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터널 밖으로 나와 새로운 세상을 마주했다. 기자이기 이전에 한 사람의 야구팬으로써. 그의 앞날에 건승을 기도해본다. 뛸 수 있는 팀 찾는다고 해서 마음 비우고 있었는데 새 시즌 등번호도 받았고 빈말일 수도 있지만 김도훈 감독한테 대회 잘 치르고 돌아가겠다고 했다고 하고 우리팀 인스타에 이번에 올린 본인 활약상마다 좋아요 누른 건 말할 것도 없고ㅋㅋㅋ 전지훈련 소식이나 영입





침착하게 경기를 마무리, 동남아시아 정상에 올랐다. 지난 11월 베트남축구협회와 재계약에 합의한 박 감독은 금메달로 신뢰에 보답해 신화가 아직 끝나지 않았음을 증명했다. 박 감독은 경기 후 우승 비결을 묻는 질문에 "베트남 정신이었다"면서 축구를 사랑하는 베트남 국민과 베트남축구협회, 베트남 프로구단 관계자들에게 영광을 돌렸다. 한편, 우승을 거둔 박 감독은 내년 1월 태국에서 열리는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챔피언십 준비를 위해 선수단과 한국으로 전지훈련을 떠날 예정이다. 대단한 업적이네요 무려 60년만의 우승 사실 8강 난적 태국을 꺾을때부터 우승 예감이 들었네요





마무리하고 귀국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항공편이 확보되면 곧바로 한국으로 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상주는 지난 20일 친선대회 참가와 전지훈련을 위해 중국 메이저우로 향했다. 상주가 머물고 있는 메이저우는 우한에서 1000㎞정도 떨어진 지역이다. 상하이를 경유해 메이저우로 향한 상주 선수단은 인천국제공항부터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감염예방에 신경을 쓰는 눈치였다.



두 달 가량을 쉬었다. 복귀 뒤엔 "어차피 규정타석을 채울 수 없으니 개인 기록은 신경쓰지 않겠다"고 말했다. 지난해 연봉은 1억7000만원. 연봉 협상에서 김주찬은 구단 관계자로부터 "'한 장'을 올려주겠다"는 말을 들었다. "1000만원입니까?" "아니, 1억원" 김주찬은 두 말 없이 2억7000만원이 적힌 연봉 계약서에 사인했다. 2. 협상왕2 ‘구단에서 얼마를 준다고 할까?’ 내심 5000만원 정도를 머리에 그리고 있었다. ‘5000만원 준다고 하면 5500만원 달라고 해볼까?’ 구단 사무실에서 운영팀 이준민 사원과





다시 품었다. 5일 전북 현대는 2019년 K리그 MVP를 차지하고 전북의 2016년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우승의 주역으로 활약했던 김보경을 재영입했다고 밝혔다. 계약기간과 연봉은 공개하지 않았다. 전북은 ACL 우승의 영광을 재현하기 위해 아시아 최고의 허리 구성이 반드시 필요했고, 그 중심에 김보경이 최적의 선수라고 판단했다. 김보경은 지난 시즌 임대로 뛴 울산 현대서 K리그 35경기에 나서 13득점, 9도움을 기록, 리그 MVP와 베스트11에 오르며 자신의 진가를 입증했다. 2010년 일본 J리그 세레소 오사카에서



보증서 확인 및 스카티 카메론 홈페이지 상에서 레지스트리 넘버는 필수입니다. (생각보다 가품이 많이 퍼져있는 상황입니다.) 겨울에 안 간 라운딩 비용 혹은 전지훈련 비용을 퍼터 두 개로 그대로 정리되네요. 경비를 자산으로 메웠으니 잘했다고 자위해봅니다. -_-:; 오 지 배 드라마 보다가 자기애기 해서 순간 데꿀멍 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통장에 꼽힌 40억 보고 77ㅓ억 하고 있었을 수도 있겠고.. 감독 (1명) 설종진 코치 (5명) 오규택, 송신영, 권도영, 김동우, 김태완 투수 (11명) 문성현, 정대현, 김동은, 김동혁, 김인범, 김재웅, 박관진, 신효승, 이재승, 이종민, 김동욱



웨이트트레이닝에 집중한다. 이후 2월 21일(OZ-6047편) 귀국, 하루 휴식을 취한 뒤 2월 23일(OZ-158편) 2차 캠프지인 일본 미야자키로 출국한다. 선수단은 1차 캠프에서 호주 올스타와 두 차례 연습 경기를 한다. 미야자키에서는 오릭스, 세이부, 요미우리, 소프트뱅크와 맞붙고 일본 실업팀과도 두 차례 연습 경기를 한다. 전지훈련을 모두 마친 선수단은 3월 8일(OZ-157편) 귀국한다. 한편 허경민은 지난 22일 잠실야구장 내 실내 연습장에서 자율 훈련을 하던 중 코뼈가 골절돼 1차 캠프에 불참한다. 오는 29일 튼튼병원에서 수술을 받는 허경민은 수술 결과와



막으면 되잖아요. 이닝당 투구 수는 30개 안에서 끊으면 되고요. 그렇게 던지다 보니 투구 수 관리도 안 되고, 체력도 빨리 동나고, 여러모로 힘들었습니다. 그런데 5월쯤 되니까 조금씩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뭘 깨달았습니까. 선발투수는 6이닝 3실점만 해도 퀄리티 스타트잖아요. 그래, 주자가 있으면 차라리 점수와 아웃카운트를 맞바꾸자고 생각했어요. 가령 1사 주자 3루에서 삼진을 잡을 수 있으면





현재도 캠프 예정 지역엔 별다른 피해가 없는 것으로 안다”면서도 “만일의 상황을 대비해 계속 호주 쪽 소식을 팔로우하고 있다”고 밝혔다. 두산 관계자도 “매일 상황을 체크하고 있는데, 아직 훈련지에 별다른 문제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며 “지금 흐름이면 정상적으로 캠프 진행이 가능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세 팀 가운데 캠프 장소가 가장 피해지역과 가까운 LG 역시



불참했다는 보도와 달리 이승훈 선수는 3월말에 출발해 4월 중순에 귀국했고, 이후 훈련단 불참사유서 내용대로 선수촌 외부에서 개인 및 전지훈련을 소화했음을 법원이 인정한 것이다. 김 판사는 “이승훈 선수가 아내와 여행을 다녀온 시기가 언제인지가 매우 중요한 사실인데도 A씨는 객관적 확인 없이 동료 선수나 코치의 말만 믿고 허위 기사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