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00명에게 KBS가요대축제 방청권을 선물한다. 행사 대상 상품은 KBS 편스토랑 상품들을 포함한 도시락, 샌드위치, 삼각김밥 등 간편식품 및 디저트 전품목과 전국 CU에 가장 많이 판매되는 음료, 스낵 등(술∙담배 제외)으로 폭 넓게 준비했다. 누구나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는 상품들로 이벤트 참여의 문턱을 낮춘 것이다. 상품 구매 없이 KBS가요대축제 방청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SNS 리그램 이벤트는 29일부터 시작한다. 해당 이벤트는 CU의 공식 SNS에 게시된





건강검진 있거든 그래서 지금부터 물도 못마시는데 편스토랑 우리 멈무 먹방보면서 잘 버틸 수 있을까.......... 너무 걱정이야ㅠㅠㅠ 그래도 볼거야!!!!!! 너무 신나 빨리 집에 갈래!!!!! 편의점 지나가다 광고 보이길래 갔더니 사장 아주머니가 제품이 없고 폐기 한시간 지난거 있다고 맛 보라고 두개나 주시네요 ㄷㄷ 이상하게 편의점 점주 분들이 종종 폐기 주시더란.. 불쌍해 보일까요?





사면 20% 할인되서 2880원에 머글수이또 맛이 두가지인데 난 오리지널 먹음 맛은 그냥 고기호빵 속에 겉이 파이인거같음 그냥 전자레인지로 돌려서 바삭한지 모르겠는데 에어프라이기 돌리면 확실히 맛있을듯 근데 너무 잘 부숴져서 어뜨케 먹어야될지 모르겟다.. 고기랑 파이부분이랑 분리됨 ㅠㅠ 요플레 찍어먹으면 더 맛있다는데 잘 모르겠어 ㅋㅋㅋㅋㅋ 미트파이 자체도 맛있고 요플레도 좋으니 따로 먹어도 나쁘지않은듯 ㅋㅋㅋㅋㅋㅋ 이미 재밌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하아 강다니엘 왕크니까 왕귀여워 모르겠다 귀여워 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된당 멈무야 열일해줘서 고마오 이번주는 아니네(˃̣̣̣̣̣̣︿˂̣̣̣̣̣̣



컬러풀다니엘도 다시 돌려봐야지 완전 바쁠듯 ㅎ 개행보케 진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스토랑이라는 프로에서 이경규가 만들어서 우승한 마장면 드셔보셨나요? 궁금하신분들 참고하시라고 별거아니지만 후기 올려요. 궁금해서 외출후 집에 오는길에 한번 사봤어요. 음.......... 저, 단거 좋아합니다. 커피도 단맛으로 마시고요, 탕수육 좋아합니다. 달달한 소스 좋아해서요. 마장면은요........ 단거 좋아하는 제입에도 너무 달아요. 땅콩소스라나....... 첨엔 달달한맛이 강한데 좀 있으니 매운맛이 싹





이상을 구입하고 포켓CU에 스탬프를 적립하거나 구매 영수증 하단의 바코드를 CU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에 인증하는 방식이다. CU는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KBS가요대축제 방청권을 선물한다. 행사 대상 상품은 KBS 편스토랑 상품들을 포함한 도시락, 샌드위치, 삼각김밥 등 간편식품 및 디저트 전품목과 전국 CU에 가장 많이 판매되는 음료, 스낵 등(술∙담배 제외)으로 폭 넓게 준비했다. 누구나 부담없이 구입할



참여했다. 오는 13일 방송분에서 볼 수 있다"고 밝혔다. KBS가요대축제 티켓 , CU에서 이벤트 한다 함 [강다니엘 편스토랑] 와 미쳤다 다 맛있어보여 [강다니엘 편스토랑] 이거 재방 많이 하니깐 못보는덬들 재방으로라도 꼭봐라 ㅋㅋ [강다니엘 편스토랑] 끝나고 라면이라도 먹을래 ( ˃̣̣̥᷄へ˂̣̣̥᷅ ) [강다니엘 편스토랑] 역삼동 고깃집이면 앞으로 사람 더 많아지겠네.. [강다니엘 편스토랑] 녜리 웃다 왔어 ㅋㅋㅋㅋㅋ [강다니엘 편스토랑] 녜리 맛있는거 마니 먹었길 꺄 편스토랑





) '편스토랑' 측 "강다니엘, 스페셜 MC 출연..13일 방송"(공식) [강다니엘 편스토랑] 나도 궁금해 ㅋㅋㅋㅋㅋㅋㅋㅋ 편스토랑 이번 미션 주제,,, [강다니엘 편스토랑] 고기에 반응하는 중ㅋㅋㅋㅋ [강다니엘 편스토랑] 아 나 강다니엘만큼 고기러버인데 [강다니엘 편스토랑] 나 사실 편스토랑 처음 봐 12월 이번주 금욜이 끝이면 좋겠다 편스토랑 마장면 양승동 KBS



[강다니엘 편스토랑] 옛날부터 알던 사람들같아 편스토랑 예고 [강다니엘 편스토랑] 말머리때문에 온에어 더 달림ㅋㅋㅋㅋ 편스토랑 돈스파이 [강다니엘 편스토랑] 아아아 시그니처랩 KBS가요대축제 티켓 , CU에서 이벤트 한다 함 [편스토랑] 이경규가 환장하게 맛있는 음식을 먹었을때 반응 아 지금 하는 줄 우리 미우새도있구 편스토랑도있구 스포요정이 남기고간것도있다구!! [강다니엘 편스토랑] 녜리때문에 보는데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 아이홉배경에 녜리등장하는데 눈물날뻔 마장면 수신료의 진정한 가치 터칭 활용도 되게 좋으네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조직위원장 박준철, 이하 '2019 AAA')에서 'AAA 포텐셜상', '스타15 인기상', '베스트 이모티브상' 등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아는 재료가 다 들어가서 조합이 궁금ㅋㅋㅋㅋ 우리 돼지 돼룽이들 생각나버려 고기조와해 진짜 너무 먹고 싶다 사실 미우새도 저번주에 처음 봄ㅋㅋㅋ 편스토랑도 궁금하다 ㅋㅋㅋ 편스토랑 보고 끝 하자 담날 1월 1일 하자 [TV리포트=손효정 기자] 2019년 보도 논란이 있었던



녜리도 예쁘고ㅠㅠㅠ 내돌 최고 존좋 빨리 또 시간가라 나 오늘부터 퇴근길에 집앞 씨유사장님이랑 친해질꺼야... 구운고기 먹고시퍼(˃̣̣̣̣̣̣︿˂̣̣̣̣̣̣ )(˃̣̣̣̣̣̣︿˂̣̣̣̣̣̣ )(˃̣̣̣̣̣̣︿˂̣̣̣̣̣̣ ) 곧 끝날거같애 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 메뉴 선정 잘못했나봐 돼지고기 먹고싶어... 강다니엘 표정 내 표정ㅠㅠ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이 분이 올려주셔서 다운받았는데 코덱문제라고 하면서 재생이안되ㅠ나만그래?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 귀엽져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 강다니엘이 스페셜 MC 격으로 스튜디오에 출연, VCR 영상을 보면서 진행을 맡는다. 앞서 다수의 토크쇼에서 유쾌하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