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가 메시지를 주거나 블로그의 댓글에 여러분이 찾았 어! 라고 말해 주셔서 무척 기쁜 마음되었습니다 (¨) 정말 감사의 기분으로 가득합니다. 감사합니다! さくたん みおた거야 피스 최근 감기 예방에 추위 대책도 겸하고 마스크를하고 학교에 가서 있습니다. 이지만 네요 앞머리가 습기로 납작하게된다의 그래서 앞머리는 만들지 않고 흘려 가고 있어요 ~ 라고 조금 아무래도 좋은 이야기. ^ _ ^ 그리고 네요 학교에서 논술 모의 시험을받은





공기 감 을 듣고 있습니다! · 야마시타 미즈키 씨의 사진집 삽니까? → 네, 물론 삽니다! ! 집에 선배님의 사진집이 많이 있습니다 (* '-`) · 세뱃돈은받은 ~? 웃음 → 올해는 아직 받았습니다! ! 하지만 "올려라"라고 말해 버렸다 (._.) · 윤 씨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 '-`) 올해의 목표는 많이 웃고 솔직 될 입니다. 열심히 네요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보자 (1.9 시바타 유나) 존나 웃곀ㅋㅋㅋㅋㅋ #AEROPORTO PORTO 바르셀로나에서 타고온 TAP AIR PORTUGAL 저가항공인줄알았는데 포루투갈 국적기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색감으로 가득한 포르토



찾지 않으면 웃음 まいやん 사랑 【ブログ更新 4期生】 言い訳なんてしたくない。柴田柚菜 [블로그 업데이트 4 기생] 변명 따윈하고 싶지 않아요. 시바타 유나 みなさん、こんにちは! 千葉県出身 高校 2 年生 16 歳 柴田柚菜(しばたゆな)です。 あけまして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2020 年も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みなさんはお正月どのように過ごされましたか? ゆなはホットカーペットの上でダラダラする生活を 2 日間続けて 3 日目にしてやっと千葉に帰ってきました( .. ) 帰ってきてからは残り物の御節を食べたり、



맞는 귀여운 패키지이므로 발매를 기대하세요 ~ ♪ 스무 살 이상 여러분은 꼭 함께 먹는다 웃 그리고. .. 흑석 마이 씨가 졸업을 발표 ... 아, 실수했다. 시라이시 마이 씨가 졸업을 발표했다. あ, 야다 싫다 싫어! 캡틴 같지 않다는 것을 말해 버렸다 (> _ 억제 할 수 없습니다. 입장을 잊고 기분이 새어 나와 있습니다. 웃음 공식 발표 전에 듣고는 있었지만, 막상 정말 발표되면 아직 잘 몰라서. 무엇보다 없어진 후 상황이 상상이



응원 해 주시는 팬 여러분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응원하고 싶은하실 수 있도록 앞을 향해 나아갈 수밖에없는 것입니다 만, 멤버 모두의 일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활동을 포함하여 조금이라도 그룹에되어 있었으면 얼마나 현장 어떤 프로그램에서도 항상 생각하고 있습니다. 등록한 사람 중 한 명으로 그룹 안에서의 자신이므로 환원





~! 수험 공부 열심히 해! ! 좋은보고 기다리고 있구나 (* '-`) · 참배 추천 장소 가르쳐! ! → 나리 타산 신 쇼우지와 노기 신사! ! 나리타 산에는 어렸을 때부터 매년 실시하고있는거야 ~ · 내년은 무엇 유나 짱 도전하고 싶다? 하고 싶은 일 있으면 가르쳐! → 아직 도전 한 적없는 것에 두려워하지 말고 계속해서 도전하고 싶다! · 윤 씨는 수족관과 동물원, 어느 쪽을 좋아합니까? ? → 수족관



있습니다. 수험생과 이웃이 될 확률이 높아지고했습니다. 자신이 고등학생 일 때 쓰던 참고서를보고 그리워집니다 그 주인에게 "힘내라 ~!"라고 마음 속으로 성원을 보내는 날들입니다. 수험생 여러분 께.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잘난 것을 말할 수있는 사람은 아니지만 응원하고 있습니다. 센터 시험도 앞으로 2 주간없는 가운데 조바심도 있을지도 모르지만, 제대로 수면 시간은 확보하고, 지금까지의 노력을 믿어주고주세요. 쌓아 올린 것은 언젠가 반드시 열매를 맺을 때문.





"역사 가도 2 월호」발매 1/9 "노기자카46 야마자키 레나 역사의 차관 신년 특별 스페셜 ' 「노기자카46 야마자키 레나의 「미루어의 1 프레임 ""1/10 bayfm78 "금 방울"(생방송) 1/12 18:00 ~ NHK BS 프리미엄 「카운트 다운 대하 드라마 「기린이 온다 '' 22 : 50 ~ NHK BS 프리미엄 「노기자카46의 가쿠마다!」1/13 도쿄 "소리에도 리스크 관리 - 만약 준비! 지금과



엘레이 공항에서 렌트 반납하고 고잉 홈 비용은 지금 계산했는데 비행기랑 쇼핑 빼고 인당 1741달러 정도 나옴 개인적으로 엘레이, 베가스는 다시 갈 생각 없고 샌디에고가 너무 좋았다 샌디에고의 모든 것이 너무 좋았다.... 또 갈 거야 개존맛이었는데....빠에야랑 감바스랑도 먹고 싶다 . . . 그래서 ㄷㅌㅋ들 오늘 저녁 뭐먹음? 추천해줘 김남준 영어발음이랑 낮은 목소리 겁나 섹시ㅠㅠㅠㅠ 김석진ㅋㅋㅋㅋ 애깅이 납작복숭아 생각나 졸귀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케 맛있다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