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영하, 이용찬, 조상우 등 불펜 투수들이 미국 타선을 무실점으로 잘 막았다. 2점 차의 승리였지만 터지지 않은 방망이 탓에 위기를 맞기도 했다. 6회초 양현종이 선두타자 브렌트 루커에게 좌중간 담장을 넘어가는 솔로포를 맞으며 흔들렸다. 후속 두 타자 연속 삼진을 잡아내긴 했지만 코너 채텀에게 좌전 안타, 조돈 아델에게 2루타를 맞으며 2사 2,3루에 몰리자 한국 벤치는 투수



되게 트렌디할거같아 캬.. 김재환 시원하네요.. 김재환 강아지 하니까 생각낫는데 강아지화해서 팬아트 그린거 ㅈㄴ 귀엽더라ㅋㅋㅋ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 조사 투표 가이드 김재환 뮤뱅에서 커플링곡으로 누나한뎈ㅋㅋㅋㅋ 근데 프듀2가 대단하긴 하다 김재환 데뷔한 지 그렇게 오래 안 됐는데 벌써 실체콘이면 191019 부산 원아페 김재환 고화질(new!) 김재환 존나 사랑해 진짜 친구 김재환 콘서트 C구역 4n번 잡아줬는데 ㅁㅌㅊ? 나 무대 보고 왔는데 김재환 잘하는건 알았지만 팬들 응원 왤케 잘해? ㅋㅋㅋㅋ 진짜 김재환 워너원이 젤 튀는



좋은 에이비식스는 나올거라고 생각했는데 올콘 간다간다!!!!!!! 좀 무섭긴 하지만ㅋㅋ 증말 외치고 싶엇따juj 짼모닝🤣 대한민국 3 vs 0 미국 일요일이 있었습니다ㅋㅋㄱㅋㅋㅋㅋㅋㄱ 저는 도전정신은 아름답다 생각하지만 얘는 제정신이 아닌거같네요;;; 도핑까지 걸린선수인데 이건 진짜 아니지않나요? 메이저도전이라니.... 헐값은 나중에 치더라도 포스팅 요청이 있을려나요? 현실을 모르네



안묶어도 됨 투수(19) 유희관 이용찬 이영하 함덕주 최원준 김승회 윤명준 이형범 김강률 박치국 권ㅡ혁 이현호 박종기 문대원 전용훈 채지선 유재유 김명신 장원준 포수 (4) 박세혁 이흥련 장승현 박유연 내야 (10) 김재호 오재일 최주환 허경민 류지혁 이유찬 서예일 김민혁 신성현 황경태 외야 (7) 김재환 박건우 정수빈 김인태



곡들 또한 담길 예정이다. 오는 12월14일과 15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2019 김재환 첫 단독 콘서트 ‘일루전; 환상(illusion; 煥想)’을 통해 첫 미니 앨범 ‘어나더’의 수록곡과 함께 신보에 담긴 곡들도 선보일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번 콘서트는 김재환이 솔로 가수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지난 5월





엄마가 김재환 검색만 하고 있어 미쳤어 돌았어 잠옷 뭐야 진짜ㅠㅠㅠㅠ 김재환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원본 트윗 대충 김재환이 므르브 진출 할거라는 트윗 한국인 걔 12년에 스테로이드했음 미국인 한번밖에 안빨았다고? 나쁘진않네 김재환 무대 봐야해 얼른 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저번에 나온다고 봤던거같아서 작사작곡 이번에도 같이 참여한걸로 알고있는데 (절대 이 부분에 대해서 김재환이 책임 있다는 소리가 아니니까 발끈하지마 까일 부분 아니라고 생각함!) . . 이건 뭐 나라를 갖다 받칠판이네 ..... . . . . . . . '결혼이민 중도입국' 자녀 3900여명..진학대책 세운다



나는 친구한테 디게 닮았다 디어아저씬줄 하면서 호호호 하고 자리 앉았는데 주문하고 수다를 떠는데 가게 주변으로 차들이 막 단체로 오더니 막 사람들이 우르르르 내리는거야 그래서 뭐지 단체손님인가 하는데 몬가 낯익은 사람들이 자꼬 내리는거야 그러다가 일요일 게스트 ㅇㄷㅎ 님이 훅 들어오시더라고 그래서 뭐야뭐야뭐야 하고 심장이 터질려는데 재환이가 가게로 쓱 들어와쏭 ㅜㅜㅜ 몇테이블에 윈드가 있었던거 같은데 재환이가 들어와서 윈드들이 꺄악 하니까 재환이가 가게를 휙 둘러보곤 위층으로 총총 올라갔오 ㅜㅜㅜㅜㅜ 그룹때 패딩입고 있더라고 등짝에 그룹명이 뙇!!





같은 스케라서 투샷 볼 수 있으면 넘 좋겠당 ㅎㅎ 하성운 김재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내 메보즈들 판떼기로 머리 판판 쳤는데 안아프고 좋았어 좌석에 앉아 있을땐 허벅지 납작판으로 치고 그랬는데 김재환 하성운이 엑스원만을 위한 콘서트 열어서 세레나데 불러준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환.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배우근기자] 김재환(31)의 메이저리그(ML)진출 소식이 감감하다. 일본의 왼손거포 쓰쓰고 요시토모는 탬파베이와 2년 1200만 달러에 계약했다. KBO리그에서 뛴 김광현, 조쉬 린드블럼도 각각 세인트루이스와 밀워키행을 확정했다. 그러나



두산 이영하 정도가 향후 리그 톱클래스 투수로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이 보일 정도다. 기대할 만한 요소가 아예 없는 것은 아니다. 이른바 '베이징 키즈(2008 베이징올림픽 야구 금메달을 보고 야구를 시작한 세대)'로 불리는 특급 유망주들이 속속 프로에 발을 들여 놓을 예정이라서다. 청소년대표팀은 물론 23세 이하 대표팀에서도 에이스로 활약했던 내년 KT 신인 소형준(유신고)이나 롯데에 1차지명으로 입단한 경남고 최준용



모르게 컴백한건 아니지...?? 그야말로 환상이었다 아직 못벗어나는중ㅠㅠ 찰떡이엇네ㅋㅋㅋㅋㅋㅋ 경기를 상대의 수를 읽어내는 수단으로 삼아야 하는데, 그게 우리 선수들의 느슨함 때문에 나타나는 게 맞나 싶네요. 부담을 가질 필요는 없는데, 평소 경기력이 안 나오네요. 야수도 느슨하고, 주심이 낮은 볼에 후한데, 그걸 활용을 못하네요. 김재환 선수가 수비력은 김현수보다 떨어지는군요. 상대의 헛심을 끌어내기 위한 고육책일까요? 쩝... 아님 매니저님이 챙겨주시는 건가? 별 게 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