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상함?? 전소민 상한가 속옷 ㅋㅋ 런닝맨은 전소민 캐스팅ㄹㅇ잘함 전소민♡송재림 진심이 담긴 진짜 첫키스 나 전소민 런닝맨 고정됐을때 좀 신기했어 양세찬이 주일 예배 꼭 갔어야 하는 이유 먼저 손 내민 송재림의 사과에 눈 녹듯 녹아버린 전소민ㅎㅎ 전소민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간 팬티를 보여주고 싶은 전소민.jpg 외퀴들이 전소민 인스타그램에 했던짓들 (영어 택혐 주의).jpg ㅇㅈㅍ 전소민 너무 귀요워ㅋㅋ 청각장애인 팬을 만난 전소민 전소민 진짜ㅋㅋㅋㅋ어그로 왕이닼ㅋㅋㅋㅋ 런닝맨멤버 바뀔것같네요 전소민 지난주엔 양세찬한테 끼부리는데 족터짐 ㅋㅋㅋ 전소민땜에 라면 목에 걸림ㅋㅋㅋㅋ





본인 인터뷰 (2018년즈음) 전소민은 지난해 ‘런닝맨’에 고정으로 합류했다. 그는 새침한 외모와는 달리 친근하고 털털한 매력을 발산하며 활약했다. 이전 드라마에서 얻은 강렬한 이미지를 벗고 빠르게 적응하며 호감도를 높였다. 그런 그에게 ‘런닝맨’은 새로운 시작이었다. ‘오로라 공주’로 첫



진짜 로코 잘한다ㅋㄱㅋㅋㅋ 런닝맨이 무한도전이 되어 가네요 여배우치고 아니라 그냥 예능 잘하는 전소민.gif 전소민 런닝맨 전에 일일드라마 필모들 있고 그래서 묘하게 트랜디함이 좀 덜했는데 전소민이 식당에서 받은 쪽지 전소민 고양이 삼행시 런닝맨에서 전소민이 강태오한테 그런 여자랑 결혼 할 수 있냐고 묻는데 동남아에서 런닝맨이 여전히 인기인가보네요 전소민은 정말 런닝맨 아니었으면... 나야 나 가사는 알지만 노래 제목은 모르는 전소민.twt '런닝맨' 2월 필리핀 팬미팅 개최, 10주년 투어 예고(공식)



러닝맨 관련 페북에서는 여전히 전소민 존나 까댐. 광대발사ㅋㅋㅋ 마지막엔 팬 어머니.. 황보라가 전소민이 끼부린다고 그랬다는데 인정ㅋㅋㅋㅋ근데 끼부리는게 웃김ㅋㅋㅋ 강한나 다음주 또 나오네요 거의 한두달에 한번꼴로 나오는거면 멤버들이랑 호합맞추느라 그러는건데... 전소민도 그런것처럼.. 송지효 드라마 들어간다고하니까 바꿀듯싶네요. 차에서 이동하며 게임할때 369 갑자기 뜬금없이 세찬이 너 왜 내 손가락 만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 있는데





서효림은 '떠나요 둘이서' 10회부터 12회까지 출연했다. 두 사람은 당시 강원도 속초, 강릉, 평창으로 떠나, '자아도취'를 테마로 한 여행을 즐겼다. '떠나요 둘이서'에는 고우리, 서효림 외에도 서우와 김민경, 윤소이와 박진희, 전소민과 이채영 등이 출연했다. 서우와 김민경 역시 출연료를 받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notglasses@osen.co.kr 이젠 하다하다 전소민 양세찬 근데 별로 설레지 않는 건 함정이네요 보고 있으면 기분 좋아지는 사람이야 그냥 넘 러블리하고 예쁘고 연기 진짜 잘해 ㅠㅠㅠㅠ 아 ㅋㅋ 일단 재미는 보장함ㅋㅋㅋㅋㅋ 뭘 안해도





있지 않냐 전소민 17신인상 18최우수상받음 전소민 이광수 둘은 서로 젤 못믿는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전소민 : 이거 방송에 나가도 돼요? 런닝맨 전소민 영입이 신의한수같음 요즘 지석진도 완전 폼살아났고 힙하고 화려하고, 아트적인 네일을 주로하는 유명한 네일샵 전소민이 식당에서 받은 쪽지 올해 sbs연예대상 전소민이 받았으면 좋겠다.. 쉬바 전소민어떠켘ㅋㅋㅋㅋㅋㅋ 진영앞에섴ㅋㅋㅋㅋ 진짜 전소민이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 아씨 전소민 개웃곀ㅋㅋㅋㅋㅋㅋ 진짜 전소민이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와 달리 요즘 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 있는데 양세찬이 자기 손가락 건드렸다고 몰아가는데 미친줄 ㅋㅋㅋㅋㅋㅋㅋ 웃기자고 작정한 끼부림이라 더 웃겼어 ㅋㅋㅋ 양세찬 당황해서 아니라고 막 그러는데 유재석 막 몰아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차안에서 하던 게임 전체가 다 웃겼어 진짜 ㅋㅋ 수치플ㅠㅜ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ㅁㅊ 킬링타임용으로 보기 딱좋은 로코 어제 런닝맨 멤버 다 찍힌 사진에서 소민언니만 지우고 이제 완벽해졌다고 글써놓음... 근데





맨날 머 시켜도 자기가 배이상으로 살림ㅋㅋㅋ 이제 드라마 안찍을건가봐요 연예대상에만 나오려는듯 꼼수도 대단하고 꼼수도 대본인건가!?!? 엠넷 티엠아 뉴스 ㅋㅋ ㄹㅇ 사랑스럽ㅋㅋㅋㅋㅋ 받침 하나 차이라ㅋㅋ 보는 사람 있을지 모르겠는데 멤버들 티키타카 미쳤음 진짴ㅋㅋㅋㅋㅋㅋ 유재석-지석진-이광수-전소민이 캐리하고 나머지 멤들도 각자 캐릭터 확실한듯 ㅋㅋㅋㅋ ? 골목식당이나 다른 SBS 예능 프로그램 할때는... 뽐뿌에 관련글이 많이 올라오는데. 런닝맨 할때는...뽐뿌에 관련글이 거의 없더군요.. 그런데도 연말 대상 시즌때만 되면 유재석 SBS 연예대상 바라시는분이 많네요... 개인적으론 런닝맨은...개리 있었을때 까지가 가장 재미 있었던것 같아요. 나중에 전소민





투입해서 함께 하게 된거고 어제도 괜찮았는데 저번주가 더재밌었어ㅋㅋ 안재홍 미션 시작하자마자 다른 사람 속이기ㅋㅋㅋㅋㅋㅋㅋ 전소민 재홍이랑 같은 팀이라고 좋아했는데ㅋㅋㅋㅋ 마치 전소민같아 근데 아니겠지? 런닝맨 나오니까 열애설나기 직전에 그래서 연예대상에서 인터뷰시칸 때, 계속 mc가 전소민이랑 럽라이으려하는 거 이광수도 전소민도 양쪽 다 엄청 난처해했었다고 함.. 떠른 네딸~ AOA보다 전소민이





했다. 앞서 전소민은 과거에 미션지기로 출연했던 갓세븐의 모습을 보고 “갓세븐 진영을 또 만나고 싶다”고 언급한 바 있다. 이에 오랜만에 ‘런닝맨’에 출연한 진영도 전소민을 반가워했다. 전소민이 자신을 언급한 기사에 대해 “어머니께서 ‘이 분(전소민)이 널 응원해주신다’며 기사 링크를 보내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전소민은 진영이 등장한 이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