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스팅…마동석과 호흡 뺑반본덬들 궁금한거 있는데 류준열, 런던동아시아영화제 라이징스타상 수상 "韓 영화 미래의 주역"[공식] 류준열 "좋은 인연 만드는 영화 작업에 중독됐어요" 티비에서 해주길래 뺑반 봤는데 평양 간 축구국가대표팀 선수들 무사히 경기하고 돌아오길 빌게 하는 요소들.jpg [단독] “니 내 누군지 아니?” 손석구, ‘범죄도시2’ 캐스팅…마동석과 호흡 낼 뺑반 2부로 나누네 티브이에서 뺑반 보고 있는데 최근 본 영화평을 가볍게 하자면 나랏말싸미:



kbs는 이미 축구 하는 시간대에 뺑반 편성함..) 8. 우리 축협에서는 육로나 전세기 방향 제시 했는데 다 까고 무조건 중국 통해서 북한 들어가는 것만 허용;;; 2시간 거리를 뺑뺑 돌아서 가게 됨 9. 게다가 북한 축구장은 인조잔디라서 선수들 인조잔디 축구화 다 새로 준비함 (인조잔디가 부상위험 높음) +) 우리 선수단은 북한



기대됩니다" 주변에서 많이 찾는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 25일(현지시간) 런던에서 만난 배우 류준열(33)은 겸손하면서도 여유가 넘쳤다. 그는 전날 개막한 제4회 런던아시아영화제(LEAFF) 참석차 런던을 찾았다. 지난 7월 뉴욕아시안영화제에 이어 이 영화제에서도 '라이징 스타상'을 받았다. 류준열은 수상 소감을 묻자 "어제 무대에 함께 오른 '벌새'의 박지후(신인상)씨를



만나 아름다운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과정이 너무 즐겁다. 그런 작업에 '중독'된 것 같다"고 표현했다. 그는 인터뷰 직전에 '봉오동 전투'에 함께 출연한 유해진으로부터 안부 문자를 받았다고 했다. "'봉오동 전투' 때 해진 형, (조)우진 형 등 좋은 인연을 만나 행복했어요. 예전에는 선배들에게 다가가기 어려워했는데,



발급함. 근데 선수단 25명 임원 30명만 발급. 그러면 응원단이나 취재진은 어떡하냐 했더니 묵묵부답; 4. 심지어 KBS는 중계 계약금을 냈는데도 취재진 초청장 발급 안함 5. 게다가 중계권료도 다른 경기랑 다르게 17억이나 요구함 6. 최악의 상황시 TV중계 없고 문자 중계;;; 7. 중계 무산 가능성이 거의 확실시 (중계 방송사인



감독)을 시작으로 돈 그리고 최근 봉오동 전투까지 연달아 개봉하며 스크린에서 맹활약을 보여줬다. 특히 영화 돈에서는 사회 초년생의 변화 하는 모습을 디테일하게 연기하며 “조일현이 류준열 그 자체다”라는 호평을 받았으며, 최근 개봉한 봉오동전투(원신연 감독)에서는 빠른 발과 정확한 사격 솜씨로 독립군을 이끈 ‘장하’역으로 액션부터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도 아끼지





가장 보고 싶은 배우가 되었다.”라고 극찬하며 류준열의 수상을 축하했다. "차기작은 최동훈 감독 SF영화…무척 기대됩니다" 주변에서 많이 찾는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 25일(현지시간) 런던에서 만난 배우 류준열(33)은 겸손하면서도 여유가 넘쳤다. 그는 전날 개막한 제4회 런던아시아영화제(LEAFF) 참석차 런던을 찾았다. 지난 7월 뉴욕아시안영화제에 이어 이 영화제에서도



나왔으면 좋겠다는 소소한 희망을 가지게 됩니다. 일제 강점기에서 의병활동은 다소 누락되고 소홀했던 부분을 드라마 “녹두꽃” 이나 “봉오동전투” 처럼 양질의 컨텐츠가 나와서 다시금 많은 사람에게 관심 속에 있게하는 것은 참 좋은 일이라 생각이 듭니다. 끝으로 항일대도 였던가요? 극중 유해진님이 들고 다니는 대도에 적힌 글귀가 계속 생각나서 알아보니



좋았다"며 웃었다. "종종 해외에서 제 얼굴도 알아봐 주시더라고요. 예전에 런던 거리에서 한 외국인 여성이 제 한국 이름을 정확하게 불러주셔서 깜짝 놀랐어요." 2015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로 얼굴을 알린 류준열은 최근 2년간 영화 '택시 운전사'(2017), '리틀 포레스트'(2018), '독전'(2018), '뺑반'(2019) '돈'(2019), '봉오동 전투'(2019)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특히 그가





프리미어 행사를 보았고 그때마다 나도 언제가 함께 하고 싶다 생각 했는데, 이렇게 의미 있는 영화제에 초대되어 극장 앞에 서고, 멋진 트로피까지 받아 너무 기쁘고 감사드린다. 멀리서 아시아 영화들을 보기 위해 찾아 주신 관객 분들께 감사하고, 이제 영화제가 시작되는데 모든 영화를 재미있게 즐기셨으면 좋겠다.” 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류준열은 올해 영화 뺑반(한준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