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 포지션에 갖다 놓아도 제 역할을 충실히 했던, 정말 한국 축구사에서 유일한 선수였던 그가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해서 지도자 생활을 계속하길 기원합니다. 유상철감독님 췌장암이라니 그분이 또 생각나네요... 엄청좋으신분이었는데 갑자기 입원하시더니 간이 안좋다고 나오더니 다시 혈액검사해서 췌장암 진단받고 만6달 정도 후 돌아가셧어요 ㅠㅠ 마지막에는 요양병원에서 뚱뚱했던분이 엄청 말라지셔서,.. 그땐 정말 충격이었어요 ㅠㅠ 유상철 감독님 고생하셨습니다 이제 건강 돌보시고 쾌차하시길...



참여하면 안된다고 후쿠자와 선생님도 시부 선생님도 말씀하고있는 것은 아닐까 추천 : 980, 반대 : 3 글쓴이 : てん 한국인의 반일 행위는 상상 이상. 이제 좋은 한국인을 보아도 마이너스로 봐 버렸군요. 이 사람도 잠재적 인 반일 인지도 생각합니다. 추천 : 861, 반대 : 2 그외에도 이런 류의 댓글들이 쭈욱 달려있습니다. 1위 댓글이 추천 7131건이라면, 로그인을 하지 않은 사람들이 많거나 로그인을 했어도 추천하지 않은 사람들이 많으니까 적어도 몇십만명은 봤을



안나왔으니 어느 순간까지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미 6.현재 정밀 검사중이며 며칠내로 결과가 나오고, 구단에서 정식으로 밝힐 계획 ............................................... 여기까지가 김현회가 유투브에서 밝힌 내용입니다. 유상철 감독이 췌장암 4기로 밝혀졌습니다. 췌장암은 생존율이 낮은데 더구나 4기면 원격전이까지 있는 상황입니다. 스티브 잡스도 췌장암 4기 였습니다. 인천 유나이티드에 부임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황달이 심하고 컨디션 난조를 보이더니 검사 결과가 참담하게도 췌장암 4기랍니다. 인천 유나이티드는 2부리그로 강등될 위기에 놓여 있는 팀인데 유상철 감독은 “앞으로 계속 치료를 병행해야 한다. 제가



마음 편히 치료에 전념하시길 월드컵골중 이골도 멋있던거 같은데 이때 방송 카메라들 제대로 포착을 못한거 같아 아쉬움 유상철 투병 때문에 기사 나온듯 한데 언른 쾨차하시고 다시 그라운드에 나오시길 바랍니다 인천의 베어그릴스 급 생존 본능 켜져야 리그 시작되는거 아닌가요. 비록 인천 팬은 아니지만 두번째로 맘이 가는 팀이라 인천을 응원합니다. 특히 유상철 감독의 안좋은 소식 때문에 올해 잔류는 정말 특별할 것 같네요. 내일 강등권 경쟁팀 경남vs 제주 경기로 단두대급





이강인은 순수 공미라 벤투 체제에서는 힘들 듯 하고 그나마 기대되는건 백승호 정도인데 생각보다 못커주고 있고... 기성용이나 유상철같은 선수가 나타나주길 바라봅니다. 덧. 유상철 감독님 쾌유 기원합니다. 최근 징크스 문제로 직관을 거의 안했는데 유상철 감독을 보기위해 일부러 W석으로 골랐습니다. 유상철 감독이 지휘하는 마지막 경기가 아니기를 기원합니다. 전반전은 인천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23일 각각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과 정상회담을 했다. 그 결과는 ‘의전은 대등, 실리는 완패’ 아닐까. 우선 의전을 보자. 한·중과 중·일 정상회담을 전한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의 24일자 1면 사진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인민일보는 이날 1면 오른쪽 상단에 한·중 정상회담, 하단엔 중·일 정상회담을 다뤘다. 문 대통령이 시 주석과 악수하며 웃는 모습이 아베 총리 위에 있으니 한국을 더 중시한 모양새다. 한데 신문을 가만히 보면 아래 사진을 키워 아베 총리가 문 대통령보다





이정수(교토상가) 조현우(대구) 김병지(포항) 감독 히딩크 코치 박항서 만들어 놓고 보니 확실히 수비가 약하네.. 오랜기간 그와 인연을 이어왔지만, 유 감독은 생각보다 훨씬 강한 사람이었다. 묵묵히 자기가 정해놓은 길을 걸었다. 유 감독은 팀 에 복귀했고, 벤치에도 앉았다. 10월 27일 극적인 무승부를 거둔 수원전(1대1 무) 이후 "역시 현장에 가니까 몸이 더 좋아지는 것 같다"고 웃었다. 유 감독은 항암치료를 시작했다. 몸상태는 하루가 달랐다. 어떤 날은 버틸만 했지만, 어떤 날은 완전히 나락에 빠지는 기분이었다. 하지만 잘 안넘어가는 밥도 꿋꿋이





또 기적이 있을지 알 수 없다. 하지만 팬분들과 약속을 지키겠다. 의지를 갖고 힘들더라고 이겨내겠다.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드리겠다"고 밝혔다. 유상철 감독님의 쾌유를 빕니다 힘내십시오 감독님! 사랑하는 인천 팬 여러분, 한국 축구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축구 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인천유나이티드 감독 유상철입니다. 먼저, 항상 저희 인천유나이티드를 아껴주시고 선수들에게 크나큰 성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현장입니다 인천 잔류하네요. 유상철 감독은 힘이 정말 없어보이네요 유상철 감독님.. 암 초창기면 잡을수 있나요? (K리그)아부지랑 숭의 아레나 다녀왔습니다. 올해 강등싸움 엄청 치열하네요. 유상철 투병 중인 췌장암은? 일반적인 증상 5가지 유상철 형님 목놓아 외친 J리그 요코하마 마리노스 팬들 일본 축구장에서 울려퍼진 "유상철" 요즘 인천이 핫플이네요 췌장암 4기 판정 유상철 감독, "버티고 또 버텨 이겨내겠다" [씨브라더] 슛돌이 감독은 누가할까 ‘투병 중’ 유상철 완주 의지 이유, 책임감과 고마움.gisa 인천 문창진 골.... 유상철 감독 울산 현대에 있을





몰라서그러는데 유상철 감독 10월부터 뭔가 일이 있었어?? 기레기가 또 기레기 했네요.. 나한테 유상철 감독은 02 폴란드전 중거리가 아니라 98 벨기에전 악착같은 동점골 주인공이야 췌장암은 초기증상이 없나봐요 조선일보보다 먼저 폐간시켜야할 신문지..... 유상철 감독 건강이 많이 안좋나보네요 유상철 편지읽는데 눈물남 ㅠㅠㅠㅠ 유상철 감독 기사 댓글의 배댓들이..강아지구충제네요. 아니야 유상철감독님도 기적이 올 수 있어 오 일본팬이 유상철감독님 응원하는 현수막 봤니 [공식입장] 유상철, '췌장암 4기로 치료 중, 인천 위해 끝까지 싸울 것' 일본 서포터즈 걸개 수준 유상철 걸린 췌장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