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소리 설탕처럼 달콤해서 멜팅됨 ㅠ 탑골에서 첨봐서 쳐보니까 브랜뉴소속으로 나오던데 애즈원 노래 지금도 잘 듣고 있어서 더 반갑다 ㅠㅠㅠ 애즈원나온대 올라간다 보배님들... 나이가 마흔이 넘었어도... 사람의 생은? 그 시기에 맞는 사랑이 있지 않겠어요? 20,30 대에는 불같이 외모에 끌리는 사랑이 있었다면? 40대, 50대, 60대에는 그에 맞는 사랑이 있지 않겠어요? 확실히... 40이 넘으니 여자를 평가하는 기준이 달라지네요. 외모? 그거 얼마나 간다고........ ㅎ 마음씨와 성품, 지혜가 중요하고 세상을 어떻게 살아왔나? 그게 중요하더라구요. 당연히 이성으로서 외모도 어느정도 끌려야



둘다 존나 트렌드하다 슈가맨 나와서 너무 좋은 애즈원ㅠㅠㅠ 애즈원이 유명한 가수야??? 애즈원 데이바이데이 너무 좋다 이번 슈가맨3 대박이네요... 애즈원 저노래는 기억에 없네요 슈가맨 보고나니 아이즈원 보고싶네 헐 애즈원에 이대휘 목소리 찰떡이겠다 대휘가 쓴 애즈원 애써 가사 진심 눈물나와ㅠㅠㅠ 슈가맨 제작진들 섭외 몇년에 걸쳐 공들여서 열심히 하시는거 아는데 도대체 왜.... 반온에어 오늘이 슈가맨 본방이야?? 그럼 애즈원 보려고 역시 애즈원노래는 애즈원 사랑+ 애즈원 좋아해서 슈가맨 다시보기 봤는데... 대휘랑 애즈원 음색 엄청



다음 주 슈가맨 러블이 애즈원 커버해? 애즈원 애써 지금 29위임ㅋㅋㅋㅋ 오늘 슈가맨 예상 슈가맨3 예고에 남성 4인조라니요... 어제 슈가맨 애즈원이랑 또 누구 나옴? 헐 이대휘가 애즈원 곡줬다고? 슈가맨 베이비복스랑 렉시 섭외 이미 된것같지?? 애즈원 음색 진짜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애즈원 데이 바이 데이 뮤비 추억 돋네요 애즈원 슈가맨 나온거 이제 보는데 개좋다 그래 난 슈가맨 세대야... 슈가맨 이번편





누군지 궁금하네요 시즌3엔 사준이 나올 지 기대됩니다 ?? 원하고 원망하죠도 일간 천위밖이였는데 슈가맨 방송하고 200위로 올랐대 쩌러 티저에 나온 그림으로 봤을때 말이죠 데이브레이크가 그린 그림은 원 두개랑 여성표시 애즈원 원하고 원망하죠 러블리즈가 그린그림은 우는사람얼굴 ART 슬픈얼굴 예상합니다 첫방송이니까 힘 준다고 하던데 설마 모두 생각하는 그 4인조 나오려나요..!! 10분짜리 특집방송에 떡밥으로 베이비복스랑 애즈원이랑 양준일 노래 부른거 봐서 어느정도 섭외가 되었나봐요. (렉시는 아직





나죠 그대 지치고 또 힘든 그 맘 마치 내 것처럼 아파와서 그댈 원해보지만 잡을 수가 없네요 또 원망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걸 몰랐던 내 마음까지도 그댈 위해 감당할 몫인가요.. 꼭 다시 돌아올거라 믿고 싶은 밤 내 아껴둔 그 맘을 다 주고 싶은 밤 나 사랑한단 그



할 수 없는 걸 믿었던 내 마음까지도 이젠 내가 남겨질 탓인가요 꼭 다시 돌아올거라 믿고 싶은 밤 내 아껴둔 그 맘을 다 주고 싶은 밤 나 사랑한단 그 말을 하지 못하고 돌아서는 밤.. 내 입 속에서만 항상 맴도는 그 말 내 가슴속에 수만 번 써 내려가 지운 그 말 그댈 사랑한다는 그 말.. 가슴에서 열이





잔잔한 기타 리프와 함께 읊조리는듯한 애즈원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R&B 곡으로, 지난 20년간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는 애즈원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곡이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후배인 AB6IX의 작곡돌 이대휘가 대선배의 2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이번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해 선물함과 동시에 피처링까지 하는 등 전폭적인 지원에 나서 훈훈함을 전했다. 그 시절 애즈원 노래 참 좋았는데 이민(78년)과 크리스탈(80년) 여전히 노래 정말 잘하네 원숙미가 들어갔는지 그떄보다 더



못하게, 난 늘 혼자였죠, , 단심가, you&me 등등 ㅋㅋㅋ 진짜 좋아했거든요. 애즈원 남자세명은 모르겠음 애즈원도 있긴하지만..... 비비가 보고 싶네요~ 하늘땅 별땅~~~~~~~~ 아니면 SUE 진짜좋다구ㅠㅠ 대휘가 프로듀싱함!! 애즈원인가요 여자 두명 R&B 진입도 했나봐 볼빨간 같은 요즘 창법 말고 뭔가..음색 조지고 살랑살랑한 느낌 노래 감성도 오랜만에 들으니까 개좋아ㅠㅠ ㄷㄷ [@@youtub_tag-0@@] 이때만해도 애즈원 누님들 보면 와 외쿡물 먹으면 저렇구나! 이런 느낌?! 세련된 느낌이었습니다 둘다 목소리 내 취향; 데이브레이크랑 러블리즈 좋아하는데ㅠㅠㅠㅠ 굳이 왜.. ㅇㅇ



말을 하지 못하고 돌아서는 밤 내 가슴속에 눈물로 새겨진 사람 이 하늘 아래 더 이상 함께할 수 없는 사람 그대 마지막 나의 사랑 화질구지 ㅈㅅ 원덬 애즈원 최애곡 당분간 애즈원 노래좀 듣고 다니겠네요..ㅎ 슈가맨에 애즈원 나오는거 보니까 페이지 생각나서요 이별이 오지



안된건지 꼭 섭외해달라고 애걸복걸하구요ㅋㅋ) 슈가맨 이렇게 2주연속으로 특집방송 해주면서 띄워줄거면 어차피 아무도 안보는 뉴스룸인데 시간 줄여서 mbc 뉴스데스크 끝나고 8시반에 해주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ㅋㅋ ㅈㄱㄴ 뭔일이냐 첫방전 엠씨들 영상 풀어준거에서 각자 슈가맨들 노래 부르는데 양준일 애즈원 렉시 베이비복스 노래 부르는것도 그렇고ㅋㅋㅋㅋ 어쩜 저렇지 옛날이랑 똑같기도하고 뭔가 감수성을 살살 자극하는 아련한 목소리야 아 옛날 우리동네 모습 반갑네요. 사실 이거 어제 같은데... 뇐네라니... 없어진 곳도 있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