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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비차는 제 자리로 돌아가요. 이번 그랑프리에서 첫 번째 분수령이 된 시점을 저는 19~22랩으로 봐요. 19랩에서 제바스티안 페텔이 하드 타이어로 교체해요. 다소 이른 감이 있지만 후반에 생길 수 있는 돌발 상황까지 고려하면 충분히 견딜 수 있어 보여요. 20랩에서 샤를 르클레르가 하드 타이어로 교체해요. 페텔이 타이어 교체에 3초가 소요된 반면 르클레르는 2.4초 만에 교체해요. 그럼에도 페텔이 르클레르보다 앞서요. 메르세데스도 작전을 펼쳐요. 빙다리 핫바지 작전으로



없다는 말입니다 (중국은 거의 모든 자원을 수입에 의존하기 때문에...) 중국은 자유무역체제를 바탕으로 성장해왔고, 이를 계속 유지해야만 국내 정치적 안정을 지킬 수 있습니다. 특히 말라카 해협이나 남중국해 쪽에 문제가 생기면 중국으로서는 치명적입니다. 사실 그들 입장에서 한반도의 전략적 가치는 중세~19세기와 달리 현격히 떨어졌습니다. 중국의 사활적 이익은 남중국해와 일대일로를 지나가는 신장위구르에 있습니다. 21세기 중국의 경제를 가능케하는





독일선수인건 아는데 그것밖에 몰라ㅠㅠ 왜 이런 인재를 몰랐죠? ㅠㅠ 울나라에선 개봉 안한거 같습니다만(정확하지 않습니다) 이번에 비행기 타고 오다가 봤습니다. 보다가 훌쩍훌쩍 눈물이 나서.. 막판에는 그냥 눈물이 주르르륵 ㅠㅠㅠㅠ 레이싱 영화는 아닙니다만.. 뭐 차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 반려동물을 좋아하시는 분) 재미나게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유지해요. 25점을 더한 발테리 보타스가 274점으로 부진했던 샤를 르클레르와 격차를 벌려요. 6점 밖에 추가하지 못한 르클레르는 레이싱 포인트가 제기한 항의가 받아들여지면 점수를 더 얻을 수 있어요. 리타이어로 점수를 추가하지 못한 막스 베르스타펜은 18점을 추가한 페텔과 동점이 돼요. 10점이라는 두 자릿수 점수를 얻은 카를로스 사인츠가 76점으로 4점을 얻는데 그친 피에르 가슬리를 역전해 6위에 올라요. 알렉산더 알본이 12점을 추가해서 64점으로 가슬리를 사정권 안에 두는데



주문이 쏟아져 1992년까지 1310대가 제작되었습니다 페라리 F40은 포르쉐의 경쟁에서 탄생되었습니다 당시 각종 레이스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의 대명사인 페라리는 포르쉐 959의 등장으로 타이틀을 뺐기게 되었습니다 자존심에 상처를 입은 페라리는 바로 포르쉐959를 대항하는 자동차 개발을 진행하게 되었고 페라리 288GTO를 베이스로 성능을 향상시킨 레이스카를 계획합니다 하지만 1986년 레이싱대회의 참사로 해당 레이스경기가 폐지되면서 처음의 계획이였던 레이스카를 도로주행에 적합한 자동차로 변경을 하게됩니다 설계초기 레이스를 염두하며 경쟁자를 앞서야하는 이유 때문에



시작됩니다. 포드는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쏟아붓는다는 심정으로 15대의 GT40 Mk.2를 투입했...지만 ACO의 제지로 8대만 출전했습니다. 예선 첫날부터 비가 내렸지만 포드와 페라리 경쟁구도가 과열되면서 선수들은 머신을 한계 이상으로 푸시했습니다. 이 와중에 포드 GT40 Mk.2 한 대가 빗길에서 190km/h 이상으로 과속하다 제동실패로 보호벽에 격돌, 드라이버 월트 한스젠은 후송되었지만 5일 후 사망했습니다. 그리고 페라리의 330P3은 조건만 갖춰진다면 무서울 정도로 빨랐습니다.



없으니까 맞지? ㅋㅋㅋㅋㅋ 바르셀로나 수아레즈 백힐슛 엘 클라시코는 고전의 승부라는 뜻으로 원래는 스패니쉬컵 한정 더비전을 일컬었으나 현재는 모든 레알 마드리드 vs FC바르셀로나 사이의 매치를 일컫는다. 스페인에서 가장 큰 두 도시 사이의 라이벌전이자 전 세계 가장 큰 축구판 클럽 매치로 매해 가장 많은 사람들이 보는 스포츠 게임 중 하나이자 정치적으로 스페인 민족주의와 카탈루니아



됐어요. 설마 770점도 넘길까요? 레드불이 페라리를 역전하는 것은 어려울 듯해요. 맥라렌이 4위를 차지하는 것이 거의 확정이에요. 5위 싸움이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9점 차이라면 두 드라이버의 활약에 따라 충분히 남은 3 레이스에서 따라잡을 수 있거든요. 알파 로메오와 하스는 순위가 결정된 듯해요. 윌리엄스는 말하지 않을게요.   2019년 15번째 그랑프리가 끝났어요. 어느 때보다도 관심이 가는 레이스였어요. 지숙이도 보러 가고... 부럽다 자식... 지난 두 레이스에서 고속 서킷에 강점을 가진 르클레르가 페라리가 모두 우승하며 후반기 판도를 뒤흔들었어요. 나야





꿀잼 먼가 젤 역동적이고 재밌음ㅋㅋ 2015년부터 루머로 돌아다녔는데 현실이 되니 신기하면서도 기대됩니다 ㅎㅎ PSA는 Peugeot S.A.로 푸조와 시트로엥, DS와 오펠, 복스홀이 있고, FCA는 Fiat Chrysler Automobile로 아바쓰부터 알파로메오, 크라이슬러, 닷지, 피아트, 피아트 프로페셔널, 지프, 란치아, 마세라티, 모파, 램, 페라리, SRT가 자회사로 있는데 푸조와 시트로엥은 이전부터 WRC에 꾸준히 참가하여 높은 성적을 만들어냈었고, FCA의 경우, 페라리와 알파로메오는 물론, V8 헤미 엔진을 생산하는 지라 어떤 미친 놈이 탄생할지 정말 기대됩니다 ㄷㄷ 이건



폴포지션의 르클레르가 1위로 달리고 페텔이 뒤에서 견제하는 것이었나 봐요. 어쨌든 원투피니시가 결말 플랜 B는 모르겠어요. 플랜 C는 그냥 니들 마음대로 해라 가 아닐까 싶어요. 르클레르는 다 이해한다는데 아무리 들어도 비아냥 같아요. 앞에 운전하는 양반 거 말 더럽게 안 듣네! 메르세데스와 페라리를 제외하고 가장 돋보이는 팀은 맥라렌과 레드불이에요. 맥라렌은 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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