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맞다. 2. 나경원 아들이 개 씹 대단한 새끼라는 것이 팩트다. 실험은 간단하지만 그거 저렇게 정리하는게 쉬운게 아니다. 물론 장비를 빌리는 것에 문제 제의를 할 순 있지만 3. 달창 새끼들 나경원 깍아내리려다가 나경원이 아들 교육 어떻게 시켰는지 절실하게 보여줬다. 나경원 아들이 진짜 한게 맞으면 걘 존경 받을 수준이다. 1줄 요약 1. 나경원이 아들 교육 잘시켜서



수상에 꼬추털 5개 아니 무려 10개를 겁니다. la에인절스와 뉴욕 양키스에서 활약했던 애보트 마이너리그 거치지도 않고 바로 메이저리그로 콜업되서 데뷔시즌에 12승 올리고 90~93년 4년동안은 무려 매시즌 200이닝 이상 던지며 에인절스와 양키스 선발의 한축을 담당했던 선수임 91년도에는 2점대 평자찍고 AL 사이영상





싸움하고 있는 휴스턴의 콜과 벌렌더를 상대로... 워싱턴이 원정에서 2연승...ㅋㅋ 예상을 뒤집고... 워싱턴이 우승하겠구나... 생각했는데... 워싱턴이 홈으로 오더니만... 휴스턴에 2연패 하고... 오늘 5차전인데... 오늘도 지고있네요... 휴스턴으로 돌아가면... 워싱턴은 다시 벌렌더를 만나게 되는데... 오늘 지면 벼랑끝으로 몰린 상태에서 벌렌더를 만난다... 휴스턴으로 우승이





실화인 한 운동선수이야기 류현진 리그 잘 마무리했으면 하네요. [MLB] 워싱턴 내셔널즈 우승! 류현진 선수가 사이영상에 정말 가깝긴 한가 봅니다. 야구 잘 모르지만, 기사가 굉장히 좋네요. 한번 읽어보세요. * 인상적인 부분 그런데 그런 투수가 나타났다. 그것도 자기가 중계하는 팀에서 말이다. “어떻게 저렇게 쉽게 던지죠?” “저 친구는 타고난 3점 슈터 같아요.” “침대에서 일어나도



총6회 (최근 5년연속 2점대) 월드시리즈 우승 : 0회 (유일한 단점) 오늘 당장 은퇴해도 명예의 전당에 갈수 있는 선수 입니다 아래 표는 2000년 이후 사이영상 수상자 둘다 오늘 투수전 장난아니네요. 그나저나 류현진선수는 한경기 쉬고 나오더니 다시 전반기 능력이!! 여윽시 선발 풀타임시즌은 너무 힘들겠죠. 사이영상은 못받더라도 방어율 1위는 유지하고 가을야구 준비 잘했으면 좋겟네요. 슈어저 다저스랑 할때도





결코 뒤지지 않는다 봅니다... 다만... 다저스가 우승하기 위해서는... 가을만 되면 작아지는... 커쇼와 벨링저가... 더도말고 더도말고... 딱 시즌만큼만 해주고... 시거가 공격도 좀 살아나고... 내야 실책 줄여준다면... 휴스턴이 됬건 양키즈가 됬건... 해볼만 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러고 보면... 프리드먼 단장과 로버츠가... 팀 연봉도 줄이고... 강하게



성적을 거뒀습니다. 휴스턴은 리그에서만 봤을 때 원투쓰리펀치와 극강의 타격을 기대했으나, MVP후보 브렌틀리와 브레그먼이 한두경기만 반짝이고 죽쓰는 바람에.... 알투베도 5,6,7차전 죽쓰는 바람에.... 투수들은 제 몫을 해냈다고 봅니다. 물론 점수차가 나는 경기도 있었지만 양팀 선발들은 충분히 자기몫을 다했고! 슈어저는 정말 대단한 투수라고





가능성은 살아있습니다 헨진이.. 사이영상 가능합니까?! ㄷㄷㄷㄷㄷ 누구하나 확 털리면 일단 후보에서 조금 밀리겠네요. 아침 8시 10분입니다 ERA 1위 확정 ㅎㅎㅎ 오늘도 좋은 소식이네요. 사이영상 가즈아 제발 ㅋ 가능성!이 있다는 말입니다. 디그롬의 성적을 까보면 류현진처럼 뭔가 좀 부족해보이고 압도적이지를 않습니다. 류현진이 사이영상 탄다고 자신있게 말 못하는 것과 같은 상황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류현진의 사이영상





야붕이가 태반일거야. (이건 팩트지? ㅇㅇ 나도 몰라) 그래도 대충 몇 초가 걸려서 물이 끓여지는 지는 알 수 있지? 그거 정리해서 내면 그게 포스터 ㅇㅇ. 저 논문이 그 정도 수준. 간단하게 말하면 '고등학생이 할 수 있는 수준이 맞다. 그리고 고등학생이라도 저





선발3인방이네여 사이영상급선수가 123선발 3선발이 사이영상급 ㅋㅋㅋㅋㅋ 무조건 월드시리즈 우승이네여 언제쯤 결과 나와??? 류현진은 남은 2경기 잘던져야하고 디그롬은 오늘만 잘던져도 사이영상 확정지을거같습니다 류현진 자신만 잘던진다고 되는게아님 상대가 아주 못던져야함 근데 이게 어려운게 남은 두팀이 강팀이 아니라서 디그롬이 크게 털리기는 어렵다는겁니다 사이영상이 얼마나 대단한거냐면 동양인 최초 이름이 메이저리그에 기리기리남는겁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