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우리의 신발을 신는 것이 용기를 얻는 것이라면 우리는 사람들을 돕는 거라고 생각해요 관린 : 많이 도움 돼요. 커리 : 공을 더 잘 던지고 싶다면 이게 고무시키는 역할을 할 수도 있겠죠. 뭐 그런거. 매일 어떻게 농구를 하는지부터 성격 이 모든 거에 도움이 돼요. 아마 많은 기회의 문을 열게 하고 뭔가를 시도하게 할거예요. (계속 이동) 커리 : 그리고 골프치는 거 좋아해요. 관린 : 네 알고 있어요. 형 미스터 오바마랑 같이 치기도 했잖아요, 봤어요. 커리 : 그랬죠. 관린



지 궁금해서 파파고와 구글 번역기를 돌려봤어. 자막 만드는 법 몰라서 그냥 텍스트야. 😅 모르겠는 건 넘어가거나 눈치 때려서 의역했으니 이해해줘! 오역들은 댓글로 정정해주면 고마울 것 같아ㅠ (첫만남) 관린 : what up! 커리 : 좋아요. 어떻게 지내요? 관린 : 좋죠 커리 : 모자 멋진데요? 관린 : 하하 워리어스 거예요. 커리 : 좋아요. 관린 : 웃음 커리 : 와줘서 기쁘네요. 관린 : 네 감사해요. 제가 영광이죠. (차로 이동) 관린: 저 기억해요. 2012년에 형이 캐치앤슈터( 볼을



나에게 더 요구하는 것들이 있었거든요. 내년에 같은 팀이 될 어린 선수들을 도와줘야했던 측면이라던가 그 해의 결승에서의 패배를 어떻게 극복할 것인지. (계속 이동) 관린 : 저는 항상 궁금했던게 형은 농구선수로서 매우 열심히 일하면서도 많은 시간을 가족들과 보내고 있는데, 커리 : 응응 (끄덕) 관린 : 어떻게 시간을 분배하는 지에 대한 거예요. 커리 : 음. 늘 (이 부분을) 배우려고 하고 있는데, 모든 게 스케쥴로 짜여질 수 있어요. 그러다가 어느 날





걍 잉여로 처박아두고 안씀. 4. 이궈달라가 ㅂㅅ같다던 팀은 정작 어린선수들의 기량이 폭발하면서 플옵 진출 가시권에 들어섰는데, 5. 이궈달라가 '나는 우승권의 팀에서는 뛸 준비가 되어있어' 라는 어이터진 발언을 함. 6. 이궈달라가 하는 꼬라지가 맘에안들었던 멤피스 신진급 선수들이 한마디씩 함. ""팀이 이궈달라를 트레이드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으면 한다. 그래야 우리가 이궈달라에게 멤피스가 어떤 팀인지 보여줄 수 있으니. -딜런 브룩스-" 7. 이궈달라가 욕먹는게 불쾌한 카레가 파엠 이궈달라 사진을 올리며

선언한뒤 까마득한 후배들에게도 디스당하는 판이고 그냥 강팀인 마이애미 가서 경기 뛰는게 나을겁니다. 내년에 골스에 가고 싶다면 몸도 만들어야할테고.. 멤피스가 꾸준히 1라운드픽을 원하고 있는데 그 부분만 잘 해결되면 괜찮지않을까하네요. 1. 이궈달라가 멤피스로 트레이드 됨. 2. 이궈달라가 멤피스같은 ㅄ팀에선 뛰기싫으니 트레이드or방출 아니면 안뛰겠다고 징징댐. 'ㅄ같은 팀은 실제로 한말(memphis or some shit)' 3. 이궈달라가 하는 짓거리 보고 빡친 멤피스 프런트는 OK를 외치고 그를 걍 잉여로 처박아두고 안씀. 4. 이궈달라가 ㅂㅅ같다던 팀은 정작 어린선수들의 기량이 폭발하면서 플옵 진출

: 대단했어요. 자, 형의 패션스타일에 대해서도 이야기해보고 싶어요. 2012년 이후로 경기장 밖에서 crazy한 스타일을 입어왔어요. 커리 : 맞아요. 내 스타일은 발전했고 여전히 나아지는 중인데, 단계별로 입어야해요. 솔직히 거의 아무거나 입었어요. 관린 : 맞아요. 형 그랬어요. 커리 : 나만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요, 나를 보여주는.

+ 현금 + 저스틴 윈슬로우 배짱장사로 성공했네요. 도대체 무슨일이냐 하는분들을위해 위 상황을 올려준 냉동볶음님의 원본글참조 1. 이궈달라가 멤피스로 트레이드 됨. 2. 이궈달라가 멤피스같은 ㅄ팀에선 뛰기싫으니 트레이드or방출 아니면 안뛰겠다고 징징댐. 'ㅄ같은 팀은 실제로 한말(memphis or some shit)' 3. 이궈달라가 하는 짓거리 보고 빡친 멤피스 프런트는 OK를 외치고 그를

가시권에 들어섰는데, 5. 이궈달라가 '나는 우승권의 팀에서는 뛸 준비가 되어있어' 라는 어이터진 발언을 함. 6. 이궈달라가 하는 꼬라지가 맘에안들었던 멤피스 신진급 선수들이 한마디씩 함. ""팀이 이궈달라를 트레이드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으면 한다. 그래야 우리가 이궈달라에게 멤피스가 어떤 팀인지 보여줄 수 있으니. -딜런 브룩스-"

: 고마워요, 의미가 컸네요. 관린 : 오늘 감사합니다! 관린 & 커리 : (악수 후 사진 찰칵) 대가는 저스틴 윈슬로우네요. 나름 마이애미가 포가까지 시켜볼 정도로 써보자고 했던 선수인데... 픽은 아직 안나왔는데 1라운드픽까지 줄까 싶네요. 이궈달라의 연장계약은 2년짜리인데, 내년 팀옵션 계약이라 안 쓰면 자유계약자가 됩니다. 결과적으로 멤피스는 이궈달라로 1라운드픽(골스로부터)

[NBA] 안드레 이궈달라, 마이애미 히트행? '조용히 해' 스테픈 커리, 이궈달라 논란에 이모티콘 저격.gisa Nba 트레이드 재밌네요 커리님🏀 언더아머 상하이 투어 때 관린이와 차안🚗 대화 번역 with 파파고 [NBA] 안드레 이궈달라, 마이애미 히트행 확정 및 연장계약 '조용히 해' 커리글에 모란트가 반격 [NBA] 아....골스... 일단 트레이드 논의가 진전된 상태라 결정은 아닌데, 마이애미야 픽 쓰는거 두려워하지않는 윈나우 팀이니 필요하다면 예외없겠죠. 큰 경기 경험 풍부한 이궈달라 정도면 나쁠게 없고 버틀러도 비슷한 꼰대(?)라 죽 잘맞을테니... 이궈달라는 아예 멤피스에서 안 뛴다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