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반부에선 이니시를 담당하는 서포터다. 다만 그룹에서의 폼은 미키보다 베릴이 더 낫다. 베릴의 교전 각은 굉장하다. -너구리 vs 원더 내가 너구리, 혹은 담원 팀 전체에 대해 지적할게 있다면, 너무 라인전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다. 그리고 너무 불안정하다. 라인전 우세를 가졌으면 SKT의 칸처럼 그걸 뿌릴 생각을





김정수가 상체를 쎄게 해주는 걸까 슼은 정글미드 합 기대해도 될듯ㅋㅋㅋ 헤헤 다 울었다 김정수 온다고해도 어차피 1년하고 다른팀 갈거자너..ㅠ 김정수가 원했다는 거 보면 뭐 포텐이 보였나 정수형이 로치 원한거라는데 김정수 코치 오는 건 맞겠지 Espn 읽어보면 더샤이 첨에 원했고 다음이 김군스맵/로치 였는데 김정수가 로치 원했대 김정수 밝힌게 오늘 피셜이라서 밝힌거겠지? ㄹㅇ ig도 접촉했다는거 보니까 그냥 조마쉬는 개열심히 한거 같음 김정수가 탑솔러 키우는것도 기대되긴하지만 그거보다



확정되었다. 김정인의 (맞춤법이 틀린) 2차 재심청구서는 이렇게 글을 맺는다. "아무런 증거도 없는 것을 가지고 채고형까지는 너무나 가하지 않읍니까. 넓으신 마음으로 이 못난 소인을 한번 살려주세요. 판사님 형법에 의한 벌만 주싶시요. 판사님…. 1984년 11월 15일 피고인 김정인" 조작간첩사건으로 포상받고 진급한 중정수사관 1985년 10월 31일, '찬바람이 싸늘하게 얼굴을 스치는', '10월의 마지막 날', 47세 5남매의 가장이자 한화자의 남편 어부 김정인은 간첩죄로 형장의 이슬로 사라져 갔다. 사형집행 당하기 전 자신의 두 눈을 기증한





얼굴에 물을 뿌리기 시작했다. 나는 질식할 것 같아 비명을 질렀다. 이를 본 남편 김정인은 눈물을 흘리면서 중정 직원에게 애원하기를 '내가 모든 것을 뒤집어쓰고 갈 터이니 우리 가족은 제발 살려 달라, 내 처는 나한테 시집온 죄밖에 없다'고 하면서 애원을 했다. 나도 울고 남편도 울었다"라고 훗날 진실화해위원회(아래 진실위)에서 진술했다. 또 처 한화자가 중정에서 물고문을 받아 까무러칠 때 남편 김정인은





당했다", "샤워장 같은 곳에 저를 세워 두고 옆방에서 남편이 고문받으면서 지르는 비명소리를 듣게 하면서 협박했다", "하루는 나를 남편 김정인이 있는 옆방으로 데리고 갔는데, 문틈으로 남편 얼굴이 보였다. 중정 직원이 샤워기를 틀어 내 얼굴에 물을 뿌리기 시작했다. 나는 질식할 것 같아 비명을 질렀다. 이를 남편 김정인은 눈물을 흘리면서 중정 직원에게 애원하기를 '내가 모든 것을 뒤집어쓰고 갈 터이니 우리 가족은 제발 살려 달라, 내 처는 나한테 시집온 죄밖에 없다'고 하면서 애원을 했다. 나도





과연.. 칸나밖에 없다 매물 나온 것도 그냥 칸나 코인 긁는게 낫다는 평이 많은데 김정수면 키울수 있는 사람이기도 하고 다음은 또 누가 오려나 김정수 코치 썰 맞는지, 칸 리턴인지 너무 궁금해서 미치겠다 예전 경기라도 복습해야지 안되겠다 찌라시대로몀 추측컨데 김정수 더샤이(아마) 커즈 페이커 쇼메 테디 에포트 리헨즈 행복회로 불타네요 ㅋㅋ 월요일에 발표한다고 하는데 궁금하네요 ㅋㅋ 김정수 대한축구협회 전임지도자가 U-19 대표팀 감독을 맡아 2021년 열리는 U-20 월드컵에 도전한다. KFA 국가대표전력강화위원회 산하 감독선임소위원회는 회의를 열어 김정수 전임지도자를 U-19 대표팀 감독으로 선임했다.



15일 서울지방법원 2차공판에서 1980년 8월 당시 "중정에서 56일 동안 조사를 받고 전에 앓던 정신분열증이 도질까 두려워 허위자백을 했다"고 진술했다. 또 1981년 5월 6일 서울고등법원 1차 공판에서 장제영은 당시 "중정에서 56일간 조사 받은 후 석달윤 등의 증인이 될 것을 조건으로 석방되었다가 검찰에서 이를 부인하자 재구속 되었다"고 진술했다. 위와 같은 고문 끝에 1980년 9월 30일 중정은 김정인, 석달윤, 김정인의 이모 박공심에 대한 구속영장을



뇌절안하지 않을까 싶긴함 고집 좀 있다고해서 어떨까했는데ㅋㅋ 오늘하는거보니 안심ㅋㅋ 이제 김정수와 함께 하는 새로운 t1의 시대 응원하러 간다! 화이팅! 와도 코치로 올거같은데 감독 도대체 누구냐 신기 그럼 뭔가 생각이 있겠지 싶긴하다 솔직히 웬만하면 이런 대책없는 소리 안하는데 김정수니까 한번 낙관적으로 생각해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피셜 맞아 ? ㅇㅇ 왠지 오늘 로스터 발표 다할거같은데 그냥 일이 안풀린거지 조마쉬는 할만큼 한거같아서 괜츈 김정수영입만으로 선방쳤지 올해도 밴픽으로 씹고통받았고ㅋㅋㅋ밴픽은 코치들 분석이랑



진술했다. 그러나 여상규는 이러한 고문 피해자들의 호소를 외면하고 중정에서의 '자백'을 근거로 증거재판주의에 위반해 피해자 김정인에게 사형, 석달윤에게 무기징역 등 중형을 선고한 위법을 저질렀다. 그리고 아직도 피해자들에게 미안해 하기는커녕 자유한국당 국회의원으로 막중한 국회 법사위 위원장 노릇을 하고 있으니 피가 거꾸로 솟을 일이 아닌가! 우리 사회에서는 '미래를 보고 살아야지 과거에 집착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비난하는 이들이 있다. 그러나 문제는 우리의 '과거사'가 단순히 과거의 문제가 아니라 현재의 문제라는



페테 폼 믿고 스프링 존버해야겠는데 근데 김정수가 코치면 칸나 개터질꺼같음 김정수 아니였으면 솔직히 슼이라서 팬들이 로치를 지켜보겠다는 입장이지, 김정수감독 픽이라는것도 있고.. 하지만 로치를 다른팀에서 영입했다면 반응이 어떨지는 다들 알지 씨맥이 김정수관해서도뭐라햇어? 김정수가 인터뷰에서 말한게 구체적으로 막세트 밴픽이랑 관련이있는건진 모르겠지만 조마쉬가 올린 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