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되지 못한 연습생들이 그간 날려버린 시간, 기회에 대한 보상을 이야기 한다. 이 문제에 대한 가장 간단하고도 명확한 예시는 ‘아이돌학교’ 쪽에 있다. 왜냐면 ‘아학’ 논란의 중심에는 ‘그’ 이해인이 있기 때문이다. ‘아학’ 조작 논란의 핵은 바로 ‘프로듀스101’ 출신 이해인의 데뷔조 탈락 문제인데, 이 ‘아이돌학교’ 같은 경우에는 ‘그 많은 문제점에도 불구하고’ 아학 제작진, 스톤뮤직 등에서 이해인 케어만 제대로 했더라면 이렇게까지 일이 커지지 않았을 것이다. ‘아학’은 사실 파이널 직후에 조작 논란이 터졌던 프로그램이었는데, 이해인이 스톤뮤직 쪽으로 들어가면서 논란이 수그러들었다.



스파이스 고백인것도 존나 코메디야 ㅋㅋㅋㅋㅋㅋ 김민규 흑발 존나 좋아 이번 놀이터 고잉 볼수록 김민규 왜케 놀리고 싶지?ㅋㅋㅋㅋㅋ 김민규 엠씨짬빠 어디안가죠..진행하려곸ㅋㅋ [속보] 김민규, "나는 최근에 배가 비었던 적이 없어..." 아 김민규 카메라 들고 나가는거 진짜 개웃김 김민규 공항에서 화보 찍었어ㅠ 민규가 잘생기긴 했는데 민규 너무 잘생겼어ㅜㅜ엉엉엉



되면서 불의에 맞서 싸우는 미스터리 스릴러 반의 반 2020. 정해인,채수빈 인공지능 프로그래머와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청춘기록 2020. 박소담(물망),장기용(물망) 모델 세계를 배경으로 청춘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왕이 된 남자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 어비스 →60일, 지정생존자 →위대한 쇼 → 유령을 잡아라 →블랙독 →방법 →반의 반 →청춘기록 JTBC(9시 30분) 검사내전 2019.12.16 이선균,정려원 미디어 속 화려한 법조인이 아닌 지방도시 진영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검사'들의 이야기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2020. 박민영,서강준





거였어ㅋㅋㅋㅋㅋㅋㅋ 반전 내가 알기론 엑스원 송유빈 김국헌 김민규... 뭔가 선하고 학교 성실하게 다닐 거 같고 예쁜데 잘생긴 애들... 미쳣어 다른 생방탈락멤들은 뭐하는지도 모르거나 소소하게 활동하거나 아직 데뷔 못한 경우도 많은데 저둘이 워낙 잘나가니까 그냥 전체적으로 단순하게 생각해서 탈락멤이 낫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는듯 평소 해외팬붙었다고할때 그 해외팬들도 똑같이 여러명 동시에좋아하는애들 존많인데 그럴땐 팬이고 병크터뜨렸을땐 상관없는 잡덕외퀴고?ㅋㅋㅋㅋ a랑 b 좋아하는애면 a팬이자 b팬인거지 둘다좋아하니까 b팬은 아닌게됨? 존나 개논리야 심지어 걔 트윗만봐도 이름에 나비있고 엑스원 위주로 덕질하는거 맞고 신고 혼자한거아니고 같이한





하느라 말이 좀 길어졌다. 이번 글은 어떤 방법이 제대로 된 기회의 보상이라고 주장하기 위해 쓴 것이 아니다. 어떤 방법이 ‘정말 확실히 많은 사람들의 동의를 받을만한 방안’이라 할 수 있을지도 잘 모르겠고. 다만, 본질적인 측면에서 봤을 때 이번 프듀 조작 논란이 이렇게 비판 받는 것은 ‘열심히 노력해서 잘되고 싶은’ 연습생들의 마음과 ‘우리 애가 꽃길 걷는 걸 보고 싶어 하는’ 팬들의 가슴에 너무나도 심한 상처를 줬기 때문이기에, 이 마음들을 보듬으려면 본래 그들이 갖고 싶어 했던 ‘기회’들을



글썽거렸다. 마지막 X 멤버로 합류한 이은상은 “‘이은상 데뷔하자'라는 플래카드를 봤다. 약속을 못 지킬 것 같아 죄송했는데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멋있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감격의 소감을 얘기했다. 아쉽게 탈락한 이진혁, 김민규, 구정모는 이은상의 합격을 누구보다 축하해주며 마지막까지 빛나는 우정을 자랑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아이즈원과 엑스원 멤버들 모두 ‘데뷔’와 ‘무대’를 목표로 달려왔고 국민 프로듀서들의 선택을 받아 귀한 기회를 얻었다. 자신들이 열심히 한 결과이기에 팬들을 위해 더 좋은 무대를 약속했고 이를



품격 →빅이슈 →절대 그이 →닥터탐정 → 시크릿 부티크 →휴식기 TVN(9시 30분) 머니게임 2020.01. 고수,이성민,심은경 정부 지분이 투입된 은행이 부도 위기에 직면하자 대한민국은 '제2의 IMF'가 오는 것 아니냐며 불안에 휩싸이고, 국가적 비극을 막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서로 다른 신념을 가진 사람들의 치열한 갈등을 그린 드라마 메모리스트 2020. 유승호(물망),이세영(물망) 기억을 읽는



Q5. 김민규 배우를 ‘파란을 겪는 왕 이경’으로 선택하신 이유는? 첫 만남부터 선하고 감수성 있는 청년의 모습이 느껴졌다. 그것이 ‘간택’의 이경과 맞아떨어졌다. 또한 김민규 배우 자체가 사랑 앞에서 연약해지는 이경을 연기해보고 싶어 했고, 그 지점이 제작진들의 마음을 움직였던 것 같다. Q6. 도상우-이열음-이시언 배우와의 첫인상과, 작업하시면서 느낀 소감은? 도상우는 세련돼 보이면서도 순박하고 강한 남성성과 부드러운 모습이 공존한다. 이열음은 귀엽고 순수한 규수 조영지 역에 잘 어울릴 것이라고 생각했고 실제로 스태프들에게 워낙 잘한다. 왈 역은 많은 오디션 했지만 이시언만큼 표현을



느낌 좀 비슷하지않음..? 김민규가 찍어준 이진혁 남친짤인데 미친 나 안 믿고 있었는데 김민규 무슨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일이야 김민규 모델이여?? 김민규 전원우 진짜 몬대 절케 귀여유ㅓ..... 프엑할때 이진혁,김민규 투픽이었던 덬 있어? 세상에........ 민규오빠 충성충성 무대하는 허스키 쉬는시간 말티쥬 ㅋㅋㅋㅋㅋㅋㅋ갭 그거 김민규 존나 귀여움ㅋㅋㅋㅋ



처음에 듣고 응? 하게되는 애가 한명씩 있어 ㅋㅋㅋㅋ 군고구마 🔥🍠🔥 김민규 함원진 송형준...그리고 이진혁..ㅋㅋㅋㅋㅋㅋ 생각지도 못한 친목 얼굴이 이미 핫하니까 불 쏘지 말자ㅡㅡ 김민규 왕짱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민규 초반에 1위짱박고 안 내려 올 줄 알았는데 김요한 와줘가 나와서 아 그럼 2위로 데뷔하려나... 했는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