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적이 되어가나 봅니다. 그리고 진동균 전 검사의 충격적인 것은 구 속영장이 기각돼 불구속 상태로 재판을 받다가 올해 1심에서 실혐을 받았는데도 법정 구속이 안된 다고 합니다. 이게 정녕 나라인지 의심스럽습니다. 그리고 왜? 한동훈 검사까지 이름이 거론되는지 궁금하지 않습니까? 이렇게 망나니 검사였던 진동균씨의 아버지는 전직 고위급





아무도 흔들 수 없는 강한 경제 주춧돌을 놓는 기회로 삼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 3·1 독립운동 100년의 의미를 되살려 의지를 모아준 국민의 힘이었다"며 "촛불 정신을 계승하며 변함없이 뜻을 모아준 국민의 힘이었다"고 덧붙였다. 문 대통령은 "저와 정부는 국민 뜻을 무겁게 받아들이며 한해를 결산하고 더욱 겸손한 자세로 국정에 임하겠다"며



오수행, 정소은, 김효정 @ Stylelike Hair & Make-up 박민주, 김선숙 Photographer 김태종, 김현진 @ LAD Studio Music Video Director 홍원기, 배명현 @ 쟈니브로스 Choreography LIA KIM x MINNY PARK (1MILLION) Guitar 김도훈, 영, 이기, 김상우, 권수현 Bass 이후상, 김영현, 빅싼초 Piano 박우상,



1.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 (Destiny) Mnet ‘퀸덤’ 마지막 경연에서 선공개된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는 우주를 건너는 것만큼의 긴 시간과 먼 길을 돌아서라도 결국 운명처럼 만나게 될 그 날을 기약하며 헤어짐을 담담하고 의연하게 풀어냈다. 어떤 세계, 어떤 모습의 마마무라도 결국은 만나게 된다는 운명적인 이야기를 완성한



같아 난 그 위를 서핑해 끌어당겨도 좋아 흐트러진 머리를 묶고 여긴 우리 둘뿐이야 무인도 괜찮아 무리해도 넌 내게 번지 정해진 법칙은 없어 들어줄게 말해 뭐든지 춤을 춰 몸이 날 이끄는 대로 지금 이 느낌 이대로 너의 우주를 탐험해 feelin' so fly 속삭여 들뜬 기분대로 달빛이 빛을 감출 때도 계속 yeah 나와 춤을 춰 High tension High tension



약 먹고 병원다니고 걔네가 잡혀야돼 외부자랑 내부자들이랑 그렇게 보는 게 다른가 밖에서 보면 개노답인데 평가가 나쁘지 않다는 거 보고 1.그정도로 롤판에 감코 인재가 없나 2.서로 끼리끼리 그래서 좋은 말만 해주나 이 생각만 했음 ㅋㅋㅋㅋㅋㅋㅋ 베스트 글에 조승희 이야기가 있어서 적어봅니다. 소개 하고 싶은 책은 미국의 유명한 논픽션 작가가 쓴 조승희 프로파일이라는 책이죠. 그 책을 읽어보시면 조승희 사건이 벌어진 배경을 어느정도





얼굴못들고 다니게 여자에 미쳐도 곱게미쳐서살자 아니지 여자에미친게아니라 잠자리에 미친거라고생각해야하나 그게 훨씬더 가까운 정답이겠지 넌 아주 큰 실수한거야 알게됫것도 많고 들은것도많지만 앞으로가 너무 기대된다 겉으로 바른사람인척 생각있는척 가면은언젠간 벗겨진다는걸 넌왜몰랐을까 나도 어리석엇지만 너도 참어리석엇어 그것만 알고살자 , 그리고 늘 진실된사과는 필요한법이라는것도잊지말고 손바닥도 마주쳐야 소리가난다고 너나나나 같은 인간이라 끼리끼리라 여기까지오게된거겟지 하지만 적어도 난 뭐가 잘못된건지 미안함이 뭔지 정도는 알고살아





동급인 이유 생활상식 시식코너에서 진상아줌마랑 싸윘어요 조국, 얼굴에 닿으면 안되죠 제일 서로 이해 못하는게 FT라서 그냥 끼리끼리 친하는게 편해보임 [NW포토]오전 국감 마치고 함께 이동하는 여상규-윤석열-송기헌-주광덕 PD수첩 검찰기자단 친구관계 문제 없이 고등학교까지 졸업 하는 경우는 거의 없나요? 자유게시판에서 베스트 가는법 유인나,



그 회사에서만 연봉 한 3~4억 정도 받으신다고.말씀하십니다. 집에 쓸데없는 전기불 하나도 안켜시고 사시고,밥을 사주셔도 7000원짜리 냉면,비싸게 사주신게 5만원짜리 한정식,등갈비네요.(대구 대륜고 건너편 등갈비집 맛있어요.) 집에서도 쓸데없는 전기불 하나도 안켜시는데 회사가면 너무 속상하다고 회사를 자기 소유로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본집을 제가 공사를 해드렸는데 전부 led니까 펑펑 켜두시라고 말씀드려도 아껴쓰시네요.) 직원들 기숙사 에어콘 사람 없는데도 24시간 틀어놓고 겨울엔 전기난로 빵빵틀어놓는거 보고 속이 엄청 상했었다고 해요. 법인카드 쓰는 내역 보면 가슴이 아프다고... 정작 대표님은 5~7000원짜리 식당가서 항상 사드시는데...운전기사분도 없이 직접 전국으로



일을 못할꺼같아 바로뒤에있던 점장한테 이력서는 받고 가겠습니다 일못할꺼같네요 하니 매장에들어오자마자 이력서 던지면서 뭘꼬라봐 ?뭘쳐다봐 ?이게 무슨상황인거죠 ?;;; 이렇게 싸가지없고 못배운티내는 사람은 처음이네요;;아니 누군지는알고 인사를 하는거아닌가 ?? 지는 처음보는사람지나갈때 인사하는것도 아니고 ㅡㅡ;; 처음보자마자 갑질.텃새.군기잡네요 ;;; 별 더럽고 추잡하고 역겨운게 .점장도 똑같네요 지마누라라고 편들고 저한테 욕을하네요 . .;;;병.신.새.끼.미.친.새.끼 등등 욕을합니다;; 역시 끼리끼리 만나나봅니다 지가그래도 점장이남편이라 사모님처럼 인사받고 왕처럼 살고싶은건지;;;ㅉㅉ못배운티 팍팍내네요 미.친.새.끼.병.신.새끼 저에게 욕을 하네요 이건 너무나 도가 지나친거같아 본사에 말하고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