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알못이라 죄송합니다 카누 빨간색 봉지 있잖아요 그거는 혹시 슈퍼에서파는 커피 가루만 담아서파는 그 병있잖아요 그거 한숫가락 퍼서 담아놓은거랑 똑같은거죠? 커피가루말고 다른것도 들어가나요? 빨간색카누 생각보다 엄청비싸더라구요 카누만 마시다가, 커피 내려 마시니 좋네요. 오늘은 비 와서 그런가 더 좋아요 ㅎ 카누처럼 커피만 들어있는 거고 설탕 한 스푼 더 넣고 미친듯이 저어봤지만 새벽에 팔 운동 잘 하고 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리는 3.2 가 제일 많이 보이고 네스는 검색해보니 에센자미니는



몸 전체에 쫙 퍼지면서 피로도 풀리는거 같고요.(마치 담배 일주일 안피우다가 처음 태웠을때 느낌) 라떼는 또 왜이리 맛있는지.. 그냥 커피먹기인 약간 배가고프거나 그럴떼 먹으면 너무 좋네요. 향도 좋구요. 테이크아웃해도 돈이 안아까워요.. 맨날 얻아먹다고 요즘은 제가 사주는 경우도 많네요. 카페인 중독되어가듯 합니다. 스타벅스는 일단 본사가 관리하니까 어딜가도 어느정도 맛이



보장되있어서 맘에 들어요 투썸이나 파스쿠찌 가서 아메시켜보면 카누가 더 낫겠다 싶던데 가격은 4천원이 넘고ㅋ 스타벅스도 오늘의 커피 주문하면 4천원 정도면 마시잖아요. 아니면 이디야처럼 완전 가성비로 밀고 나가던가. 진짜 이디야만큼 만원쓰면 만천원 정도의 만족감을 주는, 돈값하는 체인점이 거의 없는거 같아요. 아마 빽다방 정도가 유일할걸요. 다른 곳들은 비싸기만하고 맛없다는 생각이 들어요. 괜히 스벅이랑 이디야가 1위 2위인게 아니네요 진짜 전략 잘 짠듯. 크리스마스 때 놀 사람이 없는 독거 노인이라 심심해서 포장해 봤습니다 ㅜㅜ ㅠㅜ 푸르미ㄹ 옛날우유맛 우유가





모델로 발탁했다. 전지현은 그동안 신메뉴가 출시될 때마다 그녀만의 독특한 매력을 발산해 역시 배우 전지현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제품의 신뢰도를 높여왔다. 특히 ‘뿌링클’ TV CF에서 마법사로 등장해 도도하고 귀여운 모습이 큰 화제가 되었으며 차별된 제품력과 본격적인 광고 이후 뿌링클은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 출시 5년간 3400만 개 팔리는 놀라운 성과를 보이며 치즈 치킨의 대중화를



달고나 커피 마셔봐 반값이라는 킹크랩가격 내용추가해서 재업 아메리카노 스틱 뭐드십니까 돼룽이 편스토랑 커피 해보고싶어서 덬들은 어떤 커피 집에서 마셔??? 커피원두 추천좀 편스토랑 달고나 커피 팁 ☕ 평소에 커피맛 잘 모른다고 생각하고 살고있었는데. 돌체구스토를 네스프레소로 착각했네요 카누 다크로스트 대용 뭐 있을까요~ 커피덬들 루틴 어떻게 돼? 편스토랑 달고나 커피 팁 ☕ 커피 하루에 한 잔 마시는게 무릎 뼈에 영향 미칠 정도야?



반값인겁니다. 재차 진실을 알려드리지만 일반 소비자인 우리와는 전혀 상관이 없어요. 예를들자면 소비자가격이 kg당 70,000원이라고 가정했을때 수입상이 kg당 15,000원에 사들여서 1차한테 18,000원에 넘기고, 1차는 2차한테 25,000원에, 2차는 3차한테 40,000원에, 3차는 수산시장에서 소비자에게 70,000원에 넘기던 가격이 수입상이 7,500- > 9,000 -> 14,000 -> 30,000 소비자에겐 55,000 ~ 60,000원으로 가격이 바뀌는 구조입니다. 소비자에게 반값이 되려면 수입상이 kg당 20,000원을 받고(주고가 아니고 받고 입니다!!) 러시아에서 수입을 해 와야 소비자에게 35,000이 될까말까 합니다.





아메리카노 1등 당첨 커피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 간헐적 단식 제대로 하고 있는걸까요 덬들은 어떤 커피 집에서 마셔??? 커피원두 추천좀 킹크랩 반값이라는 기사를 보고... ㅍㅁㅍㅁ 카누로 달고나커피 해도 맛있늠? 카누안사줘 카누 달고나 커피 마셔봐 커피나 라떼 먹는이유 알겠어요 스타벅스랑 이디야가 각각 1등 2등인 이유가 있네요 카누 커피 선물 포장 해봤는데 괜찮나요? ㅇㅂㅌ) 우유에 카누를 탔는데 달달한 커피믹스가





전속 모델을 교체하는 것보다 오랜 인연을 이어온 관계가 브랜드의 높은 신뢰감을 줄 수 있어 장수 모델 전략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어제 누구랑 만날일이 있어서 밤늦게 투썸을 갔거든요 돈이없어서 젤싼 아메리카노 시켜서 먹었는데 커피가 신맛도 나면서 달고 쓰고 어쩜 이런 맛이? 너무 맛있어서 깜놀했어요 집에서 맨날 탄맛나는 카누만 타먹다가 투썸커피 먹으니 신세계네요 원래 투썸이 원두를 좋은거 쓰나요? 다른곳보다? 또먹고 싶네여 커피..... ㅠㅜ 푸르미ㄹ 옛날우유맛 우유가 왜 달죠? ㅠㅜ 20만원인데 6개월 무이자할부로 질렀습니다 카누사는 비용이 매달



텀블러에 카누2개에 설탕커피3개 물가득해서 거의 퇴근까지 목마를때마다 마시는편이고 점심은 안먹거나 간단히 쿠키정도 그리고 다시 퇴근하고 저녁먹는식이에요. 간단히 집에서 10분정도 홈트레이닝하구요. 매일은 못합니다.ㅠ 이게 3개월정도했고 경험해본느낌은 몸이 가벼워졌고 머리카락이 약간 덜빠지는느낌 수면도 좋아진편이고 여러모로 공복감이 주는 편안함도 이제는 즐기는편입니다^^ 집에서 g7이나 카누 다비도프 네스카페

완성 다녤도 꼭 해 먹길 바라는 맘에 만드는 법 올려봄 다들 성공해라 ❤ 나 아빠다리 자주해서 그런가 무릎이 요새 계속아픈데 커피는 하루에 카누 딱 한잔 먹거든 근데 엄마가 그거 커피마셔서 그런거라고 커피 끊으래... 일하면서 그냥 아메리카노 마시고싶을때마다 사먹으면 돈이 많이들어서 맥심,카누, 커피빈, 스타벅스 등등 스틱을 사서 먹어보려고 하는데 가격도 괜찮으면서 맛도 괜찮은 브랜드가 있을까요? 당첨 확률 극악의 오레오 이벤트 ㅋㅋ 1등 먹었어요 오레오 씬즈4개+카누 커피는 못먹어서 버려야할듯 회사에서 심하면 믹커2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