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시보기 오늘은 아세안 정상들과 만나는 대통령님 사진으로 마무리 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애들 우쭈쭈 잘해줄 수 있는데.....ㅜㅜ 그동안 일곱멤버들을 똑같이 다 아껴왔지만 어쩔수없이 한명을 품지 못해서 길고 긴 고민 끝에 마음 착한 팬인 내가 애써 포용해주는척, 속은 문드러지지만 겉으론 티내지 않으려 하는 캔디같은 씩씩하고 밝은 비련의 여주인척, 원래는 일곱 멤버 다 아끼는



“BTS 정국, 본인 착오로 교통사고···피해자와 합의 완료” 빅히트 입장문 누가 쓰는지 궁금 빅히트가 본업 깔끔하게 잘하면서 몸집 불리기하면 마플 안나올듯 빅히트 직원들 퇴근 하거나 아님 집 도착했는데 다시 돌아온 거 아니냐ㅠ 빅히트는 ㄹㅇ 방 피디만 봐도 믿음직스러워서 자금난 이런거면 이해라도 해보겠는데 지금 빅히트 문제들 다 돈만 있으면 해결할 수 있는 부분들이라 더더욱 이해가 안가 근데 빅히트 콘서트 추첨제가 돈



계약서상 세부 조항에 불과합니다. 즉, 보도 내용과 같이 당사와 방탄소년단이 특정 사안에 대해 협의가 잘 이뤄지지 않아 법적 조치를 취하려 하는 것이 아니라, 법적 문의를 진행 후 당사와 협의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JTBC는 이에 대해 선후 관계를 바꿔 보도를 하였습니다. 참고로 당사는 과거부터





가요대축제 새벽에 KBS 다른 채널에 올라왔던데.. 이게 볼수 있는 나라가 다른가?? 방탄과 소속사인 빅히트 법적분쟁... 법무법인에서 나온 카더라인데 보도했다 유감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빅히트 입장전문에선 사실이 아니고 강북에 있는 로펌에 문의만 했다고 하는데 그럼 로펌에서 유출했단건 어딜까 걍 그쪽 업계에선 뒷말로 이런얘기 다 퍼뜨리는건가 지방에 살아서 차대절 애용하는 편이라 그날도 차대절 타고 있었고 다들 콘서트 끝나고 피곤해서 자다가 12시쯤 일어나서 대기타는데 안올라온거에 1차 웅성거림



개정안 발효(’19.1), 한-영FTA 비준(’19.10), 한-이스라엘 FTA 타결(’19.8), 한-중미 FTA 발효(‘19.10) 등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를 통해 전세계 GDP의 77%에 이르는 55개국과 16건의 FTA 체결하게 돼서 칠레(89%), 페루(81%)에 이어 세계 3위의 FTA 네트워크 구축하고 있습니다. ※ 니카라과, 온두라스, 코스타리카, 엘살바도르, 파나마(현재 니카라과・온두라스・코스타리카 발효) 또한 최근 한-인도네시아 CEPA(Comprehensive Economic Partnership Agreement) 실질 타결을 선언(’19.10)하였으며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과도 FTA 협상을 진행하는 등 해외 신시장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히트 방시혁피디님. 거창한 공지 올릴거 없이 트위터로 실시간 안내하면 되잖아 애들이 쓰는 방탄계정 말고 빅히트계정같은거 내장 인테리어까지 전부 하면 2020년 5월 입주 한다는군요 ㄷㄷㄷ 그때도 어마어마할듯 ㄷㄷㄷ 빅히트는 2020년부터 지하 7층~지상 19층 높이 99.625m의 용산무역센터를 통째로 빌려 입주한다. 빅히트가 새시대를 여는





많이 들어간 가사라 방송정지, 옥문아 보니 유재하는 노래못한다고 방송정지당해서 방송영상도 거의 없다고 하더라구요. 지금와서보니 정말 시대를 앞서간 분이라는거 알지만 당시는 또 안맞아 빅히트는 못했던거죠 어느댓글처름 그래서 천재는 너무나도 늦게 또는 사후에 인정을 받나봅니다 너무 앞서간분 고생많이했네요 나는 너무 열심히 하는데 인정 못받으면 정말 죽을맛이죠... 이제라도 인정 받으셔서 다행입니다.





빅히트는 즉각 "사실이 아니다"라면서 "JTBC의 성의 있는 사과 및 답변"을 요구했다. 그간 이와 관련 침묵해오던 JTBC는 일주일 만에 사과했다. 아ㅋㅋㅋㅋㅋㅋㅋ진짜 팬들이 아티스트 보호 한다고 나서서 뭐라도 해볼려할때 빅히트는 ㄹㅇ뭐했어? 막을거면 지네가 제대로 하던가 존나 방치해놓고 시발아ㅠㅠㅠㅠ 위버스는 평소 과질 움짤도 감당 못하는 세상 유약한 어플이라서 당연하다는듯이 터져있었고 짹 알람 안와서 유튭으로 들어가서 새로고침해서 막 찾아들어갔는데 생각해보니까 짹은 저번에 빅히트 언팔해둬가지고 안온거 같은데 다시





않다. 새로운 시리즈의 포문을 여는 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PERSONA)'과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통해 미국 '빌보드 200' 1위와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도 자체 최고인 8위를 기록했다.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톱 듀오/그룹'을 포함한 2개 부문의 2관왕이라는 신기록도 달성했고, 올해 2월에는 음반업계 최고 권위로 평가받는 '그래미 어워드'에 한국 가수 최초로 초청 받았다. 물론 국내 성적도 압도적이었다. 가온차트가 발표한 상반기 결산에서 방탄소년단 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MAP OF





임박이라던데... ㅋㅋ ?소송 가능성 낮아.. 비난 겸허히 수용" JTBC '뉴스룸' 방송 캡처 ? 뉴스1 /사진=뉴스1 [파이낸셜뉴스] JTBC가 정산 갈등이 있다고 주장한 그룹 '방탄소년단'(BTS)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사과했다. 16일 방송된 뉴스룸에서 손석희 JTBC 사장은 "최근 방탄소년단 측이 소속사를 상대로 법적 대응을 검토하고 있는 정황을 보도해드린 바 있다. 후속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