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상 예뻐서 똥머리 개잘어울려 백두산 마지막 장면에서 ㅅㅍ 마트같은데서 보는 뚱뚱한 애엄마들 똥! 똥머리 비키니 ㅊㅈ아님.jpg 윤세리 똥머리만 했을 뿐인데 분위기 이렇게 다를 일이냐고 아이유덬들아 그 티저사진?파란머리 똥머리사진 고화질잇냐아 저는 똥머리 어울리는 여자 좋더군요. 똥머리한 윤세리 너무 사랑스럽다 (ღ◕ܫ◕ღ) 그때 그 똥머리띠 선택 과정 아이윌 단체 티저 사진 좋은 점 폴라니트에 레오파드 롱치마입고 삭스부츠 신으면 간지 쩔 것 같아 뾰기들 안녕! 손예진 똥머리 조녜네 g선상의당신과나에서 타키자와카렌이랑 스즈키노부유키랑 존잘존예로 나오더라 g선상의당신과나에서 타키자와카렌이랑 스즈키노부유키랑





길고 숱이 많고 말리려면 시간이 한참 들어서 부득이하게 머리는 하루에 한번만 감아.. 혹시 이런것도 불결해 보이나 ㅇㅅㅇ 벙벙니트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생에 처음으로 머리 길러봐 어릴때부터 숏컷길이 유지하다가 더 늙기전에 한 번 길러보자 싶어서 이제 3~4년 됐나? 정확히 모르겠음 여튼 이제 머리가 젤 긴 부분은 브라끈 훅 넘어감 근데 숏컷 길이일때 머리를 맨날 가만 안뒀어. 탈색하고 염색하고 파마하고 난리부르스였거든. 초반에는 정리 한 두번



https://fimg4.pann.com/new/download.jsp?FileID=49302878

생길 정도로만 빗질하면 된다 함 개빡셈 (엉켜있는 곱슬을 한 방향으로 정리하는 작업인듯?) 다시 브러시질 ㅈㄴ해서 결을 만들고 포마드나 왁스를 바름 저 캡으로 고정한 뒤에 최소 30분 뒤에 까보면 스스슥 짜잔 아예 자는 동안 패턴 망가지거나 드레드락 엉키지 말라고 쓰고 자기도 한대 이렇게.. (짧은 곱슬 머리가 밋밋하지 않게



4. 아이유병 SNL에서 패러디도 되었음. 아이유 먹는 습관이 특이한 편인데 음식물을 앞니로만 씹는 것처럼 오물오물 씹고 초콜렛이나 양갱 등을 계속 챙겨먹으며 중간중간 멍때리다가 책 읽는 게 특징임. 5. 도하나병 주로 급식들 사이에서 인기있었음 교복 상의 단추는 열어야 하고 도하나 특유의 털털하게 매력있는 화법이 특징



붙여도 모자랄 정도로 생각도 깊고, 팬들 생각하는것도 감동이지 맨날 유진이 프메 볼 때마다 진짜 얘는 천재 강아지다 이 생각 한다니까? 글구 울 유진이 무대 느는것도 너무 잘 보여서 매번 무대 볼 때마다 놀라. 콘서트에서 특히 유진이 목소리 엄청 또렷하게 들려서 깜짝 놀랐잖아 ㅋㅋㅋ 팔다리도 길쭉해가지고 워킹 천재에 비올레타 뮤비 독무도 개쩔고... 근데 자기 귀엽다는



한 거 같이 보이는데 너무 좋다ㅠㅠㅠㅠㅠ 한 여성이 영화관에서 특정 머리 모양을 금지해야 한다고 주장해 갑론을박이 일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7일 미국 폭스 뉴스 등 외신들은 영국 셰필드에 사는 엘리스 헨스비 씨가 지역 영화관 페이스북 계정에 올린 글에 대해





저번에 해외 그라 갔는데 내 앞에 머리 두개는 더 큰데 똥머리+산발레게까지한 외국인들이 시야 블락해서 시야확보 힘들었던 생각 나서 심히 고민이다 9급 노베 5~6개월 1일 순공5~6시간 공부 했는데 세과목 50~60점 두과목 70점 6년간 일하느라 똥머리됨+원래도공부잘못함+공부만 못하고 잡념+덕질+새벽2~4시잠자서 낮12시까지잠+디스크라 오래못앉아있음+돈없음+무스펙(취업해도 거지같은곳감) 올해 안되어도 내년까지



존잘존예로 나오더라 예진핸드 똥머리 시그니처 머리 묶어주는 씬 너무 좋았어 샤오잔 반 똥머리 잘됐네 흑인남자들이 많이 쓰는 스타킹같은 두건의 정체 김혜윤 앞머리 있는 게 낫지않아? 있지 채령이 헤어스타일 다양한거 많이 했어ㅋㅋㅋ 아 똥머리 아무생각없이했는데 잘됐어... 정은지 똥머리 모야 삼생 야화가 똥머리하고 소소한테 아픈척 할때가 최애야 수영 이틀동안 배워본 tmi 후기 셀털쏘리) 키 160... 해외그라 C 구역 00번대 줄... 귀





( ↑이날 착장 개존예 귀엽고 예쁘고 똥머리랑 썬구리 최고) 스압 미안 좋아하는 짤이 너무 많아서! 빠이! (근데 너네 왜 뾰기야..? 앞니 뾱..?) 언니ㅠ 원래 존잘존예는 맞는데 여기서 더더 존잘존예로 나옴ㅋㅋㅋ 카렌 똥머리하고 애기엄마로 나오는데 너무 예뻐 진심 반짝반짝하게 나오더라 노부는 저런 애아빠 어디가면 볼수있냐 ㅠㅠ 캐릭은 뭐 좀 그렇지만 비쥬얼이 다 용서해주고요 ㅋㅋㅋㅋㅋㅋ 다른 배우도 예쁘고 잘생겼는데 이 부부가 유독 비쥬얼이 미쳣어



준비할까?ㅠㅠ 내일 쇼챔때 스페이스쉽하면 똥머리 ㅅㅊㅅㅊ 어제 머리감고 오늘 안감고 묶어봤는데 잘 묶여진다 똥머리믕 존귀 아..꼭 이렬때만 잘되더라..ㅎㅎㅎ [Pick] "'똥머리' 금지 해달라"…영화관 관람 매너 두고 '갑론을박' 제목만 보고 뭔소리야 했다가 기사에 사진보니 왜 저런말이 나오는지 이해가 가네요 ㅋㅋㅋㅋㅋㅋ귀엽ㅋㅋㅋㅋ 1. 카야병 이 분야갑 카야병. 스킨스 등장인물 중 한 명. 한 쪽 입꼬리만 비웃는 듯이 올리는 게 포인트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