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학생 미안한데 붕어빵기계 잠깐만 지켜줄수 있겠어? 손녀가 크게다쳐서 병원이라는데 내가 이걸 정리하고 갈수가없어 금방 돌아올테니까 잠깐만 지켜줘, 붕어빵 다먹어도되 금방올게 하시고선 앞치마 장갑도 벗지않으신채로 불편하신 다리를 이끌고 달려가시더군요.. 저는 어린나이에.. 이게무슨일인가.. 집에가야되는데 갑자기 뛰쳐나가시다니.. 금방 돌아오시겠지? 하고 붕어빵 굽는쪽으로가서 기계를 보고있었어요 아니 슈크림 붕어빵를 보고있던게맞죠.. 구워져있는 붕어빵은 얼추 20개.. 내가살건 많아야.. 7개.. 날은 춥고 붕어빵은 식어가고 돈통에는 오늘 판매하신 붕어빵값 단돈..3천원... 참 많은 생각이 교차했습니다. 좋은자리라 장사잘하시고계시는줄 알았는데 기계에는 다찢어진 신발..



공지하였고.. 이 정도면 평균은 될 것 같았습니다. 새벽이슬은 3~4홀에서만 겪었고.. 중간에 비가 조금 내려서(이슬비) 전반에는 그린에 물기가.. 많았습니다. 뭐.. 그린이 엄청 느리기까지는 아니지만 빠르지는 않았습니다. -> 이런 상황에서 인디폴은.. 상당히 거리조절이 힘이 듭니다! 오늘은 퍼터 점검도 있고 해서.. (라고 쓰고 사실은 실력이 딸리니..) 온그린 상태에서 거의 5~20미터 펏이 남았었습니다. 그리고.. 한두 홀을 제외하고 투펏이내로 막았습니다... 10미터가 넘는 오르막, 내리막에서도 거의 컨시드 거리에 근접하게 성공했고..거리감은 그 어느때보다 좋았습니다!





구석에 조용히 서있던.. 외장패키지 들어간 991입니다 오늘날씨에 잘어울리는 색...... 언제봐도 개구리 눈은 참 이쁩니다 동그란 헤드램프를 쓰는 다른 회사들.. 영국차들입니다 둘다 브리티시 그린이네요 연식들도 상당하죠.. 몰랐는데 모델3도 프레임리스 도어더군요 게다가 인테리어 컬러가 화이트.. 반해버렸습니다 차주님.. 방석 센스.... 커다란 화면 빼고는 아무것도 없는





오셔서 좋은 구경 했습니다 이날 눈에 띄던 CLK63 블랙시리즈와 458은 따로 올려보려 해요 어제랑 비슷해?? 어제랑 비슷해?? 와우 내려가는길 이케 사람많은거 처음 오늘날씨가 원래 더웠나 땀삐질삐질 중간에 기차알아보니 입석도매진 사람들이 왜케 안빠지고 들어오는 사람만 있냐 다같이 아산가시나 다리가 아프다못해 저린기분 패딩 뭔가 둔해보이고 불편할까봐 늘 안사고 버텼는데 오늘날씨 보고 후회중ㅜㅠ 미밴드4 펌웨어 1.0.5.66 아직 쓰고 있는데 최신펌웨어로 업데이트 해도 날씨 오늘날씨





잘 모르거든 사건은 어제 12시에 터졌어 술먹으면 10시전에 자니 잘 모르는데 저번주 내내 달려서 내 간한테도 미안해서 하루는 쉬어야겠다 하고 안묵었더니 11시쯤에 잠이들었어 근데 뭔 드르륵 드르륵 드르륵 어설피 잠든거에 저 소리가 나니 깼지 깨고 침대에 앉아 가만히 들어보니 정확히 11시 3분에 청소기를 돌리드라고 진짜 제대로 미친년이고만 혼잣말하면서 청소기야 금방 돌리겠지 참자참자참자.. 인내의 10분이 지나니 조용하대 안방만 청소기를 돌린거 같드라고 다시 잠을 청했어 베게에 머리대면 바로 자는 스타일이아니라





사녹떨어진거 팬싸 관음이라도 가고싶은데 오늘날씨 생각하면 좀무리인가.. 왜 이날씨에 야외팬싸야ㅠ 애들보고싶다ㅠㅠ 날씨진짜 지랄맞네 ㅋㅋㅋㅋ 나가야할일 있는데 굳이 오늘이 아니어도 되긴함 별다른 약속 없는 토요일 아침 어김없이 C&C에 참석합니다 전날 비가 계속 오길래 걱정했는데 다행이도 그쳐서 어느 정도 말랐더라구요 예전에는 6시 맞춰갔었는데 점점 게을러져서 7시반 도착했네요;; 주차하고나니 눈앞에 보이던 E63... 이쁘더라구요 E63은 기본모델과 아얘 후드 절개라인이 다르죠.. 오늘 유독 눈에 들어오던 개구리.. 991 Targa





기계는 그위치 그대로였고 기계위에는 눈이 쌓여있었습니다. 집옆에 파출소로 향했어요 누군가에게는 고물이겠지만 할아버지에게는 큰재산이였으니까요. 경찰분께 설명을드리고 기계를 넘겨드리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일주일넘게 할아버지를 뵙지못했어요. 붕어빵도 너무먹고싶어서 다른집가서 먹었는데 정말 맛없더라구요 그렇게 할아버지 걱정이 무뎌딜때쯤 학교 1교시수업중에 학생주임이 저를 불러냅니다. 교무실에 붕어빵 할아버지와 경찰분이 계셨네요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붕어빵 할아버지의 얼굴을 보자마자 펑펑울었습니다. 지금생각해보면 안도의 눈물이지않았을까합니다. 그날 할아버지에게 사건날의



따스한 겨울이 되어주었던 나의 산타클로스 아이땜에 깼는데 오늘날씨를 확인해보니... 퍼터교체후 소감.. 등등 형님들 층간소음 대처법이 있을까 무묭이 지금 올공인데 무묭이 지금 올공인데 방탄콘 패딩각? ㅇㅊㅅ아니 오늘날씨 왤케추워 오늘날씨 정도면 봄느낌 나지않나요? 국민신문고 제안(시내버스정류장 전광안내판의 글자수정 건의 진주중앙시장(재래시장의썩은민낮) 서초구 오늘날씨 시진핑 개새기다 님히 땡볕보다 오늘날씨가 더좋네요 요즘많이추워서그런가..오늘날씨는 좀 포근한거같네여 오늘날씨 없던병도 생길거 같네요 오늘날씨 영하네요ㅠ 오늘날씨 봄이네요 039 얼죽코 얼죽아 동시에 회원인 덬도 있을까 구라청 구라청



단!!!!!!!!!!!! 절대 인디폴이 놓치지 않았던 3미터 이내펏을.... 3미터 펏을... 세번이나 놓쳤습니다. ㅠ,.ㅠ 세번이 뭐가 많으냐? 하시겠지만.. 사실상 버디펏이나 파펏상황의 절반을 놓친 상황이라 많이 당황스럽습니다. 나름 결론... 사실 이러한 결과를 예상하지 못한 것은 아닌 것이.. 집에서 퍼팅연습을 하면.. 일반적인 2~3미터 홀에 넣는 연습에서는 별 차이가 없는데.. 퍼트아웃을 해보면.. 푸츄라가 인디폴에 비해 성공율이 현저히 낮습니다. 미세한 관용성이 더 떨어지는 것이죠.. 일단, 한두경기 더 푸츄라를 투입하여 특성을 더 파악해 보겠지만.. 두 퍼터가



GTS 입니다 헤드램프 워셔를 노란색으로 하셨더라구요. 브레이크와 깔맞춤인지.. 그 옆엔 무려 944가... 요즘은 보기 힘든 모델인데.. 상태가 상당히 좋습니다 옆에는 R8 3대가 주르륵.. 세대가 바뀌어도 헤리티지를 지켜가는게 맘에 듭니다 맞은편엔 S660 동호회에서 나오신것 같은데 튜닝상태가 화려하더라구요 아기자기.. 옆에는 S2000과 MX-5가.. 시대가 상당히 지났지만 꾸준히 만들어주는게 좋네요 뒷모습도 은근 비슷한게..ㅎㅎ 그리고 눈에 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