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환기되고 그러는거 몇번이나 본듯... 상관없는거지만 4나 때 왕덬이 쓴 공지만 봐도... > 일본 욕하는게 나라에 애국하는 길이라 믿으면서 일본에 ㅇ자만 들어가면 딱히 문제없는 부분까지도 일본인은 무조건 매일 패도 된다고 죽어라 열내면서 패고 매국노보단 아가리애국이라도 하는게 낫다며 과열됐다고 지적만 해도 정상 회원들 매국노 좆본인 몰이로 몰아가는것도 > 앗 혹시 염탐하면서 쟆방 일뽕 일빠 토왜 이럴까봐 덧붙이지만 나름대로 불매 잘하고 있구 마리몬드 난리나기전엔 구매도 많이하고 일본 극혐하그영 근데 극과극은 통한다고 생각하는 쪽이라ㅋㅋㅋ 혼모노들이....





나 미친건가 싶어ㅋㅋㅋ 나만 많은거지?ㅠㅠ 해당 글에 달린 댓글 토씨 띄어쓰기 하나 안 틀리고 가져왔습니다. "옳은일해도 걔네는 뭐라하는데 우리나라는 잘못한거 바로잡는 것도 안되는건가" "똑같은 사람 되기 싫어서 참다가 참다가 참다가 우리만참음ㅠㅠㅋㅋ호구됨ㅠㅠㅋㅋ" "ㄹㅇ그때 욕먹은 설리 불쌍ㅠㅠㅠ일빠들한테 존나 욕쳐먹었는데" "ㄹㅇ피해자가 가해자 사정 하나하나 가 고려해줘야돼?" 그들은 설리가 불쌍해서 들먹이는 게 아닙니다. 자기 ㅄ짓 합리화하려고 설리를 이용했을 뿐입니다. 설리 말고도 이용당한 연예인이 수 없이 많습니다. 몬스타엑스 주헌이 일본 식당에서 조센징이란 소리를 들었다거나 일본에서





공개된 이 문건 내용 중 ‘미투 이슈 이후 떠난 고객군’ 항목에 “가치에 공감하기보단 타인에게 보여주기 위해 마리몬드를 소비한 10대 후반, 20대 초반 고객군”이라고 묘사돼 ‘소비자 기만’ 논란이 일었다. 원덬이는 사건이후 마리몬드 손절.. + 마리몬드 대표 미투사건이 먼저 있었고 그거에 대응하는 저따위 문건이



위안부피해 관련 단체에 기부 한다는 사실을 알았고 나 뿐만이 아닌 다른 사람들도 같은 마음을 가졌으면 하는 바램으로 상담테이블 위에 작은소녀상을 올려놓게 되었고 즐겨입는 코트에 고 이순덕 할머니를 모티브로한 동백꽃 뱃지를 착용하게되었습니다. 백화점에서 갖고싶은 물건을 샀을때보다 더 뿌듯한 마음이 오래오래 가는거 같습니다. 작은





활동하는 강지영이 삼일절 멘트 올렸다거나 이런 걸 (트와이스) 사나 패는 데 써먹고 심지어 팀 동생들인 쯔위, 다현도 이용해먹었죠. 쯔위는 사과 운운할 때 들먹였고 (사실 일 터지자마자 사과한 거 아닙니다.) 다현 마리몬드는 팩트랑 날조 섞어서 써먹었고 (마리몬드 트와이스 공계에 올렸다가 지웠다는 헛소리 퍼트림 사실은 찍덕이 마리몬드 티셔츠를 입은 다현 사진을 올렸죠.) 결국 운영자가 저걸로 사이트 하루 닫았죠. 평창이랑 프듀 기점으로 상관없는 글에도 일빠 일뽕몰이하고ㅇㅇ...그래서 어드민가고 공지



ㅇㅂㅌ 다들 폰케이스 몇개나 있어? 생전에 여초에서 타 연예인 패는데 이용당한 설리 아베개새가 난리치기 전인 작년에도 슼같은데선 일본 관련글 댓망 많이 되어서 공지 올라가구 그랬엉 48때 제일 인류애 잃었었던거 조유리 마리몬드물건 차고있다고 존나 뭐라했던거... 레트로 마킹 누구하지 박보검 출국짤 마리몬드 저두 동참 많은 덬들이 모르는거같아 올리는 마리몬드 사건 형님들 후원인증합니다~!! 칭찬해주세요. 박보검 출국짤 마리몬드 구매해봐야겠네요. '위안부' 후원 모자 썼다가 日팬에 '개념 없다' 욕먹은 유노윤호 에코백 고르는 것좀 도와줘!! 비티 폰케이스만 5개고 마리몬드 폰케만 5개네ㅋㅋ 와 총 10개인데 더 사고싶어서 둘러보는데



마리몬드 바키 이마트 빵 작년 빨니폼 광현 이렇게 있는데 레트로는 누구할까 코트 위에 보이는 목련 뱃지는 2017년에 마리몬드에서 나온건데 지금은 품절이라고 함 박보검 좋아해❣️ 유노윤호 뉴스보고 검색하다 찾았네요 왜 이제야 이걸 알았을고 디자인도 이쁘네요 유니클로가지맙시다 문제는 이 문건에 적힌 내용이었다. 지난 1일 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금액으로 마음이 따뜻해질수 있어서 지금 너무 행복합니다. 작년 3월1일 동래고등학교 3.1 절 행사 참여 코트 위에 보이는 목련 뱃지는 2017년에 마리몬드에서 나온건데 지금은 품절이라고 함 박보검 좋아해❣️ 벳글에 유노윤호 마리몬드 모자쓰고 일본에서 개욕먹었다는 내용인데 앞으로 마리몬드 가야죠.ㅋ ㅈ같은 유니클로는 갈수록 염병이네요. 광고도 ㅈㄹ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일본군 '위안부' 후원 모자를 썼다가 일본 누리꾼의 공격을 받고 있다 국내 누리꾼은 동료를 잃은 유노윤호의 슬픈 표정에 집중했지만, 일부 일본 누리꾼들은 그가 착용한 모자에 집중했다. 그가 일본군

유출된거야 안녕하세요 보배형님들~ 살면서 처음으로 후원을 했습니다.. 저는 우리민족의 아픈 역사와 그역사를 왜곡하고 잘못을 했으면서도 반성하지 않는 일본의 만행을 보며 큰행동을 한것은 없지만 일상생활의 불매운동을 하며 항상 정신은 깨어 있는 한 애송이 입니다. 아직까지도 여전한 일본의 태도를 뉴스와 온라인기사로 보며 속만태우다 이제서야 실천하게되었습니다. '내가 무엇을 할수 있을까?'고민을하다 알게된 "작은소녀상 위원랩과 마리몬드" 가 정의기억연대등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