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독]조진웅, '악인전' 감독 신작 '대외비' 주연..쉼없는 행보 올레tv '많이 본 한국영화' 100편 중 최고 매출은 '극한직업' 존나 멋있는 조진웅 근황 부마민주항쟁이 드디어 진선규는 안나오는곳이 없네요ㅋㅋ 부마항쟁 40주년 기념사 읽는 배우 조진웅 조진웅, 이하늬 '블랙머니' 예고편 유노윤호? 좀 이상한데 레알 애국하는 연예인들 국내 영화배우 연기력 순위 부마항쟁 기념식에 조진웅 뙇!! 조진웅.... 임수정 인스타그램 (박소담 임수정





보기전 설경구와 조진웅이 편짜서 한탕하는 얘긴줄 알았는데 영화 보니까 외국영화 언터쳐블 같은 소재를 다뤘더군요. 그런데 이상하게 영화보는데 대사가 잘 안 들리더라구요. 사투리 때문인지 영화관 음향시스템 문제인지 아니면 영화자체의 소리가 그런지 아니면 제 귀의 문제인지는 몰라도 대사전달이 잘 안됬습니다. ㅠ 같은 영화관에서 다른 영화볼때는 괞찬았었습니다. "환자 돌보고 소원들어주는거 불친절 해보여도 진심으로 대하니 복이 오더라. 형님 잘 두면 몇억 투자 잘못해서 회사공금



캡처) '섹션TV' 조진웅과 이하늬가 역할 소화를 위한 자신들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밝혔다. 17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영화 '블랙머니'로 돌아온 배우 조진웅과 이하늬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하늬는 몸매 관리를 위해 요가와 발레, 필라테스를 한다고 전했다. 이에 조진웅은 이하늬가 "거의 운동선수처럼 운동을 한다"고 응수했다. 조진웅 역시 과거 역할을 위해 최고 30kg까지 감량한 경험담을 전했다. 조진웅은 "역할에 따라서 필요하다면 다이어트를 한다. 다이어트가 필요하면 식사량을 줄이고 운동을 한다. 그리고 술도 마시지 않는다. 시즌과 비시즌으로 나눈다"라고 답했다. 이하늬는 "오빠나 저나



다니는 모습이 포착됨 박성웅 -일본 강제징용 피해자들 유골 반환시 유가족 없는 유골들의 상징적 상주가 되어줌 주원 -당시 한류스타들이 일제강점기 배경이라는 이유로 각시탈에 출연을 거부할 때 역시 한류스타였던 주원은 오히려 적극 참여의사를 밝히고 출연함. 유지태 & 김효진 부부 -결혼식에 위안부 할머니 참석하시게 함 -10년넘게 나눔의 집을 후원하고 봉사활동해드림 2006년부터



2008년 올레tv 출시 이후 가장 많이 본 영화 100편이 공개됐다. 100편 가운데 한국영화가 70편을 차지했고, 70편의 누적 VOD 매출액은 약 1천200억원에 달했다. 가장 많이 본 한국영화 100편도 집계됐다. 100편 가운데 최고 매출을 기록한 한국영화는 '극한직업'으로 구매 횟수 55만건, 누적 매출액 약 50억원을 기록했다. 다큐멘터리 장르로는 처음으로 '노무현입니다'가 상위 100편 내에 이름을 올렸다. 후략 40년만에 국가 기념일로 지정 되었다는 기쁜 소식입니다 티비보니까 오늘 부마민주항쟁이라고 기념식에 배우 조진웅씨가 시 낭독 하는



한다. 민주투사 만세! 여의도에서 봅시다. 배우 조진웅이 이원태 감독의 신작 '대외비'로 호흡을 맞춘다. 18일 영화계에 따르면 조진웅은 최근 영화 '대외비' 출연을 결정하고 세부사항을 조율 중이다. '대외비'는 '악인전'으로 칸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초청된 이원태 감독의 신작. '악인전'은 지난 5월 개봉해 336만명을 동원했다. '대외비'는 90년대 부산을 배경으로 성공을 위해 몸부림친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조진웅은 제작사와 이원태 감독 등 '대외비'





싶습니다 와...같이 울다 같이 웃다 화내다... 독전에서 조진웅이 작전 수행 중 불가피하게 마약을 하게 되고 베테랑도 황정민이 영장 없이 활동을 하는게 영화적 재미는 있는데 실제라면 어떻게 될까요? 와이프랑 영화보다 급 내기 붙었습니다 ㅋㅋ 지가 "이 시국" 이라고 해놓고 그거 반박당하니까 개소리 치고.. 그걸 또 좋다고 빨아제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조진웅 대사





장기용 조진웅 하정우) 부마민주항쟁 기념식 조진웅 배우 조국 장관의 임무는 과연 불쏘시게였을까? 조진웅 되게 멋있다 진성꼴빠 라인업 조진웅-공유-조승우-남주혁 장기용,조진웅,하정우 슈트샷.jpg 조진웅 시 낭송 '거대한 불꽃, 부마민주항쟁' [단독]조진웅, '악인전' 감독 신작 '대외비' 주연..쉼없는 행보 부마민주항쟁 기념식 조진웅 배우 채널 돌리다가 시그널이 나왔는데 하..진짜 명작이네요 작전 수행 중 위법 시 처벌받을까요?(영화 독전, 베테랑 스포있음) 일베 하는 애들의 지능 수준 부마민주항쟁 기념식





오히려 민간인 신분으로 돌아간 조국 전 장관이 매장당할까 ? 가장 놀라운 점은 불과 저번 주 주말까지만 해도 서초동에 촛불들이 가득했다는 거 ..... 촛불 때문에 스토리 구성하는데 좀 난해하네 ... p.s 시골 조국 지지자의 별볼일 없는 견해입니다 . ^^ 한마디 한마디가 멋있다 왜 롯데를 사랑해서.. 다들 인물 훤칠하니 좋네요 ㅋㅋ 조진웅씨 슈트핏이 작살나네요 잘생겼다 조진웅 역사의 기록으로 남겨야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초청된 이원태 감독의 신작. '악인전'은 지난 5월 개봉해 336만명을 동원했다. '대외비'는 90년대 부산을 배경으로 성공을 위해 몸부림친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조진웅은 제작사와 이원태 감독 등 '대외비' 출연을 합의하고 '경관의 피' 촬영이 끝나면 쉼 없이 촬영을 이어갈 계획이다. 조진웅은 올해 '광대들: 풍문조작단'과 '퍼펙트맨'이 개봉했고, '블랙머니' 개봉을 앞두고 있을 만큼 끊임없이 작품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장르도 다양하다. 역사를 재해석한 '광대들'과 부산 느와르 '퍼펙트맨', 그리고 사회고발 영화인 '블랙머니'로 관객을 만난다. 10월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