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예린 노래 진짜 찐인싸감성이다 ㅋㅋㅋㅋ 제왑이 백예린 영어앨범 못내게 했어?? 백예린 이번엘범 통으로 들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앨범통으로 듣기는 좀 힘들다 백예린 정규1집 하이라이트.avi 백예린 음싸 뭘로 들으면 백예린 네이버 나우 지금 하는거 mc 누구임? 멜뮤 원후보글 추가후보들 이거보면됨 플로 존나 이상한게 백예린 스퀘어만 한국어해석 달리고 나머진 없어 요즘 관심가서 찾아보는 가수들 백예린 노래 한곡 듣고





지난 10일 정규앨범 1집 'Every letter I sent you.'를 발매했다. 컴백과 동시에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총 18곡 중 17곡이 영문 가사이며, 국내 가요 중 영문 가사곡이 실시간 차트 1위를 달성한 일은 최초다. 2위는 아이유의 '블루밍(Blueming)', 3위는 엑소의 '옵세션(Obsession)', 4위는 노을의 '늦은 밤



김수영의 더 나은 사람은 지나간 인연을 존중하고 지난 만남으로부터 성장한 사람이 되자고 말하는 것 갈다. 가사도 좋고, 멜로디도 좋고, 보컬 목소리도 너무 좋아ㅠ ㅠ 구름은 어반팝 혼성듀오 치즈와 밴드 바이바이배드맨의 키보드 주자, 백예린의 작곡가, 프로듀서로도 활발한 작업을 이어나가고 있다. '더 나은 사람'은 앞으로 발매될 구름의 싱글 시리즈의 첫 곡이다. 포근한 사랑의 맛을 알기 시작한 모든 연인들에게, 멈춰있는 그대들을 녹일 구름의 작은 귀띔, '더 나은 사람'. 구름이 들려주는 '더



바이바이마이블루 같은거 하나 더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밑에 한글가사도 같이 있어서 그런가 계속 안될거같지..? 넘나 까리하게 멋있다 이게 19-23살때 감성이라니...... 진짜 나이를 떠나서 이런 음악을 하는 사람은 존경하게 돼요.. 앨범 한번만 전체로 딱 듣고 나면 괜히 가슴이 설레서 잠을 못 잘거 같은 느낌입니다 기싸움하던 그거 넌 나한테 상처주고 난 약했던 기억이 더 많다면서 오히려 상대방을 위로하길래 둘이 뭔 사이일까 했는데 but you know what you’d have to say



백예린 오늘 나온 스퀘어가 그 초록 원피스 직캠에 그 스퀘어 노래임?? 덬들아 내일모레 백예린 달빛천사 음원나옴 백예린이랑 블랙핑크 둘다 호감덬인데 쇼킹한거 내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일본노래 백예린 라라라러브송 백예린양 Square가 드디어 음원으로 ㅜㅜ 백예린 제니 친해?ㅋㅋㅋㅋ 백예린 대중성 쩌는거 느껴지는게ㅋㅋㅋ 카톡 프로필 뮤직 백예린 성격 약간 커뮤같은데서 너무 심하게 말하는것도



그래서 너무 좋음 ㅋㅋㅋ 제왑 나간건 맞지? * 둘이 같은 급 가수 라는거 아님 완전히 똑같은 상황이란거 아님 나 알못 맞음 어이 없으면 가수말고 나를 욕해라 아무튼 라디오헤드 크립 생각난다 여기도 크립 하도 부르라고 하고 어딜가나 그 노래 얘기만 하니까 아예 투어 공식 셋리에서 빼고 지인짜 가끔 어쩌다 즉흥적으로 할때나 들을수 있다고 하더라구 인터뷰도 크립 질문 안하는 조건으로 수락하기도 하는거 같고.. 스퀘어 좋지만 앨범 다 들어보니 좋은곡들 많던데 이제



디엠 한번이고 저 글을 못봤을수도있지만 백예린은 내내 발매로 시달렸을테니 잘했다는건 아니지만 아예 이해가 안가는건 아님 무튼 발매해줬으니 존버is승리 이번 앨범 1곡빼고 다 영어가사라는데ㅋㅋㅋ 나와서 진짜 본인이 하고 싶은 앨범 내는듯ㅋㅋ 백예린 JYP랑 계약이 종료됐나보네요.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가수인데 앞으로도 좋은 음악해줬으면 해요. 존나 음악인간 ㅋㅋㅋ ? 백예린감성 너무 좋아 역시 구름이랑 같이 작업했네요 대박 최고다ㅠㅠ 특이하게 다 영어노래네요 백예린 ㄷㄱㄷㄱ 인트로부터 좋고 첫곡 도입부ㅠㅠ 벌써부터 벅차네 아 개좋아 왜 음원으로 내달라고 했는지





백예린 넘 좋아하는데 예전 유투브에 올렸던 곡이 드뎌 발매됨.. 노래 들으면서 비비고 만두 쿠폰이나 받아야지...1시까지던데 하나는 받아지겠지.. 표절 의혹 ㄴㄴ 나만 그런가 하고 검색해봤는데 백예린 갤에서도 갤러들끼리 그 얘기하더라ㅋㅋㅋㅋㅋ if you are not in the right mood to sleep now then 여기 부분ㅋㅋㅋㅋㅋㅋ 하나 사고싶은디 ㅎㄷㄷ 감성 뭐야.... 당연히 이렇게 될 것 같았지만ㅎㅎ 무럭무럭 성장하길 갬성 오져 스퀘어는 아직 멀었어 ㅠㅠ ㄹㅇ이네 멘트치는데 말끊고 스퀘어스퀘어 소리지르고 다른 곡 준비했다그러면 막 소리지르고 한숨쉬고 그럼 2년동안 저랬으면





스퀘어 찬양이야?!!!(알못) 야외무대에서 했다는건만 듣고 영상 안봣는뎁 그 직캠 머글들도 알고 흥한거야??? 노래 개좋아 ㄹㅇ.. 어제까진 없었는데 오늘 보니 떠있네요~ 고음질로 듣고있는데 .. 이번앨범 참 좋습니다 이제야 들어보는데 존좋이네 ㅠ ㅜ 천재다 댓글 "이 무슨 수요 없는 공급이란 말인가." ㄹㅇ





/ 여자친구 트와이스 R&B - 헤이즈 / 백예린 박봄 크러쉬 어반자카파 록 - 엔플라잉 / 악뮤 데이식스 박효신 장범준 백예린 블랙핑크 Aㅏ... 저번앨범 품절떠서 못샀는데 슬프다 ㅈㄴ상큼시원해 와 죤좋.. 둘다 누군지 대충알고 얼굴도 다른거 아는데 백예린이나 백아연 나오면 둘중에 누구더라 하고 꼭 검색하게 됨 되게 핫해서 제목만 알고 있옸음 지금 온천지 square(2017)임ㅋㅋㅋㅋㅋ 친구리스트 한페이지당 여자애들 한두명씩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음악외길인생ㅋㅋㅋㅋㅋㅋ 저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