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녀는 아무말없이 서러운듯 눈물을 연신 흘리고 있다. 쫙~ 여자는 남자의 뺨을 후려치고는 육중한 앞문을 열어 이내 쾅 닫고는 내렸다... 와이파이로 영상보며 조립한 덕에 충격을 받고는 잡소리들로 실내가 메아리친다... 남자는 아무말없이 한참 뺨을 어루만진다 그리고 더 적막하게 뺨을 타고 무언가 흘렀다... 남자의 아픈 마음에 흐른 눈물인가? 아니었다 남자의 뺨에 묻어있는 그것 조용하게 반짝이는 에바가루... "시트 바닥 손으로 쓸지 말라니까.." 남자는 허무한듯 읖조렸다 아침저녁 추울때만 나가서 낮 날씨를 모르겠네 헲미 ㅜ 회사에서 딱





가격은 싸게 옵션은 많이 공간은 넓게 디자인은 카피 4가지만 지키면 됩니다. 나머지는 개좆같이 만들어도 잘팔립니다. 신형싼타페 진동 페리쏘렌토 에바가루 그래도 존나 잘팔리쥬? 쌍용 10년대초반 기술력으로 만들어도 잘팔리쥬? 에바가루 나옵니까? 이거 때문에 사전계약을 미루고 있읍니다. 시간 개에바ㅠㅠㅠ 작년엔 오후였는데... 에바 앤더슨 아빠 유전자(폴 W.S. 앤더슨)는 어디로 가고, 엄마 유전자만 잔뜩 받음.... 실제로 엄마 밀라 요로보치를 빼닮은 외모 덕분에



패널티구역으로 들어가서 안타깝게 트리플을 기록하였고 , 저는 높은 벙커턱에 3 번 ,4 번째 샷이 걸려서 저도 트리플로 마무리 했습니다 ㅋ 그래도 에바를 놀리는건 트리플이 제맛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 앤드류초이님은 15 번홀에서 멋진 세컨샷으로 버디까지 연결하며 녹슬지 않은 실력을 보여주셨고 , 늘동산님도 파 3 17 번홀에서 티샷을 멋지게 붙여서 버디를 기록했습니다 . 이때부터 제가 앤드류초이님 , 늘동산님과 함께 그리미스님을 향해 " 버디못한



히데요시는 이미 중국원정에 대한 구상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 분위기를 감지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스페인 측은 그를 이용하여 중국원정을 도모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대륙원정에 당시 포르투갈/스페인 신부들이 부추긴 것도 어느 정도 역할이 있었다고 하는데, 이에 대해서는 추가적으로 살펴봐야겠습니다. 하지만 1588년 같은 해 스페인의 무적함대는 영국과 해전에서 대패하였고 2만명 이상 전사, 군함 35척을 잃었습니다. 이는 복구하기



아무래도 공조기 성능이 안 좋다 보니 여름이나 겨울에 차 안에 김이 서리면 요 열선을 켜줘야 제거가 가능한데, 이게 기능을 못하면 아무래도 애로사항이 많지요. 다행히 열선은 문제가 없었습니다. ^^ 17년이나 된 덜컹이지만, 사장님께서 아주 정갈하게 마스킹을 해주셨네요. 감동입니다 ㅎㅎ 짜잔 작업이 완료된 덜컹이의 새로운 틴팅입니다. 17년 만에 새로운 틴팅을 하고 나니 제가 마치 무슨 개안 수술을 한듯한 느낌이네요. 무엇보다 설레는 건 이제 한 여름에



가장 최적의 차 카니발은 제가 너무 싫어해서 그리고 가족이 탄다고 생각하니 이놈의 에바가루 그리고 가장 유력한 후보의 싼타페.페리세이드의 진동문제로 빼니 남는 차량이 없네요 ㅠㅠ 요리조리 생각해보니 렉스턴.트래버스 말고는 ㄷㄷㄷㄷ 물론 둘다



조그만 아반떼를 타고 다녀 불편했던게 이제는 룸미러로 보아도 한참 펼쳐진 넓은 SUV 그리고 떨떠름한 표정으로 남자는 입을 뗀다 "또 그런다 진짜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는데 너 하자는대로 하는것도 질린다 질ㄹ..." 말실수를 깨닫고 아차 싶은 남자 슬쩍 사람이 3명은 탈수 있을만큼 넓은 앞좌석 오른쪽을 본다.



후기를 작성하라 하니 다들 이핑계 저핑계 대시고 공만 치러 다니셔서 미리 템플릿을 만들어 놓습니다. 그래서 미리 후기를 작성해놓으니. 나중에 이름만 바꿔서 써 주시면 될겁니다. -> 사전에 작성해놓아서 보니 오늘 후기도 저네요 그럼 시작합니다. ^^ 오늘의 컨셉은 요즘 뜨고 있다는 핑클입니다. 그녀들은 한때 잘나가던 걸그룹이었죠. 하지만 세월앞에 무기력하게 무너지네요 하지만 이효리님이 몇년전부터 예능 하나 찍더니.. 다시 뜨는 그룹이어 되었죠. 그래서 그녀들을 기념하며 최대 히트곡 영원한





여행 다니는 용도로 사용할듯합니다. 되도록이면 다른 모델로 교체하지 않고 오래 타고 싶습니다. 뒷좌석 카시트 2개 넣고, 트렁크에는 휴대용 유모차 2개 정도 싣고 다니려나요..? (혹시 아이 2명 태우고 다니시는 분들은 짐이 어느 정도인지, 공간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합니다) 세단은 그랜저 정도를 생각하니 짐 때문에 SUV가 낫다는 얘기들을 많이 하시고, 쏘렌토는 에바 가루?, 싼타페 디젤은 진동, 가솔린은





3. 체로키 : 사실 가격에 혹한면이 있긴한데 온라인 평이 사악하고 정보도 적어서 고민 (시승은 해볼 예정) 4. QX50 : 얼마전에 짧게 시승해본 적 있었는데 내,외부, 주행성능 맘에듬 // 단점 : 일본차 그 외 고려했던 애들로는 1. 팰리 : 좋긴한데 쏘렌&싼타로도 일단 커버 되지 않을까 싶어서 2. 디스커버리 스포츠 :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모델인데 곧 신모델 나올 예정이고 마찬가지로 브랜드 이미지가 사악해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