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듯 뀨디 주말 라디오는 항상 녹방이고... 알지?ㅋㅋㅋ 오늘(12월 14일) 10시~17시는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오 나의 파트,너' 라는 신규 음악 경연 프로그램 녹화가 있음. 뀨디가 단독 MC > 밤에는 21:00부터 JTBC아는 형님 방영되는데 여기 자투리 코너(?) '취업 상담실' 방영 예정. 근데 아마 정식 게스트 코너 뒤에 할테니까, 22:30 이후에 나오지 않을까 생각됨. 그리고 내일(12월15일)은 10:40에 JTBC 방구석1열.. 근데 개취로 이 프로그램은 내가 안 좋아해서 안 봄...;;; 미안. 21:00에 JTBC 뭉쳐야 찬다에 지난주에 이어서 이번주에도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변신한 '뽕포유' 콘셉트로 축제 분위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놀면 뭐하니?'에 이어 2등은 MBC '구해줘! 홈즈'가 차지했다. 특히 '구해줘! 홈즈'는 '놀면 뭐하니?'보다 한 표 뒤진 3표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구해줘! 홈즈'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연예인들이 직접 집을 찾아주는 이른바, 부동산 발품 중개 배틀 프로그램이다. 이런 신선한 콘셉트는 시청자들로



'놀면 뭐하니?'가 처음부터 이런 성적을 보인 건 아니다. 지난 7월 27일 첫 방송된 '놀면 뭐하니?'는 '무한도전' 이후 김태호 PD와 유재석의 첫 재회로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지만, 막상 방송이 시작된 이후 시청자들에겐 좋지 않은 평가를 받았다. 비난의 주된 이유는 "예고 없이 다음 사람에게 카메라를 전달하는 '릴레이 카메라'라는 콘셉트 자체는 특이하고 색다르지만, 가장 중요한 재미가 없다"는



때보다 많이 떨어진 걸 인정한다. 그런 걸로는 욕심이 없다. 그래도 뭔가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제가 원래 유도할 때부터 지구력 쪽으로 자신 있던 선수"라고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무엇보다 조준호는 "불러주시는 대로 보여드릴 수 있는 건 다 보여드리고 싶다. 많이 불러주셨으면 좋겠고, 몸으로 하는 거라던지 체력으로 하는 자신 있으니까 '뭉쳐야 찬다'에 꼭 나가보고 싶다"며 웃었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거보다 개뿜엇네요 청군 백군으로 나눠서 비비탄으로 사격



마누라가 따라가서 기러기 아빠인건지 뭉쳐야찬다에서 계속 캘리포니아 어쩌구하네요 [img= ]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어쩌다FC’의 새로운 용병 박태환이 최고의 순간 주인공에 등극했다. 24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 23회는 첫 전반전 무실점 쾌거로 시청자들을 들썩이게 하며 2049 세대를 대상으로 한 타겟 시청률 3.4%(이하 닐슨코리아



21일 밤 서울 영등포구 KBS 본관에서 전현무, 김준현, 손담비, 장동윤의 사회로 ‘2019 KBS 연예대상’이 진행됐다. 이날 대상의 영광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아빠들에게 돌아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대상 외에도 베스트 아이콘상(‘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 방송작가상(백순영), 쇼·오락 부문 우수상(도경완),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을 수상하며 5관왕을 기록했다. 올해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KBS 예능이 곤란할 때마다 구원투수로 활약해왔다.





보장이네요 정말 원초적으로 아무 생각 없이 웃기 딱 좋네요 몇 십년만에 고백점프 게임에 레트로로 분장한 지난 주 방송은 만드는 주축이 내 또래겠구나 절감했답니다. 리스트에 못 오른 ..그래도 틀다 걸리면 쭉 보는 거로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 얼마 전 영국 3형제편 참 공감하면서 봤고 최근 아일랜드 술 좋아하는 총각들도 재밌네요 나혼자 산다. 전참시. 미운오리새끼야 뭐...워낙 재방율 높으니 안 챙기고 봐도 걸리다



퇴장이었다. 키린틸리 골키퍼도 스스로 어이가 없었던 듯 곧바로 골키퍼 장갑을 벗어던지며 한숨을 내쉬었다. 무려 프로선수 그것도 17년차 ㄷㄷㄷ [img=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다함께 차차차' 이수근이 '뭉쳐야 찬다'와 대결에 대해 이야기했다. 5일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홀에서는 SBS 플러스 새 예능프로그램 '다함께 차차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이수근, 딘딘, 이진호, 한현민, 유승우, 정세운과 김태현 SBS플러스 국장이 참석했다. 이날 이수근은 "'뭉쳐야 찬다' 팀과 경기를 한다면 누가 이길 것





‘1박2일’ 시즌3가 출연자 문제로 잠정 중단을 결정했을 때, ‘1박2일’ 시즌3의 시간대를 메꿔준 프로그램이 ‘슈퍼맨이 돌아왔다’다. 다시 ‘1박2일’이 시즌4로 돌아왔을 때에는 본래 자신들의 시간대에서 방송 중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자리로 돌아가지 못한 채 일요일 밤 시간대로 편성이 변경됐다. 무려 74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고수해 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게는 날벼락 같은 일. 당시 일요일 밤을 꽉 잡고 있던 ‘미운



전속계약을 맺은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이상민, 이지애, 최희, 공서영, 신아영, 서유리를 비롯해 가수 나르샤, 영재, 배우 안내상,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칼럼니스트 곽정은,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등이 소속돼 있다. 크아~~~ 이번주 축구 안하고 다른 종목들 대결하던데 배꼽잡네요. 서로 비난하고 싸우는게 개꿀잼이네요ㅋㅋㅋ 그래도 손석희때문에 다른 종편이랑은 다르다고 생각해서 jtbc드라마나 예능을 봤지만 이제 다른 종편과 다를 것 없는 중앙방송수준인 것 같으니 드라마랑 예능도 더 이상 안 볼까봐요, 그동안 한끼줍쇼랑 뭉쳐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