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수아비치던 1랩까지 전체 소환당하는 바람에 모든 서버가 지금 혼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공식카페도 난리났네요 점점 나이가 들면서 게임하는 시간이 줄어들기는 하지만... 그래도 뭔가 기다리면서 시간을 쪼개가면서 게임하는 재미가 최고인데 요새는 할만한(?) 게임이 없는 것 같아요. 한동안 프리코네 했었는데 이제 점점 패턴이 정형화되어가고 있고, 달빛조각사는 완전 컨텐츠 못살리는 양산형게임이 되어버렸고 그나마 기대하고 있었던 페리아 연대기는 프로젝트 중도 포기를 해버리네요. 혹시 재미가 있을만한 또는 추천할만한 게임이



돌리고 안주머니에 넣어두니... 요새 모바일 RPG들은 정말 게임같지도 않네요... 이승철 신곡 냈는데 목소리는 여전하네요 게다가 보검이 달빛조각사 서버점검 한시간 연장이네요 모바일게임 달빛조각사 플레이 영상을 봤는데 모바일 겜은 할게 없네요 요즘 판타지 소설에 빠져있다는.. 하 요즘 게임하느냐고.... 달빛조각사 잘만든 게임이네요. 롯데시네마 배민 만원 당첨ㅋ 달빛조각사 쿠폰x2 ㅋㅋㅍ 달빛조각사 정답 달빛조각사 현상황 달빛조각사 3일동안 해봤습니다 박보검x이승철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비 티저 “리니지2M 출시에도 리니지M 사용자 감소 없어” 넥슨이 절치부심하고, 막대한 개발비 투자해서 만들었다는 V4 직접 해보니. 한국 게임이 왜 망해가는



초반이 뭔가 특유의 분위기가 사라지고 좀 이상해지긴 했습니다. 그래도 제 페이스를 점점 찾아가는 듯 해서 보고 있습니다. 구천구검 - '천사지인’, ‘칠정검 칠살도’ ‘향공열전’ 등의 작품을 낸 조진행 작가의 최신작품입니다. 작가는 '나락으로 떨어졌다가 상승하는' 주인공을 주로 그리는데 '떨어지는' 부분에서의 묘사와 진행을 아주 잘합니다. 이게 뭐가 장점이야!!! 라고 말씀하실수도 있겠으나. 주인공의 추락이 비장해야, 상승이 짜릿한 법이죠. 카타르시스란 단어가 왜 생겼겠어요? 주인공이 맨날 상승만 반복하는 소설들은 그야말로 널리고 널렸습니다. 가끔 신선한 전개를 주겠다고 떨어지는 척 하는 소설들이 있는데 묘사와 강도가 뒷받침





소설, 아예 작정하고 떡밥을 뿌리고 회수하고 있거든요. 어지간한 작품은 흉내낼 엄두도 못낼 정도로요. 사실 떡밥,떡밥하고 쉽게 말하지만, 이거 쉬운 기술이 아닙니다. 많이 뿌리면 뭔가 있어보이는 작품으로 보이기는 쉬우나, 회수를 제대로 못하면 독자들을 빡치게 만들거든요. Ex) 예를 들어 스타워즈 Ep 7에서 나름 떡밥을 많이 뿌렸는데 말입니다… 라제…라제…라제… 그만 알아보겠습니다. 차라리 회수를 안하기라도 했으면 Ep9을 살릴 기회라도 있었지. 그래서인지, 소설에서는 떡밥은 중요한 부분에 소수만 뿌리고, 그것들을 완결 전까지 깔끔하게 회수하는게 좋은 작품으로



자괴감도 들고 하네요 아무래도 불편한 인터페이스때문에 자동사냥이 기본 베이스로 깔려서 더 그런것 같기도 합니다만... 넘 빨리 질리기도 하고.. 어느정도 하다보면 인앱결제가 필수가 된 상황 때문에 더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시작은 나혼자만 레벨업.. 완결 후일담까지 다보고 최근엔 나혼자 자동사냥을 다 봤네요 ㅋㅋㅋ 완전 개꿀잼!!!! 중간에 달빛조각사는 26권까지 보다가 초반보다 재미가 덜 하여 하차함 ㅠㅠ 나혼레 자동사냥 같은 소설 아시는 분 있나요!!? 또 다른것 접하고 싶네요 ㅎㅎ 일 게임 일 게임 반복이네유.... 달빛조각사





미미할 정도로 3. PTW 일단 이런 류의 게임에서 가장 경계해야하고 문제점이 많은 과금은 ‘일단은’ 훌륭합니다. 많이 지른 유저가 강력해지는 건 당연하고, 무과금 저과금 유저도 노가다를 통해서 올라갈 수 있는 그런 시스템이 구현되어있습니다. 모든 무기는 게임안에서 구할 수 있으며 유저들이 손꼽는 과금으로만 살 수 있는 아이템에서는 아이템 루팅 보조 같은 보조



‘달빛조각사’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누적 조회수 3억 7천만 건을 기록한 동명의 판타지 웹소설을 원작으로, 위드가 가상현실 게임 속에서 달빛을 조각하는 '달빛조각사'라는 직업을 선택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소드아트온라인 열랩전사 달빛조각사 이런건 게임에 접속해서 그쪽세상 이야기를 그린 게임판타지물 나혼자만레벨업 도굴왕 두번사는랭커 이런건 현실세계가 게임세계처럼 구현된 현대판타지물 현대판타지 세작품 기본적으로 깔린게 선택받은 주인공 그



게임 도중에 갑자기 꺼지고, 재접속 하면 레벨 떨어짐. 용병 소환 가능함. 그런데 가끔씩 소환해도 안 싸움. 경험치 오류를 악용해서 레벨 60~70까지 올린 악성 유저 발생. 오류는 없앴지만 제재는 없어서 고렙 유저는 그대로. 서버를 선택하려고 할 때 오류 걸리면 게임 플레이 불가능. 겜 운영은 제대로 안하는데 카페에 비판글 올리면 광역삭제. 그렇게 문제 많고 재미없으면 안해야 하는데 매출 2위 인게 유머 [잠깐 1위도 찍었던걸로 봤는데] 이러니까 기업이





펼쳐지는 이야기이며, 도깨비와 두억시니 등 한국 전설 속 요괴가 등장한다. 앞서 지난해 12월 판권을 가진 도서출판 황금가지는 “좋은 회사에 게임 판권을 판매했다”고 밝힌 바 있다. 말고 쓰리픽으로 추천좀 ㅋㅋ 제 현재 쓰리픽은 나혼자만 레벨업 프레너미 열랩전사 제일 재밋게 보고 있는건 이거 세개고 자잘한거 나열하면 고수 헬퍼 약한영웅 묵향다크레이디 레드스톰 도굴왕 달빛조각사 두번사는랭커 위 웹툰들은 전부 미리보기 결제중 ㅋㅋ 결제 안하는거 하면 몇개 더 잇긴 합니다 겜판소라 하나요 게임웹툰이 재밋긴



다되어 가는것 같은데 그거 넘어서는 게임이 없네요. 대충 반응들 찾아보니 흔하디 흔한 오토겜이네요.. 캐시 뽑기 있고 펫 있고.. 원작이 양산형 판타지 소설이라 양산형 모바일 게임 타이틀이 어색하지는 않겠네요. 리니지 부터 최근 출시한 달빛조각사까지 ... 금방 질리기도 하고 .... 내가 왜 이짓을 하지 하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