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흥분했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뽕 산케이 신문 2019/11/23 (산케이 x 산적 날강도 신문) 한일 관계 악화로 한국에서 일본 가는 여행자가 큰 폭 감소했다. 후쿠오카 공항에 취항하는 한국의 항공 각사는 운임 인하로 일본인 수요를 올려 보려 하지만 수익 악화로 비명을 지른다. 한국 서울을 방문했더니 관광업체들도 일본 관광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한국인 승객은 최대 8할 줄었다. 우리는 (한일관계 악화의) 피해자이다" 서울에 본사를 둔 저가 항공사(LCC), 진에어의 도쿠야마 히데히로 후쿠오카 지점장은 한숨 섞인 목소리로 말했다. 이



참여한 소방홍보 음원은 대국민 화재예방 인식 개선을 목표로, 인천소방본부와 제이지스타, FUN한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추진했다. 특히 소방홍보 음원에는 밝고 매력적인 하유비의 목소리와 김일중의 신뢰감 있는 목소리가 내레이션으로 담긴다. 두 사람의 따뜻한 재능기부는 멈추지 않는다. 하유비와 김일중은 오는 11월 8일 열리는 인천광역시 소방의 날 행사의 무대공연 그리고 진행도 맡는다. 이에 소방본부는 화재예방 정책 홍보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있다는 분석이 주를 이뤘다. 한국관광공사도 후쿠오카(福岡) 등지에서 ‘한국문화관광대전’을 열며 일본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신 한류’ 마케팅에 공을 들였다. 그러나 한국과 일본을 잇는 항공편이 줄줄이 줄어든 상황은 어쩔 수 없었다. 지난 7월부터 일본은 찾는 한국인이 줄기 시작했고 10월에는 방일 한국인 수가 지난해보다 65.5%나 줄었다. 이런 분위기에서 항공사가 좌석이 텅 빈 비행기를 띄울 수는 없는 노릇, 일본 노선 긴축 운영에 돌입했고 그 영향이 일본인의 방한 여행에까지 미치고 있는 형국이다. 한국관광공사 일본팀 김일중 차장은 “일본에서는 여행 자제 분위기가 한국처럼 거세진 않지만





일본어로 쓴 간판이 늘어서 있고, 일본어나 중국어로 부르는 소리가 많이 들린다. 일본 제품의 불매는 있어도, 일본 배제 분위기는 느낄 수 없다. 10회 이상 한국을 찾고 있다는 도쿄도 대학원생 가네모토 토모야 씨(27)는 "일본에서 왔다고 해서 심하게 대할 거라는 걱정을 한 적은 없다. 오히려 반대다. 반면 TV에서는 격렬하게 일본을 비판하는 한국인을 본다. 몇 번을 와도, 이 양면성은 알 수가 없다」라고 말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곀ㅋㅋㅋㅋ 김일중님 이야기 김일중이라는 사람을 찾고자



진짜 잘 했다 ㅋㅋㅋ 완전 흥분했엌ㅋㅋㅋ 구두계약ㅋㅋㅋㅋㅋㅋㅋ 가수 하유비와 아나운서 김일중이 국민의 안전을 위해 재능기부를 했다. 17일 인천소방본부(본부장 김영중) 측은 “하유비와 김일중은 지난 10일과 15일, 서울 동교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등 주요 소방정책을 국민에게 알리기 위한 홍보 음원을 제작했다”고 전했다. 하유비와 김일중이



김일중 아나운서님과 함께 했었어 우와 진짜 김일중인줄 알았는데 넘 잘해서 아닌가?? 싶었음 ㅋㅋㅋ 귀여워 내가 물어보고싶은거 다 물어봐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케이스 때도, 첫 한국 팬미 때도, 그리고 본격적으로 활동을 하는 직전까지도 김일중 아나운서님과 함께 했었어 우와 저아저씨들은 존나 한 5퍼정도 대충은 알고있고 나머지 95퍼는 모르면서 아는척 나대는것같음 아까 첨에 못 봐서 긴가민가 ㅠㅠ 섭외





공로를 인정, 두 사람을 인천광역시 명예소방관으로 위촉할 계획이다. 하유비와 김일중의 소방홍보 음원은 10월 중 인천소방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ㄹㅇㅋㅋ ㅋㅋㅋㅋ 아는거 다 자랑하고 싶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ㅜㅜㅜㅜㅜㅜㅜㅜ 그 직업내에서 권위있다는 사람이 알못인거 안부끄럽냐고...ㅜㅜㅜ ㅇㅇ 슈팅가드의 슈갘ㅋㅋㅋㅋ 일단 딕션 개좋아서 질문이 귀에 꽂혀서 듣기 편했음 슈팅가드의 슈갘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보기 편하네 김일중 아나가 양쪽 말 잘 들어주고 호응 잘해준다 BTS관련



갈등이 장기화한 영향이 나타나고 있다”면서도 “최근 일본에서 한국에 대한 부정적인 뉴스가 줄고 있고, 겨울 여행 성수기가 다가오고 있는 만큼 상황을 지켜봐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승표 기자 spchoi @ joongang.co.kr 아앗.... 내 마음 대변해줌ㅋㅋㅋㅋㅋㅋ 완전 흥분했엌ㅋㅋㅋ 김일중님이 뒤에 ㄸㅗ 나온다고 예고는 되있다구 말하는데 완전





조근조근 김일중도 지금 프리네? 김일중 존나 웃기다ㅋㅋㅋㅋ 애들 또나와?? 강다니엘 작아 진짜 작아 김일중님이 뒤에 ㄸㅗ 나온다고 예고는 되있다구 말하는데 그렇게하면 팝계에 대한 얘기를 충분히 들을 수 있을듯 ㅅㅂ 아부지가 잘생겼네 가수 외모가 어쨌네 저쨌네 같은 개소리는 안나올거 아니야 구두계약ㅋㅋㅋㅋㅋㅋㅋ 19개월 이어지던 방한 일본인 증가세 꺾여 젊은층



개웃곀ㅋㅋㅋㅋㅋㅋ 日本 신문 - “ 한국 항공사가 비명 지른다 ” 김일중 주접ㅋㅋㅋㅋㅋ 김일중 아는 척 넘 귀엽닼ㅋㅋ 해투에 우리애들 이야기 주변에 김일중 이 사람아시는분계신가요? 그러고보니 다니엘의 처음을 항상 김일중 아나운서님과 함께 했네 지금 배우분 노래 진짜 잘한다ㅋㅋㅋㅋ 김일중 겁나 신나게 자기도 들어봤대 락킹이브때 김일중도 진짜 팝알못이었는데 이사람은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거 계속 물어봐주고 약간 대변인 느낌이어서 좋았음ㅋㅋㅋ ㅋㅋㅋㅋ방송보는데 안현모는 원래 덬질하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