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자] 유산슬의 KBS1 ‘아침마당’ 출근길. /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가 낳은 트로트 샛별 유산슬(유재석)의 ‘아침마당’ 출근길 비하인드 스토리가 펼쳐진다. 제작진은 박상철이 함께한 KBS1 ‘아침마당’ 새벽 출근길 스틸을 22일 공개됐다. 지난 16일 더블 타이틀곡 ‘합정역 5번 출구’ ‘사랑의 재개발’은 발매힌 유산슬은





향가는 길에 펼친 즉석 버스킹 무대가 공개됐다. 1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놀면 뭐하니?’는 전국 기준 7.6%, 수도권 기준으로 7.5%를 기록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수도권 기준)은 3.4%로 토요일 전체 예능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최고의 1분은



본격적인 릴레이 행사 무대 역시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로 중무장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신곡 홍보를 위해 유산슬은 순천에서 열리는 ‘가요베스트’ 무대에 서게 됐다. 일일 매니저로 ‘짜사이’ 조세호와 막강 입담꾼 ‘짜투리’ 김도일 작곡가가 가세했다. 홍보를 위해 휴게소 화장실 앞에서 트로트 버스킹에 도전한 유산슬은 동료 트로트 가수



군의 사연은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렸던 바. 유산슬 역시 자신의 열렬한 팬이란 정동원 군을 위해 서프라이즈 게스트를 수락했다. 정동원 군은 하이라이트에서 유산슬이 깜짝 등장하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정동원 군과 유산슬은 ‘사랑의 재개발’을 함께 부르며 트로트 대세들의 특급 컬래버 무대를 꾸몄다. 유산슬이 KBS1 ‘아침마당’에 이어 ‘영재발굴단’까지 출연하게 된 것. 지상파 방송 3사를 접수하며 유산슬의 뜨거운



‘아침마당’ 입성기가 공개됐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이른 새벽 생방송 데뷔를 위해 KBS에 출근하는 유산슬의 모습이 포착됐다. 당황스러움이 역력한 유산슬은 의외의 장소(?)에서 ‘아침마당’ 출연 소식을 듣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아침마당’에 함께 출연한 선배 박상철을 만나 방송 출연 조언을 들어본다. ‘놀면 뭐하니?-뽕포유’ 김태호 PD와 ‘아침마당’ 강지원 PD의 방송 전 비밀스러운 미팅 현장도 공개된다. 강 PD는 “이게 보통 무대가 아니다”고 말했다고 한다. 두 연출자가 어떤



음원 공개를 비롯해 방송에 출연할 때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형 신인’의 다음 행보에 관심이 쏠린 가운데 유산슬은 생방송 데뷔 신고식까지 치렀다. 지난 18일 KBS1 ‘아침마당’의 ‘명불허전’ 코너에 가수 박상철과 함께 등장해 주체할 수 없는 끼와 라이브 실력을 뽐내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것. 오는 23일 방송될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는 방송사를 넘나들며 ‘유산슬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유산슬의



유산슬(유재석), 완벽한 꺾기 실력 “아침마당 1등은 나”[결정적장면] 박상철 진심으로 아쉬워하는게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 제27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가수부문 수상자 유산슬 미쳤네요 ㅋㅋㅋ '놀면 뭐하니?' 뽕포유 시청률 또 터졌다, 제1회 월드스타연예대상 19일 KBSW 생방송 유산슬 박상철 아저씨랑 같이 나옴 '아침마당'도 뒤집어놓은 유산슬…시청률 10% 돌파 박상철 미치겠다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ㅋㅋㅋㅋㅋㅋㅋㅋ 박상철이 합정역은 이미 떴다고하심 박상철 유산슬 엄청 띄우네요 ㅋ ㅋㅋㅋㅋ 완전 코어양상형아님?ㅠ 우리 상철이는 본업존잘이지만 낯가람심히고 지켜줘야해 ㅋㅋㅋㅋㅋ 끼팔 하는거? 신인 푸쉬를 어떻게 저렇게 받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마당은 못봤었고 지금 놀면뭐하니 첨보는데.. 너무 웃기네요.ㅋㅋ 예능을 잘 안보는데 우연히 티비 틀었다가 아침마당출연편 하길래 보는데



연습, 의상 맞추기, 안무 연습까지 일사천리로 진행된 ‘유산슬의 데뷔 앨범 프로젝트’ 여정이 펼쳐졌다. 이날 ‘정이든’ 정경천의 편곡과 한국의 ‘부에나 비스타 소셜 클럽’ 거장들의 합주로 재탄생한 ‘합정역 5번 출구’의 녹음 과정은 놀라움과 감동을 선사하고, 진성의 득음 수련, ‘미스터 최’의 의상, 박상철과 함께한 안무 연습 과정은 큰 웃음을 안겨주며 시청자들의





‘유산슬 데뷔 프로젝트’를 위해 트로트 무림 고수들이 총 출동했다. 음악, 노래, 의상, 안무까지 4박자가 완벽하게 업그레이드 되는 현장은 ‘뽕포유’가 더욱 완성도 높은 프로젝트로 나아가고 있음을 입증했다. 11월 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연출 김태호, 임경식, 채현석)에서는 ‘합정역 5번출구’ 편곡 녹음부터 발성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