있는 전시장을 돌아볼 시간이 없어서 아.. 인연이 아닌가보다... 하고 있자니 뭔가 우울한 기분이 들어요. ㅊㅊ 눈건강에 좋음 ㅋㅋㅋㅋㅋㅋ 왕이보 새상 사연 오조억개 표정으로 부르다가



11월 21일 직접 밝힌 종영 소감과 최종회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양세종은 시대의 격동 속에서도 소중한 이들을 지키기 위해 길을 내는 서휘를 연기하며 애절한 감정선부터 온몸 사리지 않는 액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좋은 제작진, 배우들과 좋은 작품을 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 ‘나의 나라’는 고맙고 또 고마운 작품”이라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양세종은 “그동안 서휘로 살며 행복했다. 모두에게 좋은 작품으로 기억되길 소망한다. ‘나의 나라’와 서휘를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연기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람’을 지키기 위해





댓글도 괜찮고 스케줄에 댓글로 써도 괜찮아 민주주의는 백성이 주인인 정치체제죠. 백성민이니까 대통령은 백성들중에 나오구요 그래서 누구나 출마자격이 있지요(일부예외는 있음) 대통령은 백성의 대표죠 하지만 군주주의는 임금군 임금이 주인인거죠. 그렇기 때문에 임금이나 신하들이나 백성들이나 이나라의 주인은 폐하이시옵니다 전하이시옵니다 이렇게 말해도 이상한게 아니죠. 군주의 나라에서 군주의 권력이 약하면 즉 신하의 권력이 강했을때 왕권이 약했을때 일어나는 문제들은 많이 있었죠.... 주로 망해가는





매우 싫어했던지라 갤럭시에는 아예 관심도 안가졌었는데, s10e의 평면 디스플레이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4. 빠릿한 성능 스냅 855, 6기가 램,기본 128기가 스토리지는 성능면에서 충분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크기 작은 안드로이드 폰 중에서 이만한 성능을 내주는 기기는 픽셀3와 갤s10e 두개말고 또 뭐가 있을까요? 원래 안드로이드를 쓰던지라 갤럭시 S10e만의 장점을 딱히 느끼지 못했습니다. 이미 픽셀3 방식에 많이 익숙해서 창





비싸니 당연하것쥬ㄷㄷㄷㄷ 제가 조아하는 얇고 바삭하고 속쫀쫀한 감튀 코카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악!!!!!!!!!!!!!!! 비주얼 깡패!!!!!!!!ㄸㄷㄷㄷㄷ 진짜 모르는 사람이 봐도 진짜 조립상태며 모든게 완벽해 보입니다 이건 더블바스버거에용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시식전....... 진짜 먹기도 전부터 행복한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은 햄버거 3끼쨰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배도 부른상태에서 먹은건데.. 와 진짜... 이 햄버거는 진짜.. all clear 했심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음료는 한번씩 리필했어요



마지막으로 제 인생 모토가 뭐냐면요.... 오늘만 살것처럼....... 덴노헤이카 반자이!!! 천왕이 저거 싫어해서 , 하지말라는데 아베는 저앞에서 기어코 했다고 ... 덴노는 허울일 뿐, 사뿐히 무시하고 군국주의 몽상을 열심히 그리는 아베... 꼭미남이시라길래 꼬옥 만나로 가요오오!!!! p.s 가믄 또 왕이모네요오 ㅜㅜ 없음 걍 똑같은 원숭이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