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TBC 5, TV조선 4, MBN 2) - 드라마 21편, 예능 18편, 시사/교양 4편 포함, 작년보다 예능만 5편 증가 2019년 매월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프로그램은 'SKY캐슬'(JTBC, 1월), '하나뿐인 내 편'(KBS2, 2~3월), '나 혼자 산다'(MBC, 4~5월), '나는 자연인이다'(MBN, 6월), '여름아 부탁해'(KBS1, 7~10월), '동백꽃 필 무렵'(KBS2, 11월), '신서유기7'(tvN, 12월)까지 7편이다. 그 외





다른 티비프로와 다르게 해당회차의 정보가 나오지 않습니다. 시즌1을 클릭하면 단순히 에피소드542 이런식으로 나오네요. 에이전트를 tvdb 다음무비 다음티비시리즈로 변경해도 동일합니다. 스캐넌 sjva_scanner_koreatv 사용중입니다. 혹시 회차정보 관련 잘 아시는분이 계시면 설정 어떻게 하셨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저도 그냥 학교때나......사무실 체육대회서나...... 차볼라 치면..30 미터 보내기도 힘들더군요...... 간단한거라도 뭐 몸이 따라줘야...재미 좀 붙이고 할텐데 말이죠..ㅋㅋ 오늘 방송은 2분들이 잘 해주고 있군요? 어제 재밌었니?





코미디언으로 활동한 강호동씨 [중앙포토] 연예인들로 구성된 야구팀이 전국의 야구 동호회를 찾아가 시합을 벌이는 ‘천하무적 토요일-천하무적 야구단’( KBS )이나 연예인들이 김연아 선수의 지도를 받아 피겨스케이팅에 도전하는 ‘키스앤크라이’( SBS ) 등이 대표적이다. 이런 과정을 거치면서 스포츠 선수들의 예능 활동의 문턱도 낮아졌다. 최근에는 대세가 된 리얼리티와 오디션 프로그램과 함께 스포츠와 예능의 결합이 본격화됐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 )나 ‘뭉쳐야 찬다’( JTBC )에 출연한 이동국ㆍ안정환 선수 등은 과거 같은 감초



배틀 프로그램이다. 이런 신선한 콘셉트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리모컨을 들게 만들었고, 1회 4.9%의 시청률로 준수한 시작을 알렸다. 더불어 회를 거듭할 수록 화려하고 입맛을 다시게 만드는 매력적인 매물이 등장함에 따라 '구해줘! 홈즈' 속 매물들은 매 방송마다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고, 이는 높은 시청률까지 이어졌다. 최근 '구해줘! 홈즈'는 7%의 시청률을 돌파했다. PD들이 꼽은 세 번째 올해의 예능프로그램



국대 9시 뭉쳐야찬다 11시 토트넘 ㅋㅋㅋ 6시간 달리네요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거보다 개뿜엇네요 수도권은 7.8% ㄷㄷㄷ 종편&케이블 예능 전체 1위 [스포츠서울 정다워기자]안정환(44) MBC축구해설위원은 자신을 철저하게 ‘축구인’으로 규정한다. 최근 몇 년 사이 예능인 이미지가 강해졌지만 그는 자신의 정체성을 명확하게 구분한다. 안 위원은 지난 2012년 은퇴 후 의외의 행보를 보였다. 여느 축구인처럼 지도자의 길을 가는 대신 예능이라는 새로운 영역으로 진입했다. 성과는 기대 이상이다.





짧은걸 같기두 하구... 뭉쳐야 찬다는 축구 실력들이 형편없어서 축구 보는맛은 없는데 핸섬타이거즈는 농구를 어느정도 다 해서 재밋네요 ㅎㅎ 치트키 씨름편을 너무 간단히 써먹네요ㅎ 전설들 전부 특집용으로 가능한데 ㅋ 뭉쳐야 넘긴다 뭉쳐야 쏜다 뭉쳐야 달린다 등...ㅋ 재밌네요ㅋ 뭉쳐야 논다로 바꿔로 될듯ㅋ 크아~~~ 전부 4주 6주



한정했다. ‘씨름의 희열’을 제작하는 박석형 KBS PD 는 “역동적이고 빠른 기술 씨름을 보여줘야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수 있을 거라고 판단해 경량급 선수들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막상 만나보니 인물이 좋은 씨름 선수들이 많아서 깜짝 놀랐다”고 덧붙였다. 예능프로그램과 스포츠의 결합이 새로운 현상은 아니다. 씨름선수 출신 강호동을 시작으로 많은 스포츠 스타들이 예능 프로그램에



방송사별 10위 안 프로그램 수는 KBS 12편(KBS1 3편, KBS2 9편), MBC 4편, SBS 7편, EBS 1편 등 지상파 합이 24편, tvN 8편, JTBC 5편, TV조선 4편, MBN 2편 등 비지상파 합이 19편이다. 좋아하는 TV프로그램 10위권 내 비지상파 비중은 수년째 증가해 작년과 올해는 지상파에 맞먹는 수준이다. / monamie@osen.co.kr 청군 백군으로





전술도 엿볼 수 있는 세기의 대결! JTBC ‘뭉쳐야 찬다’ 친구특집은 오는 12월 중 공개된다. 한편, 17일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에이스 김요한과 이형택이 빠지면서 최대 위기를 맞이한 멤버들의 11번째 공식전이 공개된다. ‘2019 두바이컵’ 대한민국 대 이라크 경기로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FNC프로덕션은 오랜 시간 예능을 제작해온 노하우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과 ‘살림하는 남자들2’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 JTBC ‘아이돌룸’ ‘뭉쳐야 찬다’ 등을 기획 및 제작하고 있다. 생각보다 큰 회사구나ㅋㅋㅋ당나귀귀랑 뭉찬은 첨 알았음 ’종범신‘ 이종범이 JTBC ‘뭉쳐야 찬다’





허재가 전속계약을 맺은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이상민, 이지애, 최희, 공서영, 신아영, 서유리를 비롯해 가수 나르샤, 영재, 배우 안내상,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칼럼니스트 곽정은,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등이 소속돼 있다. 뭉쳐야찬다 겨울시즌이나 다음포맷으로 농구 하려고 햇을텐데 이걸 또 ㅋㅋ 악플방지용 섭외까지 과연.. 지난주 뭉쳐야 찬다 보고 있는데... 잘하는 선수들(김요한 등)이 부상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용병이 무려 박태환.... 그동안 나온 용병들도 어마어마했는데 (김병현, 이원희, 이충희 등등) 참 섭외력 하나만큼은 예능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