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꺼 없어요." 과장은 늘 그렇듯 할 말을 하고 먼저 걸어가 버렸다. 혜주는 잠시 멍하니 섰다가 마침내 기쁨의 탄성을 질렀다. 지나가는 간호사가 이상하게 쳐다보아도 할 수 없는 일이었다. 혜주는 함박 웃음을 띤 채 자신의 방으로 걸음을 옮겼다. 브리핑 준비도 만만치 않은 작업이었다. 밤을 꼴딱 새며 연습을 하고 또 했지만 여전히 긴장을 늦출 수는 없었다. 분야의 전문가라는 사람이 죄다 모인 국내 최고대학의 부속 병원이니 칼날



"그래." 노을지는 긴긴 둑길을 걸어가던 두 꼬마의 모습은 이미 20여 년 전의 추억이었다. 그리고 그나마 그 20년 중 10년은 서로 연락이 끊긴 채 각자의 길을 달려온 것이었다. 그리고 오늘 혜주의 문 앞에 10년의 세월을 뛰어넘어 진규의 소포가 배달되었다. 혜주는 조심스럽게 가위로 소포의 포장을 뜯어내었다. 안에는 봉투에 든 편지 한 장과 드링크제 한 통이 들어있었다. 혜주는 얼른 봉투에 든



쟤가 놀려요 , 혼내주세요 !” 제가 진심으로 놀란 것은 바로 그 지점이었습니다 . 바로 그 아이의 엄마앞에서 거리낌없이 때리고 조금의 움찔함도 없이 의기양양하게 추가의 응징을 요구하는 그 당당함과 폭력의 일상성 . 남의 집 아이가 맞았다면 그런다고 때리면 되겠니 , 하겠지만 저는 그 아이의 당당함에 당황해 할 말을 잃고 그냥 웃어보일 수밖에 없었습니다 . 바로 얼마 뒤 , 6 학년 여자아이가 제 아이를 또 때리더군요 . 마지막으로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키워지는 여자아이들의 변화를 다룬 것이었습니다 . 남자아이들은 절대로 여자를 때리면 안 된다는 교육을 받기에 잘 자란 남자아이들은 늘 여자아이들에게 맞고 있고 , 남자를 때리면 안 된다는 교육을 받은 적 없는 여자아이들은 남자아이들을 스스럼없이 때린다 , 하는 내용이었지요 . 그때만 해도 아들을 낳기도 전이고 , 그냥 아 , 그렇구나 ,





말실수를 했군요." 과장이 조심스럽게 사과의 말로 정적을 깼다. 대대장은 어느 정도 냉정을 되찾은 상태였다. "괜찮소." "제가 드리고 싶은 말은 어쨌든 체계적인 대처가 필요하다는 말입니다. 그리고 그러기 위해서는 부검을 통해 병의 원인을 알아낼 필요가 있구요." "부검은 걱정 마시오. 곧 희생자가 생길 꺼요. 하루에 한 명씩 죽어나가고 있으니까. 일단 오늘은 마련된 숙소에서 쉬도록



자신을 인정해 주는 것이 더할 나위 없이 기뻤다. 그것은 과장의 인정이 혜주의 앞날에 빛을 던져준다는 의미도 있었지만 혜주가 진심으로 과장을 존경하는 까닭도 있었다. 과장은 국내 외과수술 방면에서는 전설적인 인물이었다. 짧은 미국 유학시절도 있었지만 과장은 거의 모든 수술을 독창적인 방법으로 성공시킨 입지전적 인물이었다. 혜주 역시 그가 성공시킨



콩순이플레이침대 요리놀이 리틀타익스베이비룸 국민아기체육관 5개월장난감 7세남아장난감 리틀타익스구명조끼 5세선물 비박스세척솔 아기공놀이 콩순이꼬마샤워기 4세남아선물 영아교구 나무장난감 4살여아장난감 장난감추천 14개월장난감 부천장난감 구슬장난감 대구장난감 20개월장난감 벤틀리전동차 톨로 유아세탁비누 유아위인전 옥소스푼 유아추천도서 울산장난감 6살선물 주방놀이장난감 또봇제로 아기병원놀이 원주장난감 유아교재 6세블럭 장난감할인 과일놀이 남아장난감 몬테소리수학 맥포머스정리함 포항장난감 엘지키즈패드 16개월장난감 영아장난감 이븐플로잼세션 여자아기장난감 7살장난감 스마트토이 무선조정자동차 아동침낭 아이엠베이비 장난감로봇 장난감파는곳 태교용품 유아놀이기구 아동전집 8세남아선물 MAGFORMERS 콩순이어부바 3살아기장난감





우승은 팬덤으로 결정나겠죠? !! 이제 막 호감인데 퀸덤 아이돌룸 주간아이돌 아는형님만 봤어 다 좋아하는데 민니 제일 좋아해! 팬들한테 잘해줘? 셀카랑 브이앱 자주 해줘?? 퀸덤 재방 보는데 서로 편해보인다 먼가 쎄보엿는데 아니네 ㅋㅋ 어릴적부터 반에서 산생님이 좋아하는 공주대접받는 아이들 과 늘 틀러블이있었어요. 애들에게 명령하거나 그래서 애들이 눈치보게만드는 애들에게 늘 들이밀었던거같아요. 그땐정말 말도안됐었네요. 커서도 회사내에 쎈캐.



엘리베이터가 멈추는 사건이 발생했다. 처음엔 하하 웃고 떠들었지만 도와주는 이는 없고 시간은 흘러가고 이것저것 버튼만 누르다 점점 엘리베이터가 한층 한층 아래로 내려가며 걱정을 야기시켰다. 이러다 지하로 떨어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도와달라고 고함치기 시작했다. 그 소리를 들은 엄마가 경비실에 연락했고 엘리베이터 관리해주는 분이 와 엘리베이터에서 빠져나올 수 있었다. 엄마는 귤과 과자와 음료수를 준비해놓고 있었는데, 역시나 동욱이한테 다가가 “어쩜 여전히 그렇게 잘생겼니!”라는 덕담을 건네주셨다. 동욱이가 기억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날 우리 6명은 밖에서 어른들이 왔다 갔다 하는 것은 잊어버린 채 완전



이미 성관계를 해버렸는데 그 남자놈이 이 아이랑 잔걸 학교에 다 소문을 내버렸습니다. 그 아이의 부모도 아는데 정말 할말이 없더군요 안타깝더군요, 좋은 집안에 잘자란 아인데 어머님이 사업이 잘되면서 아이가 중1때부터 집에 안붙어 있으시니 김지영 주위에 꽤 좋은사람들이 있는데도 현실은 저기의 두세배쯤 되는 매운맛인걸 너무나 잘 알고있기때문에 더 눈물나더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